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가입인사(는 아니고 아이디변경신고)

떡뽀끼 떡뽀끼 · 2021-05-13 13:02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구) 삼시쉐낏, (현) 떡뽀끼 인사드려요.

막시님 블로그에 너무 오랜만에 놀러왔네요. 안녕하시지요?

생업에 바쁘다보니 (라는 구구절절한 핑계가 먹힐지 모르겠으나)  그 동안 뉴스레터 잘 받아보고 있었습니다.

안드로이드에서 클하가 드디어 런칭되어 가입한 기념으로 막시님 팔로우 하면서

제가 누구인지 전혀 모르실것 같은 생각에, 요즘 사용하는 아이디 알려드리며 슬슬 활동에 발동을 걸어보아요.

요즘 근황을 사글짝 알려드리면, DMV 지역 단톡방들에서 여기저기 배회하고 있습니다. (여행을 못 가다보니 로컬에서...)

자주 뵐 수 있기를 희망하며,

회원님들 모두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떡뽀끼여사 드림.

Total 3

  • 2021-05-13 13:08

    오~~!! 안녕하세요~

    그렇지 않아도 엇그제 클럽하우스에서 어떤분께서 떡뽀끼님 환영... 뭐 그런방에 저를 불러주셨는데, 뭔가 바빠서 (그리고 누군지도 몰라서. ㅋ) 못들어가 봤거든요. ㅎㅎㅎ

    미리 알았으면 잠시라도 들어가볼걸 그랬습니다. 블로그에 다시 오신것도 환영하고, 클럽하우스에 안드로이드 오픈 기념으로 오신것도 축하드립니다. 

    이제 안드로이드 유저들에게도 열렸으니까, 조만간 fly with moxie 전용 클럽방 한번 열어볼게요. 

    DMV지역 단톡방에서 클럽하우스에 자주 오시는것 같더라구요. 조만간 거기서도 뵐께요. 


    • 2021-05-13 13:14

      아앗, 이렇게 빠른 답글을!
      그러고 보니 인별에서도 자주 뵙긴했었네요 (나혼자 친근함)
      클하는 제가 근무중에는 오픈오피스 구조에서 말을 못해서 귀만 열어놓고 입닫고 아쉬워 하고 있습니다.
      투머치토커에게는 힘겨운 어플이네요. 플막 클럽방 열리면 꼭 가서 인사하겠습니다.
      코로나 시대의 끝이 조금씩은 보이는것 같은데, 여행정보 차곡차곡 쌓아놓을게요.

      고맙습니다.


      • 2021-05-16 16:02

        덕분에 안드로이드에도 클럽하우스 앱이 생긴걸 알고 어제 바로 깔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젠 주중이라도 클럽하우스의 막시 모임은 떡뽀끼님처럼 '귀팅'이라도 할 수 있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