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Dec 2015 숙박권이 이끄는 여행 – Hyatt Regency San Francisco… Club Room 후기
이번에 체이스 숙박권을 이용하려고 샌프란시스코에 놀러 다녀 왔습니다.
Chase Hyatt 카드 이용 고객은 발급 받은지 1년이 지나 연회비가 나올때 무료 숙박권 한장을 받게 되는데요 Cat 1~4에 해당하는 호텔에서 1박 무료로 묵을 수가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는 하얏 계열 호텔이 3군데가 있는데요 Grand Hyatt은 Cat5라 제외였고 Cat4인 Hyatt Fishermen’s Wharf와 Hyatt Regency 중에 리젠시를 다녀왔습니다.
호텔 주차비가 $59++ ($67.26) 이라 좀 부담스럽습니다. 대안으로는 호텔 맞은편에 Embarcadero Center Parking Garage 공용 주차장이 24시간 주차에 $34 입니다. 저희도 이곳을 이용했네요.
주차를 하고 저희는 2층 스카이 브릿지를 통해서 길 반대편으로 건너왔는데요…
멀리 Ferry Building이 보입고 오른편으로는 호텔이 보입니다.
나중에 보니 굳이 스카이 브릿지 이용하지 않고 그냥 차길을 건너도 되었네요 ㅎㅎㅎ
호텔 진입전에 한장 찰칵…
로비는 ground level에 있는것이 아니고 엘리베이터나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해 한층인가 두층 올라가야 합니다.
한편에 공사중이라 소음이 좀 나긴 합니다만 크게 신경 쓰이는 정도는 아니구요.
체크인 마치고 객실로 올라갑니다. 15, 16, 17층이 클럽층인듯 하구요 클럽층 투숙객은 엘리베이터 이용시 룸키를 넣다 빼야 합니다. 18층이 클럽 라운지가 되겠습니다.
저희는 16층에 묵었습니다.
객실 가는중에 로비쪽 찍어봤습니다. 간질간질 합니다. ㅎㅎㅎ
1610호… 입장
바로 오른쪽에 욕실과 화장실…
한편에 옷장, 금고, 커피포트가 비치 되어 있네요.
이제 객실입니다.
객실에서 바라본 전망… 동쪽 베이브릿지가 보입니다. 꽤 준수한 전망입니다.
이제 바로 클럽 라운지로 고고…
평시에는 음료수와 주전부리가 준비되는데요…
라운지 전망이 참 좋습니다.
5시부터 8시까지 제공되는 hor d’oeuvres
고기 종류 요리가 2개가 있고 감자 샐러드에 각종 채소 스틱, 치즈 등등 제법 풍성합니다.
한상 차려 봤습니다.
한편에 주류가 준비되어 있는데 셀프 칵테일을 말아 드실 수도 있습니다만 알콜 주류 유료입니다…
8시부터 9시까지 디저트가 제공됩니다. 배가 많이 불렀지만 그래도 커피와 곁들여 달다구리를 좀 먹어봅니다.
아침 라운지 조식… 사진은 별로 못찍었는데…
클럽 라운지 한편에 맛사지 의자가 2개 준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이모조모
1. 클럽 라운지 이용객이 많아서 저녁, 아침에 자리 잡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많이 붐비더라구요. 라운지에 대한 제 자체평은 미국 호텔 중에 중상은 되는듯 합니다.
2. 호텔이 동쪽 부둣가에 위치해 있어서 Ferry Building 과 아주 가깝습니다. Ferry Building에 음식점, 마켓이 많아 구경하기 좋습니다.
방에서 뷰가 아주 끝내주네요~~!!!
잘 봤습니다~ ㅋㅋ
방에서 전망 나름 괜찮았구요 클럽라운지 전망이 참 좋습니다.
샌프란 중심가에서는 좀 떨어져 있어서 접근성은 그랜드 하얏이 훨씬 좋긴 합니다. 다음엔 그랜드 하얏 한번 가보려구요.
라운지 뷰가 예술이네요. @@
라운지뷰 하나는 끝내주는 곳입니다. 클럽 라운지 음식도 미국 호텔 중상은 하구요.
다만 많이들 가시는 중심가들에서는 좀 떨어져 있습니다.
ㅎㅎ 제가 여름에 가본 호텔이네요. 저는 포인트 20% 오프 해줄때 가서 발전산 (다이아 1000 포인트 안 넣어줘서 전화 했더니 1500 을 2번 넣어 주더군요) + 컴플레인 컴팬세이션 받고 나니 4000 포인트인가에 숙박했더군요. ^^ 라운지 뷰도 좋고 페리빌딩 앞이라 좋았는데 … 호텔 자체 (시설 + 서비스) 는 그랜드가 훨씬 나은것 같아요.
4천포인트로 숙박을 하시다니 대박입니다.
다음에 그랜드 가봐야겠어요. 싸게 언제 한번 걸리면 좋겠습니다^^
라운지 뷰가 정말 끝내주는군요~
꼭 한 번 가봐야겠어요^^
라운지 전망으로 모든게 커버되는 호텔입니다 ㅎㅎㅎ
다야 있을때 숙박권 쓰기 좋은 곳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