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Dec 2017 추수감사절 유럽여행 3 – Park Hyatt Zurich 객실편
취리히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입국 심사는 간단했구요 짐 찾고 나오는데까지 얼마 안걸렸습니다.
취리히 공항에서 취리히 시내로 가는 방법중에 저희가 선택한 방법은 기차였습니다.
공항에서 Train 표지를 따라가시면 됩니다.
표지를 따라 지하로 내려가면 표를 파는 판매기들이 있습니다. Zurich HB (Zürich Hauptbahnhof) 가는 표를 구입하면 됩니다.
via direkt 선택했던것 같아요. 사실 처음 좀 버벅대서 지나가던 현지인분이 도와주셨습니다 ㅎㅎㅎ
one way – 1hour 선택
2nd class 선택
한번에 두장을 샀는지 한장씩 두번 구매 했는지도 좀 가물가물 합니다.
어른표 가격은 6.8 스위스 프랑입니다. USD6.8 정도… 싸지는 않지만 이 방법이 그래도 제일 저렴한걸로 알고 있어요.
표 구매하고 바로 기차를 탑니다. 몇정거였는지 기억은 안나는데 한 15분정도 기차 탔던거 같아요. 금방이였습니다.
취리히 기차역에 도착해서 터미널을 나와 사진을 찍어봅니다. 취리히다!!!
취리히 시내는 크지 않은편이라 기차역에서 파크 하얏트 호텔까지 거리는 가까운 편입니다. 걸어서 20여분이면 도달하는 거리더라구요. 하지만 처음 도착에 시내 지리도 어둡고 피곤해서 그냥 택시타고 가기로 합니다.
택시로 한 15분정도 지나 호텔에 도착했습니다. 그런데 택시비가 18.6 스위스프랑이 나와서 20프랑 기사분께 드렸습니다.
15분 타고 USD 20불 이라니 교통비 꽤 비쌉니다. 처음부터 스위스의 비싼 물가가 느껴집니다.
Park Hyatt Zurich
회사 사무실들이 밀집한 지역 중간에 위치하고 있는듯 했어요. 관광지에서는 몇블락 떨어져 있지만 걸어서 5~10분이면 갈수 있어서 위치가 나쁘지만은 않습니다. 체크인하고 502호 배정받았어요.
6층이 최고층이였던 기억입니다 ㅎㅎㅎ
엘리베이터에서 내려서…
드디어 객실 입장. 기본방 Park King 입니다.
웰컴 주전부리
캡슐 커피는 무료…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슬리퍼 있어요.
욕실
욕실이랑 침실 사이는 요렇게 열렸다 닫혔다 합니다.
깔끔한 비즈니스 호텔이였습니다. 정장 차림의 투숙객들이 많이 보여서 대부분 출장객들 아닌가 싶었습니다.
기본방이라 크지는 않았지만 깔끔하고 조용한 객실에 침구류가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객실 외에 호텔 사우나는 그냥 그런데 한번 가서 그냥 사진만 찍어봤어요.
직원들 응대도 친절했구요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던 호텔입니다.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
사우나도 좋고 호텔도 깔끔한데요?
그런데 업그레이드 안해줬나봐요? 저는 뱅돔에서 사우나 못갔다가 온게 아쉽던데요. ㅎㅎㅎ
아주 깔끔한 비즈니스 호텔이였어요. 업그레이드는 없었어요. 그냥 좀 높은층 배정해준정도…
사우나는 작아요. 밀라노 파크장 사우나도 가보기는 했는데… 사우나 갑은 동경 파크장이요.
동경파크장 동의 합니다 ㅎㅎ 아…그런데 기억이 가물가물..내년엔 꼭 다시 가봐야 할텐데
내년초에 짧지만 동경파크장 재방문 예정입니다. 짧아서 너무 아쉬울 따름입니다^^
취리히 공항 표지판 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8월에 스위스 갔을때 전 공항에 붙어있는 클럽칼슨에서 머물렀는데 역시 하얏트가 훨씬 좋네요.
포인트 가치가 하얏트가 훨씬 좋으니 당연하기도 하지만요
기돌님과 친절한 미니씨님 글 보니 또 스위스 가고 싶네요.
공항 근처에 클럽 칼슨이 있군요. 언젠가 클칼 포인트 털기 여행을 가기는 해야하는데 말이죠.
스위스 저도 또 가고 싶습니다. 다만 물가는 정말 비싸더군요 @.@
호텔 위치가 조용하게 느껴지네요~
보통 사우나는 크지 않더라구요
오히려 SPG Hotel 이 사우나는 공간활용도가 높았던 것 같아요
동경 파크장을 한 번 가봐야 하는데 말이죠^^
번화가에서는 좀 떨어지 오피스들 많은 지역에 있었습니다. 조용하긴 했어요.
그래도 한 세블럭 정도 걸어가면 번화가에요 ㅎㅎㅎ
사우나는 동경 파크장을 한번 꼭 가보세요. 제일 크고 좋았어요^^
역시 파크하얏입니다. 세련되고 고급지고… 아침은 다음편에 올리셨나요? 늦은 복습중이라..욕실문이 닫혔다 열렸다 하는게 신기하네요.
여기 조식 아주 좋았습니다. 다음편에 나와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