04 Sep 2019 [호텔후기] Westin Las Colinas 일반룸 vs. 스윗
Labor Day Weekend 를 맞아 DFW 지역에 사는 동생가족을 방문했습니다.
특별히 이번에는 “서프라이즈 비짓” 이라서 호텔을 따로 예약하게 되었네요.
Irving 에 컨벤션센터가 있는데요 1년 반쯤…? 전 이 호텔을 짓고 있는걸 보고 여기 완공되면 한번 와보고싶다~ 라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기회가 되어 다녀오게되었습니다.
예약:
첫째날 $119+택스앤피= $136.85
둘째날 25,000 본보이 포인트 ($200 이 넘어서 포인트 사용했어요)
추가비용: $18 호텔파킹비/night
첫날에는 본보이앱에 Club Level King 으로 방이 업그레이드 되어있었고
둘째날에는 Executive Suite 으로 업그레이드가 되어있었습니다.
체크인 하면서 혹시 예약을 합치고 첫날도 스윗을 받을수 있는지 물어봤는데 첫날은 스윗이 어벨러블 한게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클럽레벨의 일반방으로 1박을 하고 다음날 스윗으로 옮기기로 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소중하니까요 ^^
좀 특이한게 있었는데요 원래 포인트숙박 싫어하는거 아니었나요?
체크인 도와주시던 분이 포인트리뎀션을 멕시코나 뉴욕시티 같은데 아니고 여기서 해줘서 고맙다고 it means so much to us… 이렇게 말씀하시던데요 보통 destination location 에서 리뎀션을 하고 이런 비지니스 호텔 에선 (보통 회사에서 해주니깐) 포인트로 숙박하는 경우가 거의 드물어서 이런말을 하신건지.. 암튼 저에겐 이곳이 휴양지에요~ ㅎㅎ
일단 오픈한지 1년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모든게 다 깨끗하고 모던한게 마음에 쏙 듭니다. 거기에 착한가격까지요.
Club King Room
-Club lounge access open 24/7 이곳에서 아침식사와 오후에 간단하게 hors d’ouvres 가 제공됩니다.
커피, 물, 음료수, 쥬스는 아무때나 가서 꺼내마실수 있지만 술종류는 추가로 구매하셔야 해요.
방은 클럽층에 있는것 빼고는 일반룸과 특별하게 다른점은 없는것 같습니다.
어매니티도 기본이고 슬리퍼도 없어요 (왜 슬리퍼에 집착하게 될까요 ㅋㅋㅋ)
아직도 Mr.Coffee 기계를 쓰는곳이 있었군요!! 네스프레소가 기본인줄 알았습니다, 눈만 높아진것 같아요
침대와 베개는 정말 편했던걸로 기억해요. 어쩌면 너무 피곤해서 패스아웃 한걸지도…
Executive Suite
815sqft 의 일반룸의 두배정도 되는 사이즈에요.
어매니티는 일반룸 보다 좀 큰 사이즈였구요 슬리퍼도 있습니다! 하핫
하지만 커피머신은 여전히 미스터커피
그리고 입구쪽에 화장실이 하나 더 있어요.
(찬조출연: 여기서 고모 고모부랑 같이 자고싶다는 조카)
14층 라운지
수영장
큰 규모는 아니지만 무엇보다 깨끗하고 한가해서 반나절 조카들이 신나게 물놀이 했습니다.
호텔 외관
방에서 보이는 Irving Convention Center
번외:
첫날 묵은 방 바로 옆방이 이 프레지덴셜 스윗 이었어요.
방 번호 하나만 미뤄서 주셨으면 여기였을텐데 말이에요 ㅎㅎㅎ
여기 아주 깔끔하고 좋네요.
심지어 라운지도 있다니 훌륭하네요. ㅎㅎ
웰컴 기프트로 조식도 무료 아닌가요?
조식 드셨다는 말이 없어서요.
무료로 라운지 사용이 가능했기때문에 웰컴기프트는 포인트로 받았구요
조식은 하루 라운지 가서 먹었는데 그냥 기본적인 조식이었어요.
스크램블 에그, 베이컨, 소세지, 감자, oatmeal, 머핀, 베이글, 과일 정도였던걸로 기억해요.
특별하지 않아서 안쓴것 같네요 ㅎㅎㅎ
아… 포인트로 받으셨군요. ^^
비지니스 호텔답게 군더더기 없이 깔끔해 보이고 새호텔 느낌이 팍팍 나네요.
포인트 숙박이 고맙다고 말해준다니 체크인해주신분 서비스 마인드가 맘에 듭니다 🙂
그말 듣고 제가 오히려 really? 라고 되물었다니깐요 ^^;;;
또 호텔스테이 해야한다면 여기 다시 갈것 같아요~ 모든 스태프 분들이 참 친절했어요~
^^ 오셨다 가셨군요~! Irving 지역 지나가면서 “새로 생겼네?” 하던 호텔이네요~! ㅎㅎ 요즘 달라스는 한집 건너 한집이 비지니스 호텔이예요! (특히 노스 달라스는^^) 호텔 부동산만 하더라도 어미어마 한것 같습니다~! ㅋ
네 또 왔다갔습니다 ㅎㅎㅎ
갈때마다 새로 올라가는 집/건물/호텔들이 엄청 많습니다.
제 동생이 사는 지역도 다 완공되었는데 아직 오픈 안한곳만 두군데에 또 새로 지어지는 호텔 두갠가 더 봤네요.
홍홍홍님 짱인데요!!!!! 너무 괜찮아요!! 저도 가봐야겠…
저 “새호텔” 좀 좋아라 하는데 이 지역이 아주 핫합니다!! ㅎㅎㅎ
다음에 가야겠어요 ㅋㅋ 지금 막 도착했네요 ㅎㅎ 달라스 가즈아!!
달라스 지역 진짜 너무 좋아요. 가면갈수록 푹 빠져버립니다.
호시탐탐 이주기회가 있는지 노려보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저도 지나다니면서 공사할때부터 자주 보던곳인데요.
드디어 문을 열었고, 홍홍홍님이 다녀오시고!!! 감사합니다.
제가 연말까지는 어쩌면 메리엇 호텔들을 좀 갈듯한데, 달라스에 가면 여기 가야겠어요!!
1401호에는 그날 누가 있었겠지요. ㅋㅋㅋㅋㅋ
혹시 1401호에 머무시게 되면 꼭 후기 써주세요 ㅎㅎㅎㅎㅎ
이 지역엔 진짜 새로 올라가는 호텔들이 엄청 많습니다
회사 HQ 들이 많이 이쪽으로 이사온다고 하는데 진짜 갈때마다 뭐가 자꾸 새로 생겨요.
PGA HQ 도 Frisco 로 이사온다고 지난 12월에 발표났어요. 그래서 자꾸 땡기네요 이지역 ㅎㅎㅎ
Toyota, statefarm애 이어서 pga까지요!!! 정작 사는 사람은 잘 모르는 ㅋ 정보를^^
호텔이 참 깨끗하네요.
좋은 후기 보고 갑니다^^
사진이 호텔 홍보물 같아요. 시원 시원하게 사진 정말 잘 나왔습니다. Executive Suite 도 너무 좋은데요.
라운지도 깔끔하고 객실도 깔끔하고 수영장도 좋아 보이고 다 좋습니다!!!
galaxy s10+ 의 힘이에요 진짜 카메라때문에 전화기 갈아탔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