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삿포로, 도쿄 여행기~ - 삿포로 1편 (칼리 ^^)

칼리 칼리 · 2024-07-11 15:59 여행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칼리입니다.

올해 막시님 삿포로 가셨단 소리듣고 저도 즉흥적으로 올겨울 1월말부터 2월 초에 삿포로 겨울에 다녀왔습니다.  오는길에 도쿄도 들려서 총 2주간 여행기, 사진 올려드려요~

LA-TOKYO- SAPPORO ( SAPPORO 4박 시내, 3박은 토마무 리조트)  JAL BUSINESS REVENUE로,  돌아올때 는삿포로-도쿄 JAL , 도쿄에서 6박 하고 엘에이로 ~

1. JAL BUSINESS 기내안, 기내식: 음.. 제작년 ANA FIRST CLASS타고 갔던거가 있어서 그런지 JAL BUSINESS는 기내식도 서비스도 별로였어요..-_-

2. 삿포로 시내, 숙소, 맛집, 카페, 파르페~

숙소:Vessel hotel campana susukino & The knott sapporo

첫 숙소는 베셀 호텔 캄파나 수수키노, 장점: 호텔 사우나 대욕장, 뜨끈하게 지지기 좋구 새건물이라 좋고 쾌적, 조식이 부페가 장난 아니게 훌륭해욧,  카이센동과 삿포로 유제품, 삿포로 요구르트 우유는 꼭 드셔보셔야~ 빵종류 다양..다른곳 가서 카이센동 먹을 필요가 없슴다...괜히 시장가서 춥고 고생만 함..여기 조식이 100배 나아서~~ 강추!   단점은:  역에서 걷기 좀 애매한 거리 5분정도 그런데 눈길이고 빙판이라 러기지 끌고 다니기 넘 힘들어요. 그런데  택시타기엔 너무 가깝구 해서 교통편이 조금 불편.. 짐 넣어놓고 몇일 돌아다니면 상관은 없음.  어른들이 매우 좋아하실 숙소임 깨끗하고 대욕장에 조식이 훌륭해서!

마지막날 체크아웃하고 눈바람이 휘날려 오타루들리려다  버스 1시간 기다리다  너무 추워서 포기하고 다시 삿포로 시내로 돌아와서 역에서 가까운 호텔로 1박을 다시 했어요. the knott sapporo 장점은 역이 바로 지하도로 연결 그냥 나가서 지하도로 전철 타고 다녀도 되고 밖에 나가면 바로 앞에 메가 돈키호테와 먹거리들로 가득한 만점 호텔의 위치, 시설 또한 쾌적, 깨끗한 호텔.  대신 대욕장 없고 조식도 베셀에 비함 그냥 안먹는게.. 교통으로 매우 좋은 호텔이라 다음번 혼자 여행을 간다면 그냥 더 낫 삿포로로 갈듯해요~ 러기지 끌고 다니기 쉽고 지하철도 바로 지하도 연결되서 편했음!

삿포로 시내 전경...

삿포로 바리스타 카페: 한국인들만 죽~ 30명이 줄서있다는...블로거들 리뷰때문에..한국사람이 장사해준다는 느낌!  라테 삿포로 우유 고소해요~ 커피 맛 보단 우유가 메인이 된 라테랄까?

삿포로 " 나나카마도우" 파르페 맛집!!:  꼭 가보세요 강추!! 비에이 투어 가이드님 추천으로 가본 파르페 전문점.. 감동받음! 파르페의 아트라고나 할까?  단점은 협소한 공간이라 좀 기다려야한다는점... 꼭 멋진 bar같아요~ 분위기 만점의 파르페 아트를 즐기고 싶다면 가봐야할곳~

삿포로 징기스칸 맛집! 다루마 5.5 호점으로 가세요~ 여기가 줄이 들 서요! 다른데는 한시간이상이라 갔다가 다시 옴~~~ 스아게 스프 카레 가지 마세요!!! 진짜 너무 싸가지도 없고 줄 서는데 한시간 이상 지나도 부르지도 않고 한국사람들 백명이 모여있더라구요... 저도 줄서다 한시간 지나 포기하고 징기스칸으로 간거에요~

일본 생맥주 나마비르 빠질수 없쥬!  왤케 일본 생맥은 시원하고 맛있을까요?  징기스칸 환상이었어요..냄새도 안나고  말모 말모 ! 강추!

니조시장 " 오이소" 카이센동집: 삿포로 왔으면 카이센동은 먹어봐야지 하고 니조시장으로 아침 일찍 향했어요.  근처에 카이센동집이 많아서 아무데나 큰데 들어감. 가격은 비싸고 그림은 멋있는데 저 속 밑이 바로 밥.. 거의 사기 수준 아닌가 싶을정도로... 한번은 맛봐도 괜찮은데 그냥 베셀 호텔 조식이 백배 좋았다는~

삿포로 시내 구경후 토마무 타워 리조트로 고고~ 기차 타고 40분정도 갑니다.  기차역에서 리조트 직원들이 상주 바로 기차역에서 러기지 받아주고 셔틀 타고 3분 거리 리조트 도착이유!

토마무 리조트는 제가 좋아하는 호시노 리조트 계열로써 삿포로에 있는 가족단위 겨울 스포츠, 온천, 수영장등 아주 아주 큰 리조트에요~~~ 강추 강추 가족분들은 꼭 가보세요!

시설 짱 좋아요!

일본에 오면 1일 1 생맥주 ! 나마비르 오네가이시마스~

토마무 리조트에서는 스키, 스노우보드 스노우모빌, 눈썰매등 다양한 눈과 관련된 액티비티를 즐길수있어요! 저는 20분간 스노우 모빌을 탔어요!! 무섭지도 않고 재밌었다는!!!!

아이스 빌리지 안 " 아이스 교회"

오후에는 추운 토마무 리조트에서 따스함을 느낄수있는 대형 풀장!!! 완젼 재미났어요.  튜브도 각종 튜브 빌릴수있고.. 온수풀장이구... 엄청 크고 파도 풀도 시간마다 파도가 칩니다~

밖에는 사우나, 눈맞으면서 야외 온천이 있어요!!!!  사진을 못찍게 해서..밖에서 눈발을 맞으면서 뜨근하게 지질수있는 야외온천... 천국이 따로 없슴다~~~~~~~

토마무 리조트 부페 디너 시간은 요래요~

토마무 리조트 저녁에는 " 아이스 빌리지" 가 열립니다.  이글루에서 먹는 블루 칵테일이란!!! 추운데 떨면서도 기분이가 좋은 !!!

토마무 리조트의 제가 제일 좋아하는 조식 부페: 여기 이 창가 앞에서 조식을 먹고 있노라면 아무 생각이 안나요.. 저 눈만 보고 있어도 " 무념 무상"  제 마음도 하얗게 되어서 좋더라는!!!!

토마무 리조트안에는 식당들도 많습니다. 부페도 있고 스프카레 집도 있구 징기스칸집도 있고..여기는 조그마한 와인바에요! 일본식 와인바 ~ 냉장고에서 바로 노즐로 빼 먹을수있는 ~~

토마무 리조트의 하이라이트 디너 부페: 이 창가에 앉아서 눈이 쌓여있는 나무를 보고 있노라면 그냥 좋습니다... 하.. 다시 가고 싶어요! 부페도 엄청 맛있구요. 없는게 없음. 해산물, 스테이크,와인, 생맥주 ~~~  가격도 착한편이에요~ 아침은 25불선, 저녁은 50불 선~

토마무 리조트에서 이 케이블 카를 올라타고 클라우드 룹탑도 가고 스키, 스노우 보드 타러 올라갑니당~

토마무 리조트 디져트. 클라우드 어쩌고 인데 그냥 솜사탕 ㅋ

토마무 타워 리조트 룸 ~

비에이 투어~  세븐 스타 나무 ~이거 한개 찍으려고 하루 투어 신청... 거의 5시간 버스안에 갇힘 ㅎㅎ

삿포로여행은 이렇게 끝이 납니다... 담편은 도쿄 여행기~~기대해주세용 ^^

• 2024-07-11 18:31

멋진사진과 함께 칼리님의 멋진후기 감사합니다. 요즘같이 더울때는 지난 겨울의 삿포로로 돌아가서 눈에 몸을 던지고 싶어요. ㅎ

ANA 일등석 타셨다가 JAL 비즈석 타시면... 상대가 안되는건 맞는데요. ㅋㅋㅋ 잘 비지니스석도 참 좋잖아요. (저는 잘에 카레가 너무 맛있어요)

다녀오신 리조트도 좋아보입니다. 삿포로 음식도 생각나고...  다루마 5.5가 조금 줄을 덜 선다는건 저도 들었는데요. 그냥 맛이 대부분 비슷한것 같기도 하고요. 스아게에는 한국사람들 너무 많이 간다고 해서, 친절도가 그런것 같기도 하고요. 제가 갔던곳도 한국사람들이 많기는 했어요. 오마카세에 갔을때 쉐프한테 물어봤더니, 현지인들은 스아게는 그냥... 별로 쳐주지도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크리스마스 트리 보러가는 투어는, 그냥 한번 다녀오면 경험해본것으로 그만...ㅋㅋㅋㅋ

아.. 오늘저녁엔 징키스칸 비슷한걸 구워먹어야 하나... 합니다. 다시 생각나게하는 삿포로 여행기 감사하고요. 계속되는 도쿄여행기도 기대됩니다~~

• 2024-07-11 19:26

목시님 사포로 가신다는 소식 듣고 진짜 즉흥적으로 갔어요..그때 까지 게시물이 올라오지 않아서 걍 티켓 레비뉴로 끊고 네이버 보고 움직였네요... 갑자기 마음이 동해서 떠나는 여행~

전 어제 칸쿤에서  돌아왔습니다~ 칸쿤 여행기도 또 업로드 할게요.. 칸쿤도 목시님 여행기 보고 임프레션 시크릿 모체 갔구요,,, 한군데 더 추가해서 갔네요.. 임프레션 이슬라 무헤레스도 갔다 왔슴다~~~~ 돌아오자 마자 삿포로 여행 정리할겸 먼저 올렸어요~~ 일하기 너무 싫네요.. ㅋ

• 2024-07-11 21:19

뜨거운 여름에 눈온 여행 후기를 보니 피서가 따로 없네요. 저도 즉흥적으로 어디 가고 싶어집니다~ 부러운데 오늘 졌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 2024-07-12 16:50

맘이 동하면 그냥 떠나시는것도 ~~ 추천요! 물론 미리 마일리지나 비행기 티켓이 원하는걸 놓칠수는 있어서...

• 2024-07-11 23:56

이야... 역시 홋카이도는 겨울 여행지 이죠 ㅎㅎㅎㅎㅎ 멋진 풍경과 맛있어 보이는 음식들이 참 좋네요. 호텔 조식도 퀄리티가 굉장히 높아보입니다.

• 2024-07-12 16:51

ㄴ 홋카이도 처음 갔는데 너무 좋았어요~ 호텔 조식들이 퀄러티가 높아요.  우선 일식이랑 각종 로컬 특산물이 나와서 좋더라구요. 일본이나 태국 등... 미국이 조식이 젤 별로인듯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