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Jun 2017 대만/홍콩 여행기 15 – Grand Hyatt Hong Kong 라운지 1편
30층과 31층 두층에 걸쳐 클럽라운지가 있습니다. 30층에 내리면 보이는 라운지 입구입니다.
30 층에는 직원들이 상주하는 데스크가 있고 계단으로 올라가면 라운지가 나옵니다.
이건 아침에 찍은 라운지 내부 모습입니다.
첫날 도착이 좀 늦어 해피 아워를 즐기기 위해 바로 라운지로 올라갔습니다.
제가 경험한 그랜드 하얏과 리젠시 하얏 라운지 통틀어 넘버원 등극입니다. 천정이 아주 높구요 공간도 넓습니다. 고급스러움이 많이 많이 묻어납니다. 음식도 아주 다양한데다 주류도 만족스럽습니다.
빠르게 한상 차려 봅니다. 샴페인으로 시작했구요…
차주전자 제대롭니다.
맥주 달려야죠…
전망은 또 어찌나 좋던지요
첫날은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자세히 못찍었군요. 롤이 밥에 오이만 들어갔지만 간이 잘 되어서 아주 맛있었어요.
만족스럽습니다. 라운지때문에 클럽룸을 예약하고 싶을정도입니다.
두번째날 해피아워때는 한번 휘익 찍어봤어요.
주류 포함한 음료들입니다.
어떠신가요. 아주 다양하고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ㅎㅎㅎ
라운지에서 바라본 야경도 멋집니다.
2박만 예약한게 아쉬울따름입니다.
저처럼 맹탕 회원은 라운지 액세스만 추가해도 아주 훌륭한 스테이가 되겠네요.
여기는 정말 라운지이용권 써야 할곳이에요. 라운지 이용만 가능해도 밖에 안나가고 호텔에서 놀고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라운지가 역시 대단하네요. 2층에, 경치에 음식, 주류까지…
이러니 밖에서 뭐 드실 생각이나 하셨을까요?
저 앞에 공사하는것이 별로 보기는 안 좋더라구요. 2018년말쯤 완성될거예요. 거기에 호텔 리조트 하나 더 만든다는것 같았네요. Ave. of Stars 바로 앞에.
이곳은 포인트 좀더 사용해 클럽라운지 이용가능한 클럽룸 예약을 해도 좋겠더라구요. 티어 없어져도 계속 하얏에 묶이는건 아닌가 걱정은 됩니다 ㅋㅋㅋ
기대됩니다. 이번 홍콩 출장이 확정되면 그랜드 하얏에 묵을 예정입니다 .ㅎㅎ
하얏이 라운지가 참 잘되어 있는 것 같아요~
그랜드 하얏 라운지는 정말 참 잘되어 있었습니다. 객실에서 와이파이 포켓이 비치되어 있어서 그걸 들고 다니면 와이파이 핫스팟으로 사용 가능한점도 좋았고 여러가지로 만족스러웠던 호텔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