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Aug 2016 Hyatt Ziva Los Cabos 3편 – 객실편
이번에 Ziva Suite 과 One Bedroom Suite 두 종류의 객실을 경험해 보았습니다.
Hyatt Ziva Suite
먼저 첫날 묵었던 Ziva Suite 3235호 입니다. C동쪽 끝에 위치한 나름 오션뷰입니다.
스윗이라고는 하지만 일반방과 크기 차이는 거의 없어 보입니다. 스윗이라는 이름을 붙이기에는 좀 무리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거실 공간을 지나 발코니로 가봅니다.
2층 바로 앞이 Pool이라 Privacy 가 별로 없는건 좀 아쉽습니다.
욕실…
One Bedroom Suite
이번에는 1625호 원베드룸 스윗입니다. 메인 A동 6층에 위치한 객실입니다. 최고층이 7층입니다.
들어서면 넓게 트인 거실이 보입니다.
입구쪽 장식
입구쪽에 붙어 있는 화장실과 옷장입니다.
거실과 다이닝 테이블
미니바에 Ziva Suite 에는 없던 프리미엄 주류(와인과 양주)가 몇개 준비되어 있습니다.
커피 머신도 있구요
이제 오른편에 보이는 침실로 가봅니다.
욕실이 아주 넓습니다.
욕실 입구 양쪽으로 옷장이 있습니다. 한쪽에 금고도 보입니다.
Bathtub
세면대
이제 발코니 구경 해봅니다. 전망 정말 좋았습니다.
4박동안 이틀은 쨍쨍한 날씨였고 이틀은 좀 흐리고 그중에 하루는 오후에 한시간 정도 억수같이 비가 왔습니다.
개코 아내에 따르면 열대 지방에 오면 나는 특유의 꿉꿉한 냄새가 방에서 난다고 하는데 이건 열대 지방에 오면 피하기 힘들지 않나 싶습니다. 원베드스윗은 정말 만족스러웠구요 지바 스윗도 나쁘지 않았는데 프라이버시를 고려하면 좀더 높은층이 나을듯 했습니다.
원베드룸 스윗 정말 좋습니다.
그런데 중간에 방을 옮기신거예요?
마지막 사진. 휴양지에서 소나기 올때 방에서 보는 모습이 참 멋있습니다!!!
비행기, 호텔 나왔으니까 다음편은 먹방이네요? 각오하고 봐야겠어요~ㅋㅋㅋㅋ
네 하루만 지바스윗에 묵고 다음날 방 옮겼습니다.
천둥 번개를 동반한 시원한 소나기가 한시간정도 지속이 되었는데 시원하고 좋았네요.
와~ 원베드 스위트 좋네요! 저희는 2년 전에 갔을때 완전 평민이라 일반 방에서 좋다고 숙박했었는데 ㅎㅎ
올인클 즐기느라 방에 있는 시간이 적어서 큰 상관은 없긴 했는데 그래도 넓으면 좋긴 좋더라구요^^
어떻게 완베드로 바꾸셨나요?굉장히 넓어보이고 좋은데요~
플톡에서 예전 후기들 봤을때 다이아몬드 스윗 업그레이드권 사용하면 제일 기본 스윗인 Hyatt Ziva Suite를 받는다고 합니다. 처음에 제대로 받은거죠.
다만 스윗업그레이드를 사용하지 않고도 종종 원베드룸 스윗 받는 경우가 있다고 들어서 좀 기대를 했었거든요. 첫날 체크인할때 원베드스윗이 없다고 해서 그냥 알았다고 했는데 그다음날부터 객실 상황도 여유가 있어보이고 해서 원베드스윗으로 어떻게 안되겠냐고 요청했죠 ㅎㅎㅎ
정말 원베드 스윗은 너무 좋네요
룸 정말 넓더라구요. 시원시원…
다음에 가기 전에 꼭 원베드 스윗을 확인하고 가야겠어요 ㅎㅎ
네 한번 문의해 보세요. 객실 여유가 있으면 업글 잘해주는듯 했습니다.
내일 여길로 옮겨요…
그냥 월도프에서 쭉 있고싶네요 ㅋㅋㅋ
지금 확인해보니 pool view master king 이네요. 여기서 너무 스포일 됐어요 ㅎㅎㅎ
아 너무 좋은곳 계시다가 실망하시면 어떻하나요. 그래도 월도프에서 3박 하셨으니 너무 잘 누리셨어요^^
하얏지바 객실은 좀 실망스러우시겠지만 그래도 음식들이 괜찮은 편이니 많이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