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Jul 2019 일본 후쿠오카 여행 2일차 아사히맥주공장,후쿠오카타워,모츠나베
2018년 11월말 부터 12월 5일까지 다녀온 후쿠오카 여행 이야기 입니다.
호텔에서 하카타역으로 걸어서 이동(하쿠오카 가로수는 은행나무)
티켓에는 이름과 날짜가 써있고 지정한 열차의 지정석 표와 자유석 영수증도 한꺼번에 모두 줍니다.
일본은 지정석이 있고 자유석이 있는데 사실 자유석의 경우 언제든지 시간만 보고 가서 타면 되는 것이라서 따로 끊지 않아도 됩니다.
JR Railpass counter 맞은편에 크로아상으로 유명한 빵가게 Il Forno del Mignon 이 있는 곳입니다.
북큐슈 패스는 3일차부터 사용할 것이라서 지하철표를 끊고 아사히맥주 공장으로 이동했습니다.
하카타 역에서 아사히 맥주공장이 있는 Takeshita역까지는 한 정거장이지만 기차로 이동하는 것이 편해요!
Takeshita 역에서 나가면 Asahi 맥주공장 가는 sign이 왼쪽으로 보이는데 그 쪽으로 주욱 걸어가면 맥주공장이 보이고 그 건너편에 맥주공장 견학을 시작하는 장소가 있습니다.
맥주공장은 일본어를 기본으로 설명하지만 한국관광객을 위한 한국어설명 견학을 시간별로 신청 받고 있어요! (무료견학이며 견학 후 맥주3잔을 시음해 볼 수 있습니다.간단한 과자는 제공해 줘요!)
교통편이 불편해서 이곳에서 후쿠오카 타워까지는 택시로 이동해서 모모치해변을 본 후 후쿠오카타워에 올라갔습니다.
뭔가 층마다 있을것 같지만 1층과 전망층을 제외하면 구조물로 지진 등에 문제 없도록 설게 되었다고 하네요!
크리스마스에 가까워지면 후쿠오카 타워가 트리 모양의 불을 반짝 거립니다.
후쿠오카타워에서 버스로 하카타역 주변으로 이동 후 모츠나베 오오이시 지점 (개인적으로 별점4)에서의 저녁으로 2일차 마무리합니다.
Connect
아사히 맥주공장https://www.asahibeer.co.jp/brewery/language/korean
후쿠오카 타워 https://www.fukuokatower.co.jp/ko
모츠나베 오오이시 지점 https://goo.gl/maps/17ZyfjJRRbm
무료투어인데도 맥주를 세잔이나 그냥 준다고요? 안주도 주고!!!
나왔다가 들어가도 되나요? ㅎㅎㅎ
로컬 맥주공장 투어는 항상 좋습니다!!!
그러니까요 거기에 친절하게 안내도 해주니까 다시 들어가고 싶어지더라구요 ㅎㅎ
무료 맥주 세잔에 안주… 저도 이것만 보이네요. ㅋㅋㅋ
그쵸? 기회가 되면 한 잔 하고 싶은데 ~.^
로컬 맥주 투어는 꼭 참석해 보려고 노력하는데 잘 다녀오셨네요. 후쿠오카 타워 야경 모습이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