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Apr 2018 기돌의 2018년 상반기 여행 6 – Grand Hyatt Singapore 객실편
7시간여의 비행을 마치고 싱가폴 창이 공항에 도착 합니다. 별다른 기억이 없는걸로 봐서 입국 심사 금방 마치고 짐찾아 나온듯 해요.
공항에서 시내 호텔까지 저희는 택시를 이용했습니다.
좀더 저렴한 방법으로 공항에서 여러 호텔을 연결하는 셔틀버스가 있긴 한데 택시비가 별로 비싸지 않아서 택시를 선택했습니다.
공항에서 그랜드하얏까지 택시비가… 기억이 희미한데… 대략 40 싱가폴달라 전후였던것 같아요.
중간에 교통사고가 있어서 좀 오래 걸렸는데 공항에서 하얏까지 50분정도 걸렸던것 같습니다. 기억이 다 희미하네요 ㅠㅠ
후기는 바로바로 써야하는데 반성합니다 ㅎㅎㅎ
Scotts Rd 에 위치하고 있는데 주위에 쇼핑몰들이 많고 명동이나 강남쪽 중심가 느낌이에요.
체크인 마치고 바로 해피 아워를 즐기로 클럽 라운지로 올라 갔습니다.
라운지 소개 전에 먼저 객실을 둘러볼께요.
먼저 Twin Bed Deluxe 입니다. 원래 Twin Bed 예약했는데 업그레이드 해주신듯 합니다. 침실이 따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트위베드 두개…
욕실
방이 넓직하고 거실도 따로 있어서 아주 넓었습니다. 스윗 느낌이 날정도였어요. 이정도면 기대 이상이네요^^
두번째 객실 Grand Suite King 입니다. 출입문이 두군데에요.
여길 좀 자세히 찍었어야 했는데 가족들 북적거리다 보니 사진을 거의 못찍었습니다. ㅠㅠ
입구에 전자레인지에 싱크대가 보여요. 간단히 조리해 먹도록 해놨는데 찬장안에 그릇들이 있었는지 기억이 잘 안나네요.
커피도 몇잔 뽑아 먹어봤구요.
거실이 넓죠. 디럭스룸에 거실에 두배는 되어 보이네요.
넓은 탁자가 있어서 가족 모임하기 좋았습니다.
침실입니다. 넓직한 킹베드
요 통로 양쪽으로 옷장과 욕실이 있고 또다른 외부 출입문이 있습니다. 사진이 없네요 ㅠㅠ
객실에서 바라본 전경입니다.
가족들이 많아서 정신이 없어서 객실이 어땠는지 차분히 생각해 볼 시간이 없었네요 ㅠㅠ
두 객실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사우나 이용을 해봤는데요, 욕탕이 있는데 크기가 작긴 했어요. Gym에서 운동하는분들은 많았는데 보통 샤워만 하고 탕에 들어오시지는 않아서 한가하게 이용했네요.
로비에서 좀 걸어 들어와야 합니다. 여기서 쭈욱 앞으로 가서 오른쪽에 사우나가 있어요.
앞쪽이 온탕 뒤쪽이 냉탕. 사이즈 아담합니다.
수영장 사진도 못찍었네요 ㅠㅠ
수영장 크기가 제법 커서 아이들 놀기에 좋았습니다.
가족 여행이라 챙길것들이 많아져서 정신이 없었어요. 사진을 제대로 많이 못찍은게 아쉽습니다.
수박의 겉핧기 식 총평은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직원들 아주 친절했구요 객실도 좋았고 다음에 이어질 클럽 라운지도 좋았습니다. 싱가폴에 다시 방문 할 기회가 올지는 모르겠는데 다시 와보고 싶은 호텔입니다.
상업 중심가에 위치해서 쇼핑하기에는 좋은데 대신 인도타운이나 중국타운등 관광지쪽은 아니라서 다음에는 관광지 근처 호텔에 묵어보는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부기스 근처 인터컨티넨탈이나 최근 새로 생긴 힐튼 가든인도 관광지 근처라 위치가 좋다고 들었습니다. 이런곳들은 호텔에서 슬슬 걸어나가서 구경하고 들어오는 맛이 좋을듯 합니다.
요즘 뭉쳐야뜬다 나 짠내 투어 등을 통해 싱가폴 여행 관심이 생기네요.
호탤 깔끔해 보여요, 배스텁도 맘에 드네요.
다녀 오고 보니 짠내투어에서도 싱가폴 방송이 나와서 재밌었어요. 덥기는 무지 더웠습니다 ㅎㅎㅎ
힐튼 다이아몬드 달고서 갔었던 싱가폴 콘래드보다 더 잘해주네요. 🙂
위치도 좋은듯 합니다. 다음에 가 볼게요.
가보실만 할거에요. 다음엔 그랜드 하얏이나 안다즈나 가보세요.
그랜드하얏이 아주 고급지네요~ 윤기가 좌르르르 ㅎㅎ
그랜드하얏은 아직까지 실망한 곳이 없는것 같아요^^
싱가포르는 정말 꼭 가보고 싶은데 어쩜 이렇게 기회가 안되네요~
하얏은 아시아쪽이 훨씬 좋은 것 같아요~
그랜드하얏트 모던한 느낌 좋은데요~
객실도 넓고 욕조도 아주 맘에 드네요
가족분들과 함께 가면 아무래도 챙겨야 할 일들이 많죠~
그래도 즐거운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