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Apr 2020 DoorDash 사용 리뷰 – 사파이어 리저브 $60 크레딧 사용
안녕하세요, Moxie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재택근무를 하면서 소지하고 있는 사파이어 리저브 카드의 혜택을 음식 주문 배달로 이용해봤던 내용입니다.
체이스 사파이어 카드가 얼마전에 연회비를 $550로 올리면서 두어가지 새로운 혜택을 만들어 냈습니다.
Sapphire Reserve 카드의 연회비 인상($550) – 1월 12일부터
그중에 하나가 오늘 보실 DOORDASH 크레딧이예요.
DOORDASH
https://www.doordash.com/en-US
위의 링크는 웹사이트이고, App을 다운받으시면 더 쉬울듯 합니다,
등록할때 본인의 주소지와 크레딧 카드 정보를 넣으면 그 주변의 해당되는 식당 리스트를 찾을수 있어요.
저는 전화기 앱으로 해 봤는데, 주문할때 여러가지 음식에 대한 옵션도 고를수 있습니다.
요즘은 배달을 많이 할때라서, 원래 그 식당에서 하는 Full Menu가 가능하지 않은 경우도 있고요. 가격도 평상시보다 비싸보이기는 해요.
그렇지만 가지고 있는 크레딧카드에서 혜택이 있으니 일단 써보기로 합니다.
Chase Sapphire Reserve Card 혜택
체이스 사파이어 리저브 카드의 새로바뀐 혜택을 보시면, DoorDash 혜택이 보입니다.
$12이상 주문시 배달비를 무료로 해주는 DoorPass 혜택과, 2021년말까지 $120의 statement Credit을 받게 해 주었습니다. (2020년에 $60, 2021년에 $60)
카드의 연회비 $100이 올라가지만, 이렇게 사용한다면 뭐 큰 무리가 아니라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실제로 전화기에 넣어놓은 DoorDash App에서 이렇게 보여주고 있고…
DashPass 에 대한 정보도 볼 수 있는데, 배달비가 $0 예요. 2022년 1월 31일까지라고 하네요.
친구, 가족들과 나눌수 있는 리퍼럴 링크도 받을수 있습니다.
이 리퍼럴이 적용되게 하려면 조건이 있는데, 주문하시는 분과 리퍼럴을 받으시는 분들께서 양측이 다 이득을 보시게 되네요.
혹시 몰라서 제 계좌의 리퍼럴 링크 남겨드려요.
실제 주문
주문과 동시에 음식 픽업 운전자가 이동하는것을 앱에서 보여줍니다. 운전기사의 위치에서 식당에 도착한 결과, 음식을 픽업해서 가져오는 중간과정도 보여줍니다.
(이건 스샷을 못찍었는데, 다음번 주문할때 찍어서 업데이트 해 놓겠습니다.)
음식은 이렇게 주문했고, 배달비는 무료에, Service Fee는 절약이 되었네요. Tip도 넣을수 있어서 일단 넣습니다.
주문할때 요즘의 추세대로 집 문앞에 두고 가게하는 옵션으로 세팅이 되어있어서 그렇게 했습니다.
배달이와서 문앞에 음식을 놓고서, 배달 기사에게서 음식이 문앞에 있는 사진이 문자메시지로 옵니다.
Touchless Delivery의 실천이예요. 🙂
Statement Credit
주문을 한날이 4월 11일이였는데, 며칠후에 실제 빌이 펜딩에서 넘어가고 바로 크레딧이 들어왔습니다.
2020년 연말까지 $60의 크레딧이니까, 아직 $27정도 더 받을수 있겠어요.
얼마전에 사파이어 리저브 카드에서 $100 크레딧에 대해서 Secured Message를 보낸적이 있습니다.
이 내용은 아래 포스팅에 작성을 해 놨었어요.
Sapphire Reserve 카드 연회비 – 2020년 $100 크레딧
제 계좌에도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와 있었습니다.
Chase Secured Message
이렇게 하면서도 지난번 변화에 추가되었던 Lyft 베네핏과 DoorDash 베네핏은 유지가 되었어요.
결국에 연회비는 이전과 같이 $450($550-$100), 거기에 $300 Travel Credit과 DoorDash 크레딧 $120을 받게 되어서, 상당히 유리한 위치에 있게 되었습니다.
연회비가 $30? 이 되어버린 셈이 되었네요. ㅋㅋㅋ
신청링크:
Chase Sapphire Reserve Credit Card
요즘같이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어디 웬만한 식당에 가서 외식도 못할때에, 여러분들도 DoorDash 한번 이용해 보세요.
체이스 사파이어 리저브 카드 있으신 분들은 꼭 이 혜택 이용하시는것 잊지 마시고요.
감사합니다.
Fly with Moxie has partnered with CardRatings for our coverage of credit card products. Fly with Moxie and CardRatings may receive a commission from card issuers. Opinions, reviews, analyses & recommendations are the author’s alone, and have not been reviewed, endorsed or approved by any of these entities.
아멕스 카드 베네핏 때문에 우버잇이랑 그럽헙만 시키는데요.
그럽헙 크레딧은 좀 애매해요. 매달 $10 크레딧 써야해서 픽업만 사용하는 편이에요.
1년에 $60이면 오더하기도 편하시겠어요.
도어대쉬이 프로모션도 많고 좋아보이더라고요.
아멕스 골드 매달 $10 받는것 때문에 저는 어제 shake shack에 다녀왔어요. 앱으로 주문하고 받아서 주차장에서 먹고 왔네요. ㅎㅎ
저도 지난 일요일 도어대쉬 사용했어요. 뉴욕에선 피자 2판 오더하니깐 60불 나오던데요 ㅋㅋㅋㅋㅋ
아 이 가격 무엇 ㅠㅠ 그래도 $60 크레딧 잘 받았습니다.
막시님 리퍼럴 링크를 이제 알게되어 아쉽네요.
메뉴 종류가 많아서 좋더라구요. 맥도널드부터 스테이크까지 다 되던데, 그냥 $60이 있으니 좋더라구요.
리퍼럴은 여러가지가 있기는 한데, 어디 한군데에 정리를 해 보려고 하기는 해요. 싸이트 오른쪽에 리퍼럴 되는 프로그램 몇곳에 넣어놓기는 했어요. 이베이 같은것도 있고요. ㅋㅋ
막시님의 꿀팁으로 저도 DOORDASH $15불 크레딧받고 처음으로 딜리버리 시켜먹었네요 ^^
이번오더에 $5 크레딧 받은 걸로 팁을 줄 수 있었습니다 ㅋㅋ
Chipotle 에서 $26.69 쓰고 배불러서 두번에 걸처 먹었습니다
25일에 사용했는데 바로 그날 크레딧을 주네요
막시님 리퍼 $7 받으셨죠? ㅋㅋ
감사합니다
잘 하셨습니다!!! 처음에 하시면 받는 크레딧 좋아요.
리퍼럴 챙겨주셔서 저도 $7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