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May 2018 기돌의 2018년 상반기 여행 15. Grand Intercontinental Seoul Parnas
Chase IHG에서 매년 나오는 숙박권으로 1박했던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입니다.
삼성역에서 나오면 바로죠. 현대백화점이 역시 바로 옆이구요. 서울에 오래 살았었지만 이 호텔구경은 처음입니다.
체크인하고…
기본방 예약했었는데 방 크기를 보니 업그레이드 해주신것 같습니다. 1806호… 방 넓고 무지 좋아요 ㅎㅎㅎ
유료이긴 하지만 포켓 와이파이 렌탈 서비스가 제공된다고 써있었습니다. 하루 이용료가 9천9백원이라는데 따로 심카드나 포켓와이파이 준비 못하신분들 사용해 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입구에 옷장과 각종 서랍들. 가운과 슬리퍼가 비지되어 있구요.
네스프레소였자? 커피도 잘 내려 마셨습니다.
아주 탐났던 머그컵. 커피 마시기 전에 한번 깨끗하게 씻었어요 ㅎㅎㅎ
출입문과 욕실 입구 사이에 TV가 걸려 있습니다.
욕실… 널직하니 좋습니다.
객실에서 내려다본 삼성역 사거리 전망도 훌륭합니다. 사거리 맞은편에 파크하얏이 보이네요.
티어가 플랫이라 아침 구경은 못했습니다. 그래도 객실이 여러모로 만족스러워서 기회 되면 다시 올 생각이에요.
숙박권이 디밸류 되어도 아직까지 이호텔에서 사용 가능한듯 해서 그나마 다행입니다.
그리고 삼성역 코엑스 지하에 이렇게 멋진 서점이 생겼습니다. 관광객들이 사진 많이 찍으시던데 저도 좀 찍어봤네요.
너무 좋아보여요~~ 포인트 숙박은 많이 비싸겠죠?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위치도 아주 좋구요.
한국은 가면 양가식구들 인사 다니느라 시간 다 뺏겨서 (더이상 휴가가 아닌셈 인거죠ㅠㅠ) 계획을 안하게 되는데 기돌님 한국방문 후기들 보니 자꾸 가고싶잖아요~~~
포인트 숙박 35000 일거에요. 별로 안비쌉니다 ㅎㅎㅎ
조만간 한국 빙문 하셔야죠!!!
호텔 정말 좋네요.
저는 며칠안에 남산 그랜드 하얏 리뷰를 올릴텐데, 밀리겠어요. ㅎㅎㅎㅎ
다른 호텔에는 안보이는게 보이는데, 칫솔, 면도기 같은것도 사용하면 돈 내는건가요?
서랍에 있던 것들은 돈내야 됩니다 ㅋㅋㅋ
한동안은 이호텔이 제 서울호텔이었어서 반갑네요
친정어머니가 여기 조식을 아주 좋아하셨어요
이호텔 좋은것중에하나가 체크아웃할때 가방을 옆에 도심공항까지 가져다 주었다는건데
아직도 그렇게 하는지 모르겠어요
저도 이번에 IHG 카드받아서 내년부턴 한번씩 들리지 싶으네요
역시 서비스가 좋은 곳이였네요.
조식도 궁금해 집니다. 티어가 비루해서 조식 먹어볼 기회가 올지 모르겠지만요.
포인트 차감이 한동안 올라가지 않기를 기대해 봅니다.
삼성역 코엑스 지하에 서점이 생겼군요.
저는 플랫폼 안에 있는 작은 간이 서점(?) 들이 참 좋더라고요.
지하철 들어온다는 땡땡땡 소리 들으면서 책사고 그랬었는데… ㅋㅋㅋ
요즘도 있는지 모르겠네요.
서점이 이쁘게 잘 꾸며졌더라구요. 관광객들이 사진도 많이 찍으셨죠. 저도 그랬구요 ㅎㅎㅎ
그러고보니 책사본지 정말 오래 되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