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Radisson Blu Resort Maldives 오픈 소식입니다.

물, 아쿠아, 암초, 동물, 예술

[호텔소식] Radisson Blu Resort Maldives 오픈 소식입니다.

Bookmark

안녕하세요 기돌입니다.

 

드디어 몰디브에 Radisson Blu 가 오픈을 했다고 합니다.

2013년에 오픈한다고 했던게 감감 무소식이더니 7년이 지나 결국 오픈을 하네요.

2013년 발표 당시 (그때는 Radisson이 Club Carlson 소속)에는 두곳이 예정이였는데 현재 오픈한 호텔 주소를 봤더니 그당시 예정했던곳들은 아니고 새로운 곳에 들어선듯 합니다.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디자인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웹사이트, 웹 페이지, 디자인

 

현재 프로모션 중이고 할인 가격은 대략 500불부터 시작이네요.

텍스트, 스크린샷, 아쿠아, 동물, 상어

 

포인트로는 7만 포인트에 Overwater Villa 예약이 가능합니다.이곳은 1 Bed Overwater Villa가 스탠다드룸이에요. 제일 쌉니다.

Beach Villa가 오히려 조금 더 비쌉니다. 포인트 숙박은 Overwater Villa만 가능한듯 합니다.

텍스트, 컴퓨터, 스크린샷, 가구, 디자인, 실내

 

포인트 숙박도 아침이 포함인점 좋습니다.

그외에 2베드, 3베드 객실들도 있습니다.

 

새로 생긴 호텔이라 기대가 되는데 객실, 음식 후기들이 괜찮다면 래디슨 포인트 털어버리기에 좋을듯 합니다.

몰디브에 있는 다른 호텔들처럼 Malé 에서 비싼  비행기 이동 비용은 생각하셔야 하구요.

몰디브에 호텔 옵션이 하나더 생겨서 반갑습니다^^

기돌
kidol77@hotmail.com

한국에 잘 살다가 미국 가면 더 좋은 기회가 있지 않을까 싶어 뭣 모르고 2001년부터 지금까지 미국 생활을 하고 있는 기돌입니다. 현재는 캘리포니아 산호세 베이 지역에서 직장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우연히 10여년 전부터 항공사 마일 / 호텔 포인트 게임에 빠져 들게 되어 그동안 수백만 마일과 호텔 포인트를 모아 1년에 두세번 럭셔리 여행을 저렴하게 다니는 재미에 푹 빠져 있습니다. 덕분에 이전에는 신혼여행때나 큰맘먹고 가는줄 알았던 몰디브, 보라보라 같은 휴양지를 비행기 일등석, 비지니스를 타고 고급 리조트에 거의 무료다시피 다녀오는 호사를 누려왔습니다. 그동안 여러분들과 정보 공유도 하고 자랑도 하고 싶어 다녀온 여행 후기를 올려 온지도 10여년 된듯 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재밌고 좋은 정보 공유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Subscribe
Notify of
7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otherwhile
08/16/2020 5:30 pm

레디슨은 어느 카드(어디에서?)가 좋나요? 초이스나 아님 잘 알려지지 않는 호텔카드에 대해 쫌 알아봐야겠습니다^^

MOXIE
Editor
08/16/2020 8:39 pm
Reply to  otherwhile

래디슨은 클럽 칼슨(Club Carlson) 체인호텔인데요. 바클레이 카드로 기억허는데요. 예전에 1+1 혜택이 있을때 많이들 하셨습니다. 1박예약하면 1박이 무료. 그 혜택이 없어지면서 시들해져 버렸죠. 한때는 사인업 보너스도 좋았고, 연회비 $75이였던것 같은데, 연회비 내면 4만포인트 무료로 주고 그래서 인기가 많아요.
래디슨 호텔들은 유럽에 많이 있어서, 저는 토론토 여행시에 많이 썼었고, 로마에서 모자라는 포이트 조금 더 추가해서 숙박하고 다 털었습니다.
보통 유럽에 집중이 되어있는 호텔인데 이번에 몰디브에 문을 여는게 색다르고요. 미국에서는 시카고에 있는 래디슨 블루 호텔 정도가 뭐 좀 쓸만하다고 보겠어요.

otherwhile
08/16/2020 11:21 pm
Reply to  MOXIE

몰디브는 정말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긴 하네요~! ㅎㅎㅎ 근데 비행시간 때문에 비행기 타는게 무서워서 ㅠ.ㅠ; 애들 쫌 크면 부부끼리만 가봤으면 하는 바램만 가지네요^^ ㅎㅎㅎ

MOXIE
Editor
08/17/2020 11:26 pm
Reply to  기돌

아, 이게 US Bank였네요. ㅎ 왜 바클레이가 머릿속에 있는지. ㅋ

늘푸르게
08/18/2020 3:43 pm

못 참고 털어버린 포인트 생각이 나네요.
역시 존버가 답이었나요?
어차피 멀어서 못 가는 몰디브 따위 미련을 버리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