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 Feb 2021 [호텔 리포트] InterContinental Seoul Parnas – 1 King Junior Suite
안녕하세요, Moxie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제가 알려드렸던 IHG 무료 숙박권으로 타인 예약해 주는 방법을 실제로 실행하면서, 제 지인께 InterContinental Seoul Parnas 예약을 해드려서 지난주에 다녀오셨습니다. 그래서 오늘 호텔 숙박 리뷰는 대리 숙박리뷰이지만, 이 호텔의 가장 최근모습이라고 보시면 될거예요.
제가 갈때는, (앰버서더를 달고 갔었을때도) 너는 누구냐~ 이러듯이 업그레이드가 없었는데… 이번에는 그런것 없이 디럭스룸을 예약했지만, 1 King Junior Suite으로 업그레이드 되셨다고 해요.
이 호텔의 지난 숙박리뷰는, 지난주에 남겨드린 Fly with Moxie 호텔 숙박 체인별 리뷰 컬렉션 포스팅에서 두편 보실수 있으십니다.
같이 가 볼게요.
호텔 내부 윗쪽 어딘가에서 로비를 찍어보니 이런 모습이 보입니다. 그랜드 피아노도 있고, 규모가 꽤 크지요? 저기 보이는 바에서 칵테일 한잔 해도 좋았겠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보셨듯이, 저는 연회비 $49짜리 Select Card와 $89짜리 Premier Card가 모두 있어서… 일년에 4만포인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숙박권을 매년 2장씩 받습니다.
그중에 한장을 이용해서 위에 보이는 디럭스룸을 예약했어요. 포인트 차감으로는 32,500포인트에 가능하고, 디럭스룸 현금가는 21만 3천원이예요. 이렇게 예약을 한 방이…
체크인시에 1 King Bed Junior Suite으로 업그레이드가 되었습니다. 클럽을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스윗도 있지만, 이번에 업그레이드는 한단계 업그레이드이고요.
이 방의 현금가격은 30만원을 넘어갑니다.
IHG Free Night Certificates – How to Book for Other People (무료 숙박권 타인 숙박 방법)
IHG 포인트로 타인 숙박 해주는 방법은 위의 포스팅을 보시고 따라해 보시면 되실거예요.
Strawberry Gormet Boutique라는 뭔가 의미가 있는 프로젝트를 하는듯 해서, 로비에 이렇게 해 놨습니다. 아마도 발렌타인데이때 맞춰서 뭔가 한것 같기도 하고요.
호텔 복도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
Junior Suite에 들어가면 보이는 첫 모습이 이곳 리빙룸의 모습입니다.
리노베이션을 마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모든것이 깨끗합니다. 작은 스윗이지만, 리빙룸에 티비 한개, 베드룸에 티비 한개가 있어요.
한개의 공간을 두개로 갈라서 만들어 놓은 스윗입니다.
네스프레소 머신도 있고, 무료 생수도 있고, 가운데에는 작은 냉장고도 있어요.
밖에 뷰는 뭐 그냥 그냥… 일할수 있는 책상도 나름 괜찮아 보입니다.
가운데 장을 기준으로 베드룸과 리빙룸이 분리되어있고, 따로 문이 있지는 않아요.
베드룸 공간에도 같은 티비가 하나 있고, 인터컨의 침대야 뭐… 푹신하고 좋기로 유명하죠.
화장실은 욕조가 없기는 합니다만, 모든것이 대리석으로 리노베이션 했습니다. (지난번 코엑스 인터컨도 좋았지만, 여기는 더 좋아보여요)
조식이라 라운지 엑세스가 있는게 아니라서 뭐 다른 특별한것은 없었는데, 체육관과 수영장 사용은 가능했고요.
사용시에 개인 타월과 모든것들을 따로 들고 들어가야해서 사용은 안하셨다고 해요.
사우나는 요즘엔 코로나로 사용을 금하고 있어서, 역시 사용을 못하셨습니다. ㅠㅠ
최근에 리노베이션을 마친 좋은 호텔에, 크레딧 카드 혜택으로 받을수 있는 무료 숙박권으로, 타인 숙박에…
아무래도 한국에서 IHG 무료 숙박권을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가성비 좋은 샘플 숙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본인이 가셔도 좋고, 가족분들 보내드려도 되는 좋은 옵션으로 아직 잘 남아있으니까… 요즘같이 여행 못가시고 숙박권 잠자고 있을때 사용하면 좋을것 같아서, 오늘 한번 소개해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여기 너무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한국가면 꼭 가보고 싶은 곳 중에 하나이긴 합니다^^ ㅎㅎㅎ 좋은 후기 감사합니다. (지인분께 더 감사^^)
저는 가보지도 못한 호텔… 다음엔 꼭 갈거예요. 일단 호텔 위치가 너무 좋아요. 🙂
여기 좋은 것 같아요. 최근에 리노베이션해서 깔끔하고 좋아보이더라구요. 한국에서 후기들도 다들 좋구요. 한국방문하면 저도 한 번 가보고 싶습니다. 🙂
그냥 얻을수 있는 숙박권이니까…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ㅋ
코로나 이전에 한국 갔을때 공항버스 타고 코엑스 내려서 예약은 코엑스로 해놓고 파르나스 가서
예약이야기하니 익숙하다는 듯이 코엑스로 가시면 됩니다 ㅋㅋ 저희가 택시불러드리겠습니다 하고 타니 바로 옆 ㅋㅋ 많은 분들이 헷갈려하신다고 하더군요 ㅋㅋ
이게 위치까지 비슷해서 더 그럴수 있는것 같아요. 그래서 코엑스라고 하나는 기억해야 할것이고, 다른 하나는 파르나스라고 기억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아마도 파르나스가 나중에 생긴것 맞으니까, 이런 일이 있겠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