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Apr 2016 Jeju Hyatt Regency 후기 2 – 클럽 라운지 해피아워 / 조식
해피 아워는 5시부터 시작이 됩니다. 이용 투숙객들이 많은 편이라 테이블은 금새 만석이 됩니다.
음식이 비워지는대로 라운지 직원분들이 바로바로 채워 주십니다.
자리잡고…
식전 샴페인…
본격적으로 음식 구경을…
와인들…
맥주를 비롯한 음료들… 예!!!
핫푸드가 이날은 볶음면에 오징어튀김…
한상 차려봅니다.
김밥은 좀 밍밍했다는 의견들이셨지만.. 전 괜찮았어요.
맥주가 곁들여지니 이제야 완성!!!
또 한잔…
계속 한잔…
안주 견과류…
디저트도 빠뜨릴 수 없죠
계속 계속 맥주
오랜만에 만족스러웠던 클럽라운지 해피 아워에요. 시원한 맥주맛 아직도 생각날라고 하네요.
이제 조식입니다.
우동하고 죽이 너무 맛있었어요. 입에 쫙쫙 붙는게 마법가루가 들어간듯 합니다. 우동 국물 여러 그릇 드링킹 했어요.
오믈렛도 하나 받아 옵니다.
입가심 커피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직원분들 너무 바쁘셔서 힘드실텐데 친절히 응대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즐거웠던 기억으로 남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제주 하얏이였습니다.
와우… 라운지 음식도 훌륭하네요.
다이아 끝나기전에 guest of honor 사용 한번 해야겠네요.
좋은 사진들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라운지다운 라운지를 만나 너무 반가웠습니다.
다이아 끝나도 제주 하얏 가게 되면 클럽층 이상으로 예약하고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야겠습니다. 라운지랑 사우나만 해도 본전 이상이네요. ㅎㅎ
이거야말로 진정한 다이아 맛이로군요.
저도 곧 한국방문길에 제주 하얏 2박 잡았는데, 그 흔한 다이아가 아니라서, 포인트 5천(?)인가 더 주고 클럽층 예약했어요.
하얏 미국 싸이트에서는 그냥 보통 방과 차이가 분명히 나오지 않았은데, 라운지 서비스하고 조식인지 아니면 싸우나인지 포함인거 같았어요. 근데 저 사진보니 조식이 가장 땡기네요. 아… 기대되요.
근데 게스트 오브 아너는 무슨 혜택이 있나요?
게스트오브아너는 다이아몬드 회원 혜택을 주는거라 아마 웰캄 어메니티 추가로 줄거에요.
게스트오브아너로 예약하신거면 일부러 포인트 5천 안쓰고도 클럽층 줄텐데요. 다야 혜택을 주는거라 클럽라운지 이용이 포함이거든요.
아 제가 띄엄띄엄 봤네요. 415님은 다야 아니시니 5천 추가로 클럽층 잡으신거 잘하셨어요 ^^
오…. 글쿤요.
하얏 포인트 5천 더 주고 클럽으로 예약한게 라운지 혜택이랑 컨티넨탈 조식 포함이라는데, 싸우나는 포함 아닌가봐요.
기돌님 드신 조식이 컨티넨탈 인가요? 보통 다른데서 나오는 컨티넨탈(사실 몇 군데 안가봐서 잘 모르겠지만)은 되게 간단하던데, 제주하얏은 너무 좋아 보이네요.
다이아몬드 회원 혜택은 조식 제공인데 라운지가 있는 호텔에서는 라운지에서 아침식사가 원칙입니다. 라운지 외에 호텔 식당이 있어도 말이죠.
클럽층 방 예약도 같은 혜택입니다. 라운지 이용이 포함이라 조식도 라운지에서 하게 됩니다.
간혹 라운지 외 호텔 식당에서 아침 식사를 하게 해주는 호텔들도 있는데 호텔측 배려이고 안해준다고 컴플레인 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제주 하얏 조식 저희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서양식 컨티넨탈 조식보다는 훨씬 좋았습니다^^
Guest of Honer에 대해서 기돌님께서 써놓으신 글이 있습니다. 저도 최근에 두번 해 드렸는데, 좋은것 같아요. 🙂
https://flywithmoxie.com/board_uQoG16/52545
아… 이거군요.
다시 하얏 다이아 매치해 달라고 떼를 좀 써볼까요?
지난번 하얏 대란때, 저도 이메일 보냈었는데, 폭탄맞은 커스터머 써비스 때문에 답장을 늦게 받았거든요. 그래서 다시 또 보냈는데, 이미 배가 떠나고 있었어요. ㅠㅠㅠ
그래도 힐튼 다이아로 플래티늄 까지는 매치 받았는데, 다이아가 참 부럽네요. ㅠㅠㅠ
헉 저 작년에 제주하얏 갔었었는데..
클럽룸은 받았지만 조식은 없었죠..ㅎㅎㅎ
라운지가 아쉬워서 홍콩 하얏 침사추이 갔을때 돈주고 업그레이드 받아서
라운지 혜택을 봤는데 침사추이와 정말 다르네요.
전 침사추이 가서 너무 실망해서 다음부터 라운지는 안가야지 생각을했는데
제주 하얏은 차원이 다르네요 ㅎㄷㄷㄷ
류칸님, 하얏 리젠시 침사추이 라운지에 실망하셨군요. 하얏에서 만족을 얻으셨으면 좋겠는데 어떨지 모르겠어요 ㅎㅎㅎ
여기 정말 좋네요.
저는 부모님 결혼 50주년때 이곳에 숙박 해 드렸는데, 그때는 제가 하얏 평민이였어요. 그래서 그냥 축하 케잌 받으신것으로 만족하셨어야 했는데, 그것도 참 좋았다고 하시더라구요.
(제주도에는 SPG호텔이 없어서..ㅠㅠ)
한국 사는 친척들 얘기로는 제주도에서는 신라호텔이 갑 이라고 하더군요.
서울 웨스틴 조선 같은데는 SPG로 되는거 같은데, 제주에서도 SPG로 신라호텔 되면 정말 좋을텐데요. ㅋㅋㅋ
제주에서 글로벌 체인 호텔로는 하얏이 갑이죠. 베스트웨스턴 계열 호텔도 있긴 합니다만…
저도 게스트오브아너로 이박씩 방 두개 예약해놨습니다. 근데 인원수 체크는 심하게 안하겠죠? 완전 베이비하고 두살짜리 여자아이는 인원수에 넣지 않았는데 혹시 아침안준다구 할까봐..ㅋㅋ 정작 다이아인 제가 못가는게 너무 아깝네요…
객실 입장은 가능할듯한데 클럽 라운지에서는 인원체크를 합니다. 그리고 어린이는 인원수에 포함 안한대요. 그냥 데려 가시면 됩니다.
한방에 성인은 네명이니 괜찮겠네요. 감사합니다 기돌님
방2개에 성인 4명이시면 괜찮으세요. 어린이들은 카운트 안한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기돌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