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Jan 2015 [새해소식] Delta Airlines – 1월 1일부터 Award 편도 발권 가능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5년에는 더 좋은 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새해아침에 델타항공 소식 하나 전하도록 하죠.
2014년 한해동안 많은 변화가 있었던 델타 항공이였는데요. 대부분의 변화가 우리에게 좋지 않은 방향으로 바뀌었었습니다.
그중에 단 한가지 좋은소식이라고 여귀어졌던 Award Ticket의 편도 발권이 가능해 진다는 것이였는데요. 여러가지 종류의 포인트/마일을 적립하시는 여러분들께는 좋은소식임에는 틀림없는 사실일 듯 합니다.
좀 더 자세하게 확인하기 위해 아침에 델타 홈에 들어가봤지요.
이넘들 이런건 철저하게 하는군요. 벌써 작년 탑승기록은 다 없애고 모두 0 로 만들었습니다. 🙂
1월 1일부터 된다고 했는데, 진짜 되나 해보지요.
델타 싸이트에서 마일 편도 발권 ATL-LAX를 검색을 해 봅니다. One Way, 한명, 날짜는 Flexible Days. 마일가격~~
그랬더니 이렇게 나오는군요. 편도 12,500마일짜리 표가 다음의 날짜에 있다고 나옵니다.
LA까지 편도 2천마일정도 하는 거리인데, 델타마일 12,500마일로 발권이 되면 정말 좋은데요?
실제 직항으로 발권이 되는가 해 봐야죠. 됩니다. Peak 시간대에는 17,500을 요구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12,500짜리 표가 아래와 같이 보입니다.
델타마일 많으신 분들은 이렇게 편도 찾아서 쓰시면 참 좋을듯 합니다. 저도 수십만 있는 델타마일 이렇게 좀 써야겠어요. 🙂
이렇게 미국내에서 쓰는것도 좋은데…
우리들에게 한국을 갈때 이렇게 편도를 쓰면 좋겠죠? 한번 또 찾아보지요.
ATL-ICN을 넣고서 같은 방법으로 연습해 봅니다. 이콘 편도 35,000마일로 보이네요.
비지니스 편도도 한번 볼까요? (델타마일로 대한항공 타실때는 일등석은 못타는것 아시죠? 땅콩 한봉지 사가지고 타세요~)
비지니스 석은 70,000마일에 보입니다.
실제 직항표가 있나 한번 보죠. 허걱!!! 대한항공 직항 비행기 자리 있고, 게다가 A380-800 이네요. 좋습니다. 할증료도 없습니다. 수수료 $24.20.. 정말 좋군요.
2015년에는 델타 마일쓰실때 이렇게 쓰시면 좋을듯 합니다. 물론 편도가 되니까 다른 항공사와 섞으시면서 쓰셔도 되구요. 🙂
이상이 유일하게(?) 2015년에 좋은 방향으로 바뀌게 된 델타 항공 Award Booking이였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델타 마일은 모을 생각 안했는데 이것도 시동 걸어야 하나요…
제가 누누히 얘기하잖아요. 델타마일 좋다니까요.ㅎㅎ
시동 걸고, 한번 가 보죠?? ㅋㅋ
감사합니다…델타의 좋은 정보들^^ 단순하고 깔끔해서 다른 여행사이트보다 상당 도움이 되네요 🙂
델타에 대한 정보는 최대한 제가 올리도록 해볼께요.
실제로 다니면서 겪는 경험들을 무시하지는 못하겠더라구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