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Aug 2020 Marriott Bonvoy Q3 Promotion – 숙박당 2,500 포인트 (등록필요)
안녕하세요, Moxie입니다.
오늘은 요즘에 제가 집중하고있는 (응? 하얏은?) Marriott Bonvoy에서 내놓은 3사분기 프로모션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하얏은 2022년까지 글로벌리스트 연장이 되어있어서, 메리엇 플래티넘 혹은 그 이상을 하려고 잠시 전향했습니다)
한번의 스테이에 숙박 포인트 크레딧과 카드 사용 크레딧에 추가로 2,500 포인트를 보너스로 받는 프로모션이 나왔습니다.
이 프로모션에 참여하시기 위해서는 예약전에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이미 예약이 있으신 분들은 기존의 예약을 취소하시고 다시 예약을 하시는듯 해요. )
어제 8월 13일부터 등록링크가 열렸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의 몇가지 주요사항입니다.
등록은 8월 13일부터 하시고, 10월 18일까지 숙박을 마치시면 프로모션에 해당이 됩니다.
각 stay에 2,500 포인트씩 추가로 받으며, 3번째 stay가 끝나면 추가로 5,000 포인트 더 받으십니다.
즉 3 스테이를 마치시면 2,500+2,500+2,500+5,000 이렇게 모두 12,500 포인트 받으시게 됩니다.
매박 2,500 포인트 받으시는건 cap이 없는데, 주의사항이 읽히기에는 3번째 스테이 이후에 받는 5,000 포인트는 “한번만” 주는것으로 이해했습니다.
등록을 하고나면 위와같이 Progress를 알려주는 창이 보이게 됩니다.
때마침 제가 오랜만에 메리엇 호텔에 2박을 할 일이 생겼는데요.
오늘 등록하고 오늘 예약 했습니다. 숙박하고 오면 포인트 포스팅 되는것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스테이의 Moxie의 계획은 이렇습니다.
- 프로모션 등록후 예약 – 숙박 완료후 2,500포인트 수령
- 숙박비 Amex Marriott Bonvoy Business 카드로 결재 – (기존 $1당 6배에) 현재 4배 프로모션중
- 기본 숙박포인트 적립 (현재 골드라서 얼마 안되긴 합니다)
이렇게 포인트 열심히 적립하고 오려고 합니다. (너는 다 계획이 있구나~!)
간만에 호텔 스테이~~ 벌써 신나네요.
메리엇 카드가 없으신 분들은 요즘에 체이스 메리엇 본보이 바운드리스 10만포인트 오퍼가 있으니 하시면 좋습니다.
최근에 여러분들께서 제일 많이 신청하시는 카드 Top 3안에 이 카드가 속해 있습니다.
Chase Marriott Bonvoy Boundless Card
아래는 메리엇 호텔 전체 portfolio의 모습입니다.
10월 중순까지 메리엇에 숙박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꼭 예약전에 등록하시고 예약하시고 숙박을 마치시도록 하세요.
한번의 스테이를 여러번의 숙박으로 나누는 경우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는데, 그건 안될것 같습니다.
메리엇 포인트도 우리가 하는 포인트 게임에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어서, 이런 프로모션이 나올때마다 꾸준히 적립에 힘써야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감사합니다.
Fly with Moxie has partnered with CardRatings for our coverage of credit card products. Fly with Moxie and CardRatings may receive a commission from card issuers. Opinions, reviews, analyses & recommendations are the author’s alone, and have not been reviewed, endorsed or approved by any of these entities.
저도 이글 보고 바로 등록했습니다^^ 저는 플랫 10박 정도 남았는데 하얏은 글로발 달기 엄청 어려워요 ㅋㅋㅋ 아직까지 산 넘어 산 ㅠㅠ
저는 이번에 메리엇에서 뭘 자꾸 주섬주섬 챙겨줘서 46박이고, 다음주가 지나면 48박이되고,… 숙박권 한장 사용하고 한번 더하면 또 플랫이 되네요. ㅎㅎ
출장이 정상화되면 타이타늄도 가 볼만한데… 아직 모르겠어요. ㅋ
메리엇은 플랫 티어 위에 티타늄,앰버서더가 있어서 라이프타임 플래티넘은 3등 티어 밖에 안되므로 제대로 대접받기위해서는 반드시 티타늄 티어 이상을 달성해야합니다.
메리엇이 라이프타임 티타늄을 안 만드는 이유는 라이프타임 플래티넘과 티타늄 회원을 차별화하기 위해서입니다.
메리엇이 주요 공략 호텔이면 그렇게 욕심을 내 볼수도 있겠는데요. 저는 하얏 글로벌리스트의 대우가 제일 좋은것 같아서 특별한 변화가 없는한 하얏 60박에 짜투리 숙박들은 힐튼, IHG, 메리엇으로 나눌것 같아요. 저는 메리엇이 저 3사중에 제일 안좋은데, 이번에 회원들 빠져나갈까봐 숙박 크레딧은 마구 뿌린게 나름 먹히는것 같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타이타늄과 플래티넘은 큰 차이가 없다고 생각을 해서 그냥 플래티넘에서 멈출듯 해요. 힐튼에서 다이아몬드와 골드의 차이정도라고 체감으로 느끼거든요. 라이프타임 타이타늄 제도가 없던게 아니고, 2018년 연말까지 750박을 마쳤던 사람들한테 주었는데, 지금은 다른 한가지 방법으로 가질수는 있는데, 큰 의미는 없어보입니다.
저도 등록했어요. 막시님 링크타고 체이스메리엇도 만들었습니다! 남은 10박 고고!!
ㅎㅎㅎ 다시 메리엇에 뛰어드셨네요. 카드 승인 축하드립니다. (링크 사용도 신경써주셔서 감사드려요)
10박 더하시면 플랫?
이미 올해 EQN을 다 채우신분들은 더미 계정 만들어서 하는것도 괜찮아보입니다.
오, 이것도 방법이긴 하겠는데요?
2박후 25000포 certificate주는 링크로 가입한후 그 계정으로 stay 3번하시면됩니다.
stay 3번 가격에 돌아오는것은 25k 숙박권과 12500포인트 정도 되겠습니다 ㅎ
https://www.joinmarriottbonvoy.com/freenight16/?aff=MARWW&affname=1100l539&co=WW&nt=PH
리퍼 링크아닙니다~
그런데 더미계정 만들어서 진행했다가 문제는 안생기겠지요? ㅋㅋ
메리옷은 프로모션 그냥 등록하면 그전에 예약 한것도 다 적응 되었어요.
미리 예약한것도 프로모션 등록하면 자동으로 다 되던데…
마침 예약 해놓은 메리옷이 10/18일부터네요…안타깝게도…
그렇게도 되나보네요. 이번에 한번 데이터를 기다려 보도록 하지요. 🙂
저도 1박 해서 2500 + 500 (웰컴) = 3000 이틀 뒤에 바로 들어왔네요! 10월 중순까지 한번 더 해야겠습니다^^ ㅎㅎㅎ
저도 등록해서 잘 들어왔어요. 프로모션 공짜포인트 좋아요. ㅋㅋㅋㅋ
숙박권으로 한번 가야하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