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Apr 2018 기돌의 2018년 상반기 여행 7. Grand Hyatt Singapore Club Lounge편
객실편에 이어 이번에 클럽라운지 소개입니다.
그전에 조식당 소개 먼저 할께요. 글로벌리스트 혜택으로 클럽라운지를 이용하게 되는데 혹시 조식당에서도 아침을 먹을 수 있을까하고 호텔에 문의를 해봤더니 안된다고 하네요.
그래도 궁금해서 조식당 안에 들어가 사진을 좀 찍어 봤어요 ㅎㅎㅎ
음식들 둘러보시죠…
쓰윽 둘러본 느낌은 그런대로 나쁘진 않은데 대만 그랜드 하얏 조식당에는 좀 못 미치지 않나 생각이였습니다.
이번엔 클럽 라운지입니다. 층수를 잊었는데 클럽층에서 내려서 계단으로 올라갔어요.
계단을 올라가면… 이렇게 라운지 입구가 나옵니다.
먼저 아침 음식들 입니다.
이 딤섬이 꽤 맛있었습니다.
쌀죽도 좋았구요. 이것저것 많이 넣어 먹었네요.
간장에 생강까지 곁들여 제대로 딤섬을 즐겼습니다.
주로 죽과 딤섬 위주로 식사를 했구요 스크램블 스테이션도 있었습니다.
과일과 디저트 빵들도 맛있게 잘 먹었네요.
저녁 해피아워 음식입니다. 이용하는 분들이 많아 사진을 몇장 못 찍었습니다.
하이라이트는 요 스시입니다. 금방 없어지는데 그래도 비교적 자주 채워졌어요.
핫도그 맛있었구요.
정신이 없다보니 맥주 사진이 없네요 @.@
스시가 아주 퀄리티가 좋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아주 만족입니다. 맥주와 함께 먹기에 너무 좋았어요.
낮에도 더운 날씨를 피해 시원한 냉커피에 스낵도 여러번 마시고 먹고 했습니다.
이곳 클럽라운지도 높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ㅎㅎㅎ
제가 젤 좋아하는 먹방 사진 참 좋네요.
조식당은 특이하게 웍을 통째로 내놓아 더욱 운치잇네요.
딤섬에 생강 곁들인 간장 살짝 찍어 먹으면 음,
잘보았습니다.
조식당 음식 궁금하기는 했는데 눈으로만 구경했네요 ㅎㅎㅎ
라운지 아침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저정도면^^
글로벌리스트가 라운지 있는 호텔에 가서, 식당에서 조식을 먹을수 있는 방법이 무엇일까요?
잘 안해주려고 하더라구요.
네 점점 안해주려는 느낌이에요. 오래전에는 거의 모든 호텔에서 조식당도 이용 가능했었거든요.
이전에는 해줬었다는 곳들도 라운지만 이용하게 바뀌더라구요.
Four Seasons introduced an invitation- only guest recognition program보다 좋은 하얏트 Hotel Invitation-Only Elite Status가 되면 라운지가 있는 호텔에서 조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전세계에 하얏트는 1,000개 미만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많은 호텔에는 소유자가 있습니다.그래서 하얏트 부동산 소유권을 통해 1,000명 미만의 사람들이 hyatt Hotel Invitation-Only Elite Status를 가지고 있는 것 같고 자신의 체류 활동을 통해 hyatt Hotel Invitation-Only Elite Status에 초대된 사람들의 숫자가 수백명이 되므로 실제로 hyatt Hotel Invitation-Only Elite Status의 숫자는 수천명이라고 추측합니다)
자신의 체류 활동을 통해 hyatt Hotel Invitation-Only Elite Status에 초대된 최소 기준은 하얏을 1년 동안 거뜬히 100박 하시고 ◆ 무적과 같은 존재 ‘글로벌리스트’ 10만 베이스 포인트를 채워야 얻어지는 최고 등급 글로벌리스트. 돈으로 환산했을 때 하얏트에서 2천2백만원($20K)을 써야 얻어지는 등급이 hyatt Hotel Invitation-Only Elite Status에 초대될 수 있는 최소 기준이라고 추측됩니다..
하얏트 Hotel Invitation-Only Elite Status은 아닐지라도 글로벌리스트도 스윗룸을 예약하면 스윗룸의 베네핏으로 라운지가 있는 호텔에서 조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말씀하신건 Invitation Only라서… 초대 안되면 못하는거잖아요. ㅋ
요즘에는 조식당에서 글로벌리스트는 해주는듯 합니다.
역시 아시아쪽으로 가야 먹을만한것도 많고 대접도 좋고… 라운지 음식이 아주 훌륭하네요~ 글로벌리스트를 언제까지 거져갈지.. 끝나기전에 어디라도 가봐야할텐데 말이죠 ㅎㅎ
글로벌리스트 유지 하실동안 아시아쪽 여행 계획 많이 세우시면 좋을텐데요^^
저는 이제 끝나서 여행 패턴을 좀 바꿔야 할거 같아요 ㅎㅎㅎ
+100 확실히 라운지는 아시아쪽이 좋은 것 같아요.
라운지 조식도 훌륭하네요. 애들 데리고 가면 좋아하겠네요. ㅎㅎ
항상 애들이 먼저죠? ㅎㅎ 저도 안그럴려구 하는데 ㅎㅎ
안그럴려고 하실 필요까지야… ㅋㅋㅋ
조식에 나온 딤섬이 꽤 괜찮았습니다. 평균 이상하는 클럽라운지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