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Dec 2016 (종료) 포인트 전환으로 IHG Spire Elite 달성: TYP -> Virgin Atlantic -> IHG
이제 이것도 막혔네요. 더이상 카운트 안된다고 합니다.
https://frequentmiler.boardingarea.com/2018/08/16/virgin-ihg-transfers-not-elite-qualifying
========================================
(하얏이나 밥주는 힐튼에 비하면 별 매력없는) IHG 티어는 아래와 같습니다.
Spire Elite라고 종종 아침 주는 곳도 있다고 하는데, 보통은 안 주고요.
업그레이드도 그저 높은 층이나 코너 방 정도로 해주는 것 같습니다.
한때 IHG 카드 사인업 보너스로 Spire Elite 달성이 가능했었으나 지금은 막혔습니다.
다행히 파트너에서 전환된 포인트로는 티어 달성이 아직 가능한데요.
언제 한번 테스트해봐야지 생각만 하다가, 이번에 시도해봤습니다.
올해 초에 Thankyou point 프로모션이 있었는데요.
딱히 어디에 쓸 계획이 있었던 것은 아니고, 혹시 몰라서 …
66,000 TYP를 Virgin Atlantic 82,500 pts 로 전환했었습니다.
기존에 있던 포인트 조금 더 보태서, 11만 포인트 IHG로 전환했는데요.
포인트 전환 완료되자마자 Spire Elite로 티어 업그레이드가 되었습니다.
Spire Elite 티어를 달성하게 되면 아래 그림에서 보시듯 25,000 보너스 포인트 또는 Gift Platinum Elite to a Friend 옵션이 생깁니다.
저는 당연히 포인트를 선택했고요.
또 다른 혜택중 하나인 Hertz Five Star로 업그레이드도 했습니다.
렌트할 일이 별로 없어서 이게 좋은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앰버서더 가입도 할까 고민했었는데요.
지난번에 앰버서더로 숙박해봤지만, 딱히 좋은거 모르겠더라고요.
올해는 Spire 만으로 숙박해보고 대충 비교해볼까 합니다.
저희는 숙박권으로 퉁친다고 생각하고 앰버를 3-4년 했는데, 이것도 쓸라고 스트레스인 듯 해서 내년에는 안할까 생각중이예요. 스파이어를 이런 방법으로도 달 수 있군요… 흠… 땡큐포인트로 도전을 해 봐야 하는 건가요…
말씀듣고보니, 주말에 여행갈 듯 싶으면, 그 즈음 가입하거나 해야겠네요.
ㅎㅎ 이런 방법으로 spire가 되는 방법도 있었네요.
매년 2~3개의 호텔 Top Tier를 유지하다 보니까, IHG까지는 손이 안가는건 사실인데요.
인터컨에 안가본지도 한참 되었는데, 포인트 유효기간 확인 해 봐야겠어요.
Thank You points의 쓸모없음을 너무 일찍 알아버려서,
포인트로 신나게 전기제품들을 구매해서 생활이 윤택해졌어요.
이제 Thank you 포인트는 8천포인트 남았습니다. ㅎㅎㅎㅎ
그래도 그 포인트 덕분에 싱가폴 일등석도 타보기도 했고, 집에는 룸바가 계속 돌아다니기도 하고…
네스프레소도 잘 마시고 있습니다. 네스프레소는 다름사람 선물도 해 줬어요.
모두 Thank You Point로요. 진짜 Thank You 예요. ㅋㅋㅋ
저는 이걸로 아메리카 에어로 그랜 케이먼 갈라고 그냥 쌓아 두고 있는데, 뭔가 잘못하고 있는건가 의심하게 만드시네요… ㅋㅋㅋ 다들 터는 분위기인가요?
TYP를 잘 쓰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데요. 저는 잘 못하겠더라구요.
가끔 포인트로 직접 레비뉴 티켓이 잘 잡힐때도 있기는 해요.
프레스티지 카드 혜택 4th night free로 조금씩이나마 적립되는 포인트는 그럴때 가끔 써보려고 하고 있어요
인터컨때문에 한번 달아보고 싶었어요. ㅋㅋㅋ
매년 땡큐 6만 포인트는 이쪽으로 사용해볼까 싶습니다.
하실수 있을때는 무조건 하는겁니다.
티어가 있으면 뭐가 달라도 달라요.
저도 땡큐 포인트 사용을 어찌하나 고민인데 이런 방법도 있군요. 일단 AA 레버뉴 발권 기회가 있으면 그쪽에 사용하고 그렇지 않으면 이 경우도 생각해 볼 수 있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땡큐 6만 포인트로 IHG 10만이니, 결국 $700+Spire 인데…
아무래도 기돌님 말씀처럼 aa 레비뉴발권이 더 좋은것 같죠?
인터컨에서 Spire 신경써주면 좋겠어요. ㅋㅋㅋ
탱큐 17만!!!!! 어떻게 쓸까 생각중이였는데요. 내년 즈음에 아기들이 좀 더 컸다 싶으면 저도 옮겨야 겠네요^^
땡큐 17만 모으신 분은 처음 뵙니다. 🙂
늘프르게님과 막시님의 캔쿤방문기를 보면서 슬슬 시동을 걸어볼려고 하는데요.
늘프르게님의 글중에 “한때 IHG 카드 사인업 보너스로 Spire Elite 달성이 가능했었으나 지금은 막혔습니다.
다행히 파트너에서 전환된 포인트로는 티어 달성이 아직 가능한데요.”라는 글에서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오늘 TYP에서 10,000포인트를 버진아틀란틱으로 옮겼습니다. IHG에서 받은 76,049 포인트에 10,000포인트가 넘어오면 다시 IHG로 넘길까해요.
76.049 IHG 포인트인데 프렛티넘인 경우에 TYP 10,000 넘기면 Spire Elite 달성이 가능 가능할지 급 궁금증이 생기네요.
올려주신 스샷 아래 그림에 나오는 Elite qualifying points가 75,000이 되어야 하는데요.
그림을 보니까 아마도 스펜딩하신 금액만큼만 잡힌것 같습니다.
그래서 만포인트 옮기셔도 아마 spire는 안되실것 같아요. ㅜㅜ
기본적인 스펜딩만 했지요 ㅋㅋ 아무래도1박 숙박권과 더불어 포인트 사용하고 3박 채우고 나머지는 SPG쪽으로 알아봐야겠네요.
TYP는 그냥 버진아틀란틱으로 보내야겠어요. 요즘 ANA항공으로도 발권이 잘된다는 소식은 들은적 있습니다.
마성비만 보면 사실 ANA 항공 탑승하시는게 더 좋으실거에요.
늘프르게님 혹시 버진아틀란틱에서 IHG로 어떻게 초인트 옮기셨는지요?.
혹시 웹사이트로 하셨으면 링크 부탁으려도 될까요?.^^
파트너 전환은 온라인에서는 안되고요. 전화로 하셔야 합니다. 1 800 365 9500
감사합니다.
^^ 제가 처음이시라니 그래도 뭐 하나는 했네요!!!^^
사실 IHG 앰버서더 3년차인데요~
SPG HYATT 에 비하면 크게 매력을 느끼지 못하겠어요
이번에 포인트가 좀 있어서 삼성동 파라나스에서 1박했는데 주니어스윗으로 업그레이드외엔 별 다른 혜택은 없는 것 같아서 올해는 IHG 숙박 거의 없을 것 같아요~
탱큐포인트도 없다보니~
저도 올해는 앰버서더 그만하려구요
그렇죠? 저도 별 매력을 못 느끼겠어요.
저는 코즈멜 하나만 보고 여행갈때 즈음 Spire 갱신해야겠다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