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Dec 2015 숙박권이 이끄는 여행 – 샌프란시스코
일단 호텔 가기 전에 점심을 먹습니다. 샌프란시스코 놀러갈때 종종 들리는 식당입니다. 소롱포 유명한 곳인데요… 샌프란에 두군데 있는데 제가 방문한 곳은 분점입니다.
Shanghai Dumpling King
http://www.yelp.com/biz/shanghai-dumpling-king-san-francisco-3
맛있습니다. 맛나게 잘먹고 가끔 배탈이 나기도 합니다… ㅋㅋㅋ
식사를 마치고 호텔에 들렸다가 바로 Ferry Building 으로 갑니다. 정확한 시간은 모르겠는데 점심 전후로 Farmers Market 이 열리는듯 합니다.
시식도 좀 해봅니다. 초코렛 맛나요… 시식이라 ㅎㅎㅎ
Farmers Market 구경을 하고 Ferry Building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관광객 많아요. 인파에 휩쓸려 봅니다.
샌프란에서 유명하다는 blue bottle 커피를 맛보로 갑니다.
줄이 좀 있었지만 아주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네요. 에스프레소에 물타먹었습니다.
여기에 Hog Island Oyster 가 있는데 방문은 안하고 구경만 해보았네요.
입장은 이렇게 밖에서 줄서서 들어갑니다.
Ferry Building 구경을 마치고 다시 호텔쪽으로 가서 우버를 타고 Macy 로 갑니다.
샌프란 다운타운의 중심… 메이시 입니다. 크리스마스 기분 느끼기에 제격인 곳인데 관광객들로 아주 붐비네요. 길도 많이 막히구요.
메이시 옆쪽에 차길을 아예 없애버렸네요 @.@
쓰윽 둘러보고 Westfield shopping mall 에 가서 구경 좀 더 했는데요… 그러다 재밌는 곳을 발견 했습니다.
우연히 발견한 곳인데요 샌프란시스코와 뉴저지 Short hills 두군데만 있는 VIP Lounge 입니다.
http://www.insideaccess.com/viplounge
Chase United Card Member 전용 라운지 입니다. 이 카드 사용자가 이리 많던가요 @.@
라운지에 테이블 자리 맡을 수가 없을 정도로 붐벼요.
한편에서 상품 무료 포장 행사가 열리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2시간 기다려야 된다고 해서 포기 ㅠㅠ
한편에 음료수 준비되어 있구요
Keurig 캡슐커피 머신이 5~6개정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많이 붐벼서 콜라 한잔, 물 한잔 마시고 나왔습니다 ㅋㅋㅋ
다시 우버타고 호텔로 돌아왔네요.
어마어마합니다.
딤섬집에서 저는 계속 먹었을수도 있었겠어요. @@
Hog Oyster Bar 도 좋다는 얘기는 많이 들었어요~~
소롱포 좋아하시면 요집 괜찮습니다.
Hog Island Oyster는 대기줄이 꽤 긴듯 해요. 굴이 맛나다고는 하는데 가격이 싸지는 않아 보이네요.
소롱포 먹으로 갈거예요~~@@
이집 찜!!
소롱포 먹으러 진짜 이번에 가 보려고 하는데요. 여기 주차는 어떻게 하나요?
그리고, 소롱포 말고, 사진에 있는 다른 만두는 칠리소스예요? 아니면 garlic 소스예요?
캐쉬만 받나보더라구요. ㅋㅋㅋ
주차는 식당 주변 스트릿( Monterey blvd) 파킹이나 주위 주택가에 파킹하셔야 하는데 주택가 경사 ㅎㄷㄷ 하실거에요 ㅎㅎㅎ. 저는 주말에만 가서 별 제한이 없었는데 평일 주차 하시는 거니까 주차 표지판 꼼꼼히 확인하세요. 잘못하면 견인되갑니다 ㅠㅠ
Shrimp and chive in garlic sauce 에요. 이것도 맛납니다. 캐쉬만 빋나요?
여기 현금만 받는지 기억이 가물가물 한데요
소롱포가 뭔지 검색해봤습니다. 스프/육수가 들어있다니 맛이 궁금하네요. @@
한번 드셔 보세요. 새로운 만두의 세계를 경험하시게 됩니다.
전문점 유명하다는 곳으로 가시는게 좋아요. 대충 하는데는 육즙이 별로 없는 경우가 종종 있거든요.
저는 소롱포는 누가 옆에서 말릴때까지 먹어요~ ㅋㅋㅋ
점점 더 궁금해지네요. ㅎㅎ
전문점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제가 옛날에 어딘가에 맛집후기에 한국에 현대백화점에서 먹었던 후기가 있을거예요.
거기도 정말 맛있게 하더라구요.
아틀란타에서는 딤섬집은 몇개 있는데, 소롱포를 하는 집은 아직 못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