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Iberia 40% 프로모션 이용한 발권후기 JFK-MAD

MR->Iberia 40% 프로모션 이용한 발권후기 JFK-MAD

Bookmark

이번엔 Iberia 항공 발권후기에요.

British Airways 에 이어 Iberia 항공도 아멕스 MR  포인트 트랜스퍼 하시면 추가 40%가 넘어가는데요

뉴욕에서 마드리드까지 직항이 단 34,000 avios 로 발권이 되는거 저만 몰랐나봐요!!??!!?

아니면 Iberia 항공은 한번도 타볼 생각을 안해서 발권시도를  해보지도 않았던것 같기도 합니다.

유럽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상당히 매력적인 차감률 이에요.

델타에서 이코노미를 타도 유럽까지 35,000 마일인데 말이죠!! (당연 MR과 델타스카이마일을 1:1로 비교를 할순 없지만말이에요)

근데 여기에 아멕스 프로모션이 더해져서 단돈? 단MR 24,500 로 비지니스석을 발권하실수 있습니다!!!!!

우훗!!!

Virgin Atlantic 으로 넘겨서 5만MR로 발권하는 델타원도 suite 타지 않는 이상 그래도 편하게 가니깐… 하고 생각했는데 아직 타보지는 못했지만 목적지까지 편하게 데려다 준다면야 오히려 이게 더 낫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 잠시 들고 있습니다.

((이러고선 나중에 딴소리 하기 있기 없기? ㅎㅎㅎ 일단 타 보고나서 결정하겠습니다~)) 

이 여행의 목적지는 Mallorca 인데요

내사랑 파리를 경유해 마요르카로 옮기려고 했으나 파리에서 가는 비행기편이 참 애매모호 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스페인을 타겟으로 비행기편을 알아보고 있었는데 또 이런 기회를 잡게되었습니다~~

1인당 34,000avios + 75.63 유로가 소요될 예정이구요

2인분이니깐 총 68,000 avios 가 필요합니다.

49,000MR 이면 2명의 비지니스석 발권이 된답니다…. 

baiduhiqpx114.gif

madrid3.jpg

뉴욕발 마드리드행 직항 비행기는 하루에 두편이 있는것 같은데요

오후 6시와 밤 10시 비행기 이렇게 두편이 나옵니다.

 British airway로 런던을 경유하는 비행편도 보이는데 이건 유할이 엄청나더라고요 ^^;;;

madrid1.jpg

madrid2.jpg 

발권을 마치고 어느 자리에 앉아야 할지 행복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좀 더 private 하게 가고 싶으면 3L,5L,7L 이나 2A,4A,6A,8A 가 더 좋을것 같고

짝꿍이랑 나란히 가려면 중간열 3,5,7 자리가 더 좋을것 같기도 하고  말이죠~

madrid4.jpg

이미지출처: 구글

좌석들은 이렇게 생겼다고 하는데 혹시라도 이 이미지들이 문제가 되면 얼른 지울테니 막시님 알려주세요~~

Iberia-New-Business-Class-Seat-A350-900.jpg
madrid5.jpg

홍홍홍
hyunnam1024@gmail.com

1997년 생각조차도 안하고 있던 미국이란곳에 부모님 권유로 오게 되었고 고등학교만 졸업하고, 대학교만 졸업하고, 하다가 취업까지 하게되어 미국에 장착하게 되었어요. 처음 도착했던 뉴욕에서 쭉 살고 있습니다. 일상에서 탈출하기 위해 늘 여행을 꿈꿉니다. 차곡차곡 쌓아놓은 마일로 여행계획을 세우면서 일상에서 탈출할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 떠날날을 세어가며 하루하루에 최선을 다해보고 여행지에 도착했을땐 마치 현지인이 된듯 그여행지에 자연스레 흡수 되어 시간을 보내며 자연스레 힐링이 되고 또 다시 일상으로 복귀해 다시 살아갈수 있는 제 삶의 원동력, 저에게 여행은 그런 존재입니다. 저의 일상탈출기에 정말 큰 도움을 받고 있는 이곳 그리고 회원님들과 함께 저의 소소한 일상탈출기를 함께 공유할수 있게 되어서 감사하고 혹시라도 일상에서의 탈출을 꿈꾸고 계신분이 있다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래봅니다.

Subscribe
Notify of
13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otherwhile
08/09/2019 4:11 pm

예전에 바로셀로나 발권을 한 적이 있었는데 Iberia 운항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유럽여행갈 때 이 방법도 하나의 좋은 방법인 듯 합니다^^ 유류할증료도 BA에 비해 월등히 싸고요~! ^^ 마일발권에 매력적인 항공사중 하나인 듯 합니다~!

기돌
08/09/2019 4:44 pm

미서부에서도 가능할까요? 저도 스페인 꼭 가봐야지 하고는 있는데 홍홍홍님 따라서 발권 공부 먼저 해봐야겠습니다.

기돌
08/13/2019 6:06 pm
Reply to  홍홍홍

감사합니다, 찾아봐 주셔서 ㅎㅎㅎ
그렇군요. 일단 샌프란에서 직항은 없군요. 포르투칼도 그렇고 샌프란에서 직항이 없는점이 아쉽네요.
그래도 스페인은 LAX에서 갈 수 있는 옵션이 있으니 실망 할 정도는 아니구요.

아 영국은 델타 마일로 버진 아틀란틱 발권시 미주->런던 편도는 유할이 붙지 않습니다.

기돌
08/15/2019 5:16 pm
Reply to  홍홍홍

아 제가 뭔가 착각한거 같은데 다시 잘 보고 알려드릴께요.

델타 마일로 버진 아틀란틱 발권할때 얘기였네요 ㅠㅠ

이러면 미주-런던 편도 발권에 유할이 안 붙습니다. 혼란 드려 죄송합니다.

https://flywithmoxie.com/index.php?mid=bloggers&category=935&document_srl=235879

MOXIE
Editor
08/09/2019 4:55 pm

이방법이 프로모션이 없어도 아주 훌륭한 Sweet Spot인데, 엠알보너스까지 붙어서 이렇게 좋게 되네요.
저도 요즘 부쩍 스페인이 가고싶어서 뭘로 할까 기웃거리고 있어요.
땡큐포인트를 털면서 갈까 공부중인데, 이것도 아주 좋은 옵션이 될듯 합니다!!!

구글 사진은 걱정마세요. 

뭐라고 연락오면 알려드릴게요. 🙂

늘푸르게
08/12/2019 11:13 am

iberia 마일 최고로 잘 사용하셨네요.

누워만가면 되는 저에게는 마성비 짱인 항공사인 듯 합니다. ㅎㅎ

마요르카면 하얏 가시는건가요? 

두 분 참 잼나게 사셔서 부럽습니다.

러방
09/12/2019 12:36 am

세상에나 이걸 먼저봤다면…….마일 털어서 12월 성수기 예약했는데 ㅡㅡ: 성수기에는 저런 딜이 없어라 없어라 그래야 괜찮다 괜찮다 라고 위로 하고 가는 ……흥흥 …홍홍님 한테 먼저 물어볼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