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Jan 2019 새로운 IHG Rewards Club Promotion
안녕하세요, Moxie 입니다.
거의 매 분기마다 찾아오는 IHG Rewards Club Promotion이 다시 왔습니다.
프로모션 기간
2019년 1월 15일부터 2019년 4월 15일까지
등록기간
2019년 3월 15일까지
몇가지 조건을 충족시킬때마다 받는 보너스 포인트로 재미가 솔솔해서 제가 자주 이용하는 프로모션인데요.
이번엔 어떤 조건들이 있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각 회원마다 주어지는 프로모션의 기회다 다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두들 IHG 계좌에 들어가셔서 3월 15일까지 등록을 하시고 확인해 보셔야 하는데요.
이 프로모션의 등록링크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 보세요.
제 계좌에 보이는 프로모션인데, 70일동안 네가지를 모두 마치면 65,400 포인트를 받게 된다고 합니다.
나쁘지 않네요.
그러면, 이 65,400포인트를 받기위해서 많이 숙박을 해야하는지 분석을 해 봐야 하는데요.
위에 보이는 표를 분석하기에는 최대 5박을 잘 계산해서 하면 모두 받을수 있을것 같네요
두번을 토요일과 다른날을 포함함해서 자면서(4박), 그중에 한곳은 크라운 프라자, 한곳을 다른곳..
거기에 크라운 프라자에서 1박을 더 하면되고..
그 숙박중에 IHG 카드로 결재 한번 하면 되겠습니다.
괜찮은 크라운 프라자 호텔을 찾기가 좀 힘든게 이번에 제가 받은 프로모션의 관건이 아닌가 싶습니다. 🙂
저는 일단 하얏 55박을 갱신을 해야겠지만, 항상 힐튼과 IHG의 옵션을 열어놓고 있거든요.
지난번 코즈멜 여행에서 앰버서더 신청하느라고 4만포인트 사용했었는데, 이렇게 다시 만회하면 될것 같아요.
그래서 포인트 숙박 4박 프로모션으로 앰버서더가 끝나기 전에 좀 더 이용을 해 볼까 해요.
여러분들도 위의 프로모션 신청링크로 가셔서, 본인들만의 프로모션을 확인해 보세요.
괜찮은 프로모션이면 달리시는게 맞는 좋은 프로모션입니다.
제 딜입니다… 앱은 있는데 왜 다운받으라고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일단 전화기에 링크보내서 앱스토어 가서 다시 다운하긴 했는데 1,000 포인트가 들어올지는… 그리고 나머지 포인트는 짜도 너무 짜네요 ㅠ
홍홍홍님은 진짜 딱 4만포인트 준다고 하네요? ㅋㅋㅋ
앱 다운 받으면 포인트 주는건 저는 예전에 했었어요. 그냥 받으면 되는데 뭐 좋지요. ㅋㅋㅋ
막시님은 LA도 자주 가시니까 벌써 가보셨을 수도 있으실텐데, LAX Crown Plaza (https://goo.gl/maps/7foRvEJXXnK2) 는 어떻실까요? 물론 전 LAX 근처 공항중엔 공항 들어가는 트래픽을 피해 Southwest가 있는 Terminal 1까지 걸어갈 수 있을 만한 거리에 있는 Hyatt LAX가 가장 좋은 옵션이라고 생각하고 있지만 (막시님처럼 Hyatt 글로발리스트이신 분들에겐 더더욱 좋을 거구요), 포인트 프로모션 달성 목적으로는 요 Crown Plaza도 괜찮을 듯요. 전 여기서 구 ihg카드로 받은 비루한 Platinum임에도 불구하고 무료조식을 받았던 기억이 있는데, 조식이 꽤 괜찮았던 기억이 있구요. LAX 근처 호텔들의 셔틀 서비스가 보통 중형 사이즈의 밴이 도는데 비해서 여기 셔틀은 대형 버스가 다녀서 저처럼 가족들과 짐을 왕창 들고 다니는 경우에는 그것도 좀 편리한 점이 있더라구요. 저는 LAX 근처 숙박할 때는 저녁 늦게 도착하는 일정으로 잡아서 그냥 호텔로 셔틀타고 들어가서 묵고(공항 근처 In-N-Out은 가까우니까 그냥 우버로…), 담날 아침에 Silver Car까지 조깅 삼아 뛰어 가서 차 픽업해서 렌트카 빌리는 값과 파킹피를 하루 굳히는 전략을 쓰는데요, 막시님도 달리기 좋아하시는 것 같아서 제 전략을 공유합니다만, 이렇게 까지는 잘 들 안하시더라구요… ㅎㅎ 혹시, 요 크라운 플라자에 묵으시게 되면, 요즘도 조식 주는지, 아니면 요기서도 막시님한테 거짓말(https://flywithmoxie.com/board/96529)을 하는지 알려주세요.
추천해주신 LAX 크라운 플라자는 매번 지나가면서 보기는 하는데, 한번도 가본적은 없습니다.
가격 확인해보니까 주변의 다른 호텔들에 비해 저렴한것 같아요. 주차비가 얼만지가 다른문제이긴 한데, 한번 고려해봐야겠어요. 여기서 실버카까기 뛰어가신다구요?? ㅎㅎㅎㅎ
제가 가면 조식은 한번 확인해 볼게요. 감사합니다.
저는 심플하네요.
혹시 FHR로 예약해도 프로모션 적용되나요?
저는 FHR은 이용을 하지 않아서 잘 모르겠는데요.
FHR로 예약을 하시면 보통 포인트와 티어 혜택을 다 받나요? 그러면 가능할것 같은데, 그게 안되면 안될것 같아요.
오늘 저녁에 앉아있다가, 할리데이인 1박짜리 2방 예약해버렸네요. (크라운 프라자를 가야하는데) 1/15에 가는곳이 크라운 프라자는 $250이고, 할리데이인은 $150이예요. ㅎㅎ
이래서 5박 작전은 꽝… 6박 작전으로 바뀐듯 합니다.
카드 사용하면 1,500 포인트 주는것도 기존의 카드 말고 새로 받은 프리미어 카드로 해 봤어요.
오퍼에 Select 카드라고 되어있는데, 그게 예전의 카드인지 새카드도 되는지 명확하지가 않네요.
포인트 포스팅되면 업데잇 할게요.
(아무 생각 안하고 제일 싸서 예약했는데.. 다행이 그날이 1/15 이였어요. 휴~!!)
point and cash로 한것은 인정이 되나요? 저도 늘푸르게님이랑 같은 인터컨 스테이 2번이 조건에 있어서 할까말까 고민중인데 포인트 앤 캐쉬도 인정되는지 궁금해요-
텀을 좀 더 읽어보니 안될 것 같아요. 포인트앤 캐쉬 선택화면이 reward night이라고 되어있는데 엘리저블 스테이에 리워드 나잇 레잇은 안된다고 써있어서요. 그러면 인터컨은 그냥 레비뉴 숙박하기엔 좀 별로 아닐까요?
포인트&캐쉬는 안될것 같은데요.
이게 오퍼에 인터컨이 들어오신분들이 꽤 계신가봐요. 그것 어려울텐데요. ㅠㅠ
네 인터컨이 문젠데 그건 그냥 포기할까봐요- 가격대를 생각하면 그런게 낫겠죠?
인터컨이 가격이 저렴한곳은.. 플로리다에 아주 후진 인터컨이 있는데 거기서 가능할지도 몰라요. ㅋㅋ
(그 호텔 리뷰를 한번 썼나 모르겠네요. ㅋ)
저도 받았어요!!
Onething님도 인터컨이 있네요.
오퍼 주는게 자주가는 호텔하고 상관이 있을까요?
아니면 자주 안가는 호텔을 주나?
저는 예전에는 할리데이인이 계속 나오던데, 이번엔 크라운 프라자가 나왔어요. ㅋ
몬터레이 인터콘을 지난 12월에 포인트로 갔었어요.
이번 엘에이에서의 4일간의 여정을 인터콘에서 지낼까 아직도 고민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