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여행 후기 1) LAX 라운지 후기 - Alaska PP & United club

hopesoft hopesoft · 2018-12-05 05:40 여행이야기 여행후기

안녕하세요:) Hopesoft입니다.

Alex님의 통큰 이벤트에 덕분에 유니버셜을 비롯한 3박4일 LA여행을 다녀왔는데요.

LA 여행 후기를 작성하려고보니 뭐.. 이미 그곳에 사시는 분들도 많고 해서, 인증 말고는 딱히 남길 후기가 부끄러울 정도입니다.

그래서 일단은 저처럼 무지했던 분들을 위해서 도움이 되시라고 두개 글을 올려보려고합니다.

첫번째는 라운지 후기..입니다.

저는 공항 라운지의 개념이, 비행기 출발 전에 잠시 들러서 휴식과 간단한 요기를 하는 곳이다 라는 것밖에 없었는데요.

PP라운지에, 타 항공사 항공권으로, 그것도 도착해서도 라운지 입장이 가능한줄은 이날 처음 알았습니다.. (무식해서 그간 한번도 못쓰다가..)

LAX에 도착한게 아침 8시쯤이었어요. 그 사이 시간동안 잔뜩날아온 업무메일에 렌트카 회사로 향하려다가 급히 라운지로 유턴합니다. 제가 있던 곳에서 가장 가까운 터미널이 6번이고.. Alaska lounge가 있네요.

엘레베이터로 한층을 올라가봅니다.

그럼 바로 카운터에서 담당직원이 맞아주고, pp 카드 내밀고 항공권 확인하더니 Welcome 인사를 건네줍니다.

여기서 제 마음속으로는 헐 대박 통과된겨? 하면서도 겉으로는 침착하게 행동합니다.

급한 일이 터져서 대충 사진만 몇장 찍고는 바로 일을 시작합니다. (휴가와서 일이라니!!)

음식 라인은.. 정말 그냥 요깃거리 정도였습니다.

그냥 과일과 빵, 주스, 커피 좀 마셔주고 (이게 전부입니다!) 한시간 정도 일하다가 급한일 매듭짓고 나갔습니다.

인터넷 속도는 빠른 편이었어요. View 가 있는지 볼 생각도 없이 일만했네요ㅠ

분명히 사진을 몇장 찍었는데, 왜때문인지 아래 한장밖에 안남았네요 -ㅁ-;;

그렇게 Alaska lounge는 끝.

두번째는 돌아가는 날, Chase Unites card가 내년 3월자로 갱신되니까 그전에 미리 써버리자 하고는 하나 남은 pass를 들고 United lounge를 찾아갔습니다. Terminal 7에 있어요. 입구 사진도 안찍은 게으른 나..

LGA에 있는 United lounge와, LAX의 Alaska lounge를 경험했던 저는... 솔직히 놀랬습니다. 너무 비교되잖아..ㅠ

근데 전체사진 찍은게 또 어디론가 사라졌네요

넓직하고, 화장실도 좀 더 깔끔하고, 음식 종류도 좀 더 많고. (누들이랑 수프, 샐러드, 이상한 야채들이 좀 있네요)

바도 괜찮아 보이지만 원체 비행기 탈때는 술은 잘 안하는 성격이어서 그냥 구경만 합니다. (넘나 머리만 아파와요ㅜ)

뷰는 괜찮았는데 눈으로만봤네요. 사진을 안찍었군요.

테라스가 있어서, 좀 답답하면 이곳에서 앉아서 쉬다가 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 또 일을 합니다 -ㅁ-

결론

힐튼Aspire로 받은 PP카드를 어떻게 써야하나, 늘 고민이었는데요. 이젠 저에겐 완소카드가 되버렸습니다. 도착하고도 쓸수 있다는 점에서요..ㅋ 굳이 일찍갈필요도 없고 도착해서도 배아..배고프면 쓱 들어가면 되고요.

United 카드가 있어서 생기는 pass가 있으시면 LAX 에서 쓰는 것도 괜찮은듯 해요. LGA에서도 사용했었는데, 그냥 저냥 무난했던 기억입니다.

후기 쓰시는 분들 존경합니다. 어떻게 그렇게 맛깔나게 쓰신대요.

첨부파일 4개

• 2018-12-05 20:46

의외로 LAX에 United Lounge가 괜찮아 보입니다.

Hopesoft님도 후기 잘 쓰실것 같은데요. 군데군데 재미있는 부분이 많이 보여요. 🙂

엘에이공항 알라스카 라운지는 저도 가보긴 해 봤는데.. 그냥 뭐 그렇지요. ㅋㅋㅋ

• 2018-12-11 05:33

열심히 성장(?)해서 막시님 뺨치는 그런 여행일정 그려볼게요ㅋㅋ 리퍼 잘 받아서 지금 막 아멕스 로즈골드 하나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

• 2018-12-11 17:21

요즘에 제일 핫(!!)한 카드 받으셨어요~ 축하드립니다~!!!
        좋은 여행 가시는거 금방 되실거예요~!!!

• 2018-12-11 04:30

LAX UA 라운지가 많이 좋아졌습니다.

알라스카 라운지 익숙한 곳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