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Virtual 번개] Fly with Moxie 화상 모임 합니다 (Drink with Moxie) : 주제별 Q&A 세션 스케쥴

MOXIE MOXIE · 2020-04-22 12:15 정보 기타정보

[2020년 10월 11일 Update]

추후에 있을 화상모임의 잠정적인 계획은 아래와 같습니다. 

11월~12월 사이에 두번정도 간단한 모임을 해 볼까 하고요. 

12월 19일 토요일에는 Fly with Moxie 6주년 생일파티를 화상모임으로 하려고 합니다. 
보통 저희 싸이트 생일잔치는 일년동안의 성과로 준비한 각종 경품을 여러분들께 추첨을 통해서 나눠드리면서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기존의 방식에서 조금 변형을 주면서 이벤트를 해볼까 합니다. 

어떻게 참여하시고, 무엇을 하시면 되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 확정이 되면 공지글로 올려드리겠습니다. 

다음에 또 만날때까지 Fly with Moxie에서 게시글로, 또 댓글로 많이 만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9월 7일 Update]

안녕하세요, Moxie입니다. 

9월이 되니까 벌써 아침 저녁으로 시원한 바람이 불고 그러네요. 모두들 이 팬데믹에 잘 지내시지요?

최근에 가입하시는 새로오시는 회원분들도 좀 많아지기도 했고, 게시판 글을 통해서 싸이트 모임에 대한 질문도 해 주시는것을 볼수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동안에 언제쯤 다시 시작하나 달력만 보고있었는데, 앞으로 해 볼 다섯번의 Fly with Moxie 화상모임의 스케쥴을 업데이트 할까 합니다. 

최근에 새로 가입하시는 분들과 기존회원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화상모임 일정 (미 동부시간 기준)

9월 12일 토요일 8:30pm ~ 9:30pm: 우리가 다루는 주제 내에서 아무거나 물어보세요. AMA(Ask Me Anything)

9월 19일 토요일 8:30pm ~ 9:30pm: 크레딧카드 종합

9월 26일 토요일 8:30pm ~ 9:30pm: 포인트 관리 종합

10월 3일 토요일 8:30pm ~ 9:30pm: 호텔 체인 종합

10월 10일 토요일 8:30pm ~ 9:30pm: 항공발권 스윗스팟

(보통 한번 대화가 시작하면 한시간안에 끝나지 않습니다. 시작 시간에 못오신다고 안오시지 마시고, 시간 되실때 들어오세요. 처음에 오셨다가 가셔야 하면 중간에 나가셔도 괜찮습니다.)

아직 코로나 바이러스가 잡히지는 않았지만,
저는 어느정도 회사생활이 정상으로 돌아가 있어서 주중에는 조금 힘들것 같다는 생각에 모두 미 동부시간 토요일 저녁 8:30으로 계획했습니다. 

같은 동부시간대에 계신분들은 저녁식사 하시고, 간단한 음료(라고 쓰고 술이라고..) 한잔씩 들고 스크린 앞으로 오시면 되겠고요. 

중부시간과 마운틴 시간대에 계신분들은 저녁식사를 일찍 하시던가, 아니면 간단한 식사를 하시면서 얘기하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서부시간에 계신 분들께서는 조금 늦은 해피아워라고 생각하시고 간단한 음료(라고 쓰고 술이라고..) 한잔씩 들고 참여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한국에 계신분들께도 이 시간이 좋은데, 일요일에 늦잠 주무시고 일어나셔서 아침 9시반에 들어오시면 될것 같아서 이 시간이 제일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참석하시고 싶으신데 정말 이 시간대에 못맞추겠다고 하시는 분께서는 저에게 쪽지나 이메일로 원하시는 시간을 알려주시면 상황을 봐서 조절하도록 하겠습니다. 


화상 모임 프로그램 다운로드 받기
https://support.ringcentral.com/download.html

 

미팅룸 링크

https://meetings.ringcentral.com/j/2376263888


화상 모임 세부내용

  • Virtual Meeting Program으로 미팅룸에서 약 1시간동안 진행: 각 주제에 대한 질문과 대답을 나누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주제에 대한 내용에서 조금 벗어나도 상관은 없습니다만, 해당 주제에서 궁금하신것들 해결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냥 여행수다 하시러 오시는 분들도 환영합니다. 
  • 각 세션당 5~ 8명정도를 예상을 하는데, 더 많이오셔도 문제는 없을듯 합니다. 
  • 질문/토론내용의 난이도: 진행되는 상황에 따라서 추후에는 각 세션의 난이도를 정해볼까 합니다만, 시작은 기본 초급/중급 난이도를 기준으로 하겠습니다. 
  • 현재 블로그 회원으로 제한: 이 공지를 보시고 참석원하시는 분들은 가입하세요. 현 회원분들께서 친구분들 같이 오시는것도 좋습니다만, 회원 가입을 원칙으로 합니다. 
  • 준비물: 참석자의 Fly with Moxie 닉네임, RingCental Program, 정상작동되는 카메라/오디오 장치, 토론 주제에 맞는 본인 이야기, 궁금한 질문 몇가지
  • 참석복장: 비행기 탈때 입는 옷 
  • 아래 보시는 일정은 미 동부시간을 기준으로 하는데, 혹시 시간의 변경을 원하시는 분들은 적당한 이유와 함께 알려주시면 추후 일정을 정하는데 참고하겠습니다. 
  • 얼굴을 내놓고 하는 화상모임(화상(!!!)들이 오는 모임이 아니구요)이기 때문에, 모두가 공정하게 하기 위해서 카메라 작동이 필수입니다. 
  • 각 모임 일정이 다가오면 이 게시글에 모임하는 방의 링크를 업데이트로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시간 맞춰서 프로그램 다운로드 받으시고, 클릭하시고 들어오시면 됩니다. 
  • 각 모임의 리뷰는 저는 개인적으로 하지 않겠습니다만, 참석하셨던 분들께서 써주셔서 이 모임의 분위기 정도 알려주시는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 제한된 시간안에 하는것이라서, 원하시는 답변을 못드리는 경우에는 따로 블로그에서 알려드리도록 최선을 다 해 보겠습니니다. 

---------------------------------------------

어제 7월 23일까지 또 다섯번의 즐거운 모임을 마쳤습니다. 

잠시 3~4주간의 공백을 두었다가, 다섯번의 세션을 더 계획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각 세션의 날짜와 주제를 공지할테니, 관심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Moxie입니다

7월중에 아래와 같이 다섯번의 화상 모임을 준비했습니다.

각 세션마다 중점적으로 얘기했으면 하는 주제들도 같이 적어놓았으니까, 해당 주제관련 질문들 있으시면 꼭 오셔서 질문하시고 답을 얻으셨으면 합니다. 

 

화상모임 일정 (미 동부시간 기준)

7월 8일 수요일 6:30pm ~ 7:30pm: 포인트 종합 

7월 11일 토요일 8:30pm ~ 9:30pm: 크레딧카드 종합

7월 15일 수요일 8:30pm ~ 9:30pm: 가보고 싶은 여행지와 그곳에 가는법(항공발권)

7월 18일 토요일 8:30pm ~ 9:30pm: 호텔 체인 종합

7월 22일 수요일 8:30pm ~ 9:30pm: AMA(Ask Me Anything)

 

-------------------------------------------------------------------------------------------------------

6월 13일까지 또 다섯번의 즐거운 모임을 마쳤습니다. 

잠시 3~4주간의 공백을 두었다가, 다섯번의 세션을 더 계획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7월초에 각 세션의 날짜와 주제를 공지할테니, 관심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이제 몇번 해 보니까, 꾸준히 오시는 분들도 계시고, 그안에서 여러가지 신기한 얘기들도 많이 나오고 그러네요. 점점 재미있어져요~ 🙂

다음에 또 하기로 해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Moxie입니다. 

처음 해봤던 다섯번의 Zoom 화상모임에 좋은 얘기들 많이 나눴어서, 예정대로 두번째 다섯개의 세션을 아래와 같이 계획했습니다. 

시간 되시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지금까지의 화상 모임에 와 보셨던 분들은 아시는 내용인데요.

참여하는 회원분께서 어느지역에 계신지 얘기를 하지 않고도 알아내기 위해서, 얼마전부터 스크린 이름을 본인의 닉네임과 지역의 메이저 공항코드를 붙이기로 해서 몇번을 그렇게 해 왔는데 좋은 방법인것 같아서 계속 그렇게 하기로 했습니다. 

예를들면, 

Moxie-ATL, 철길-LAX, 홍홍홍-JFK 

 

어제(6/3) 모임에서 나온얘기인데, 이 화상모임의 제목을 Drink with Moxie로 할까 합니다. 꼭 마셔야 하는건 아닌데, 다들 뭔가 마시면서 얘기하거든요. 🙂

 

Zoom 화상모임 일정 (미 동부시간 기준)

5월 29일 금요일 9:00pm ~ 10:00pm

6월 3일 수요일 9:00pm ~ 10:00pm (공항코드 DTW, BOS, JFK, ATL 이렇게 두시간 얘기했습니다)

6월 6일 토요일 9:00pm ~ 10:00pm

6월 10일 수요일 9:00pm ~ 10:00pm : 호텔 숙박시 컴플레인과 컴펜세이션 (공항코드 LAX, BOS, HPN, ATL, ATL 이렇게 다섯명이서 12시까지 3시간(!!!) 얘기했어요. ㅋ)

6월 13일 토요일 9:00pm ~ 10:00pm : 기프트카드로 포인트 적립하는 몇가지 방법 (공항코드 ATL, BOS, DTW, JFK, LAX 이렇게 다섯명이 11:30까지 정말 여러가지 얘기 많이 했습니다. 꼭 여행얘기만이 아닌 싸이트에서 잘 나누지 못하는 그런 얘기들 많이 할 수 있었던 기회였어요. )

 

일단 시간은 미 동부시간 기준으로 일정하게 잡았습니다. 이경우에 한국에 계신분들은 공지된 날짜 다음날 오전 10시라서 주말시간이라면 나름 괜찮으실것 같기도 합니다. 

혹시 참여하시고 싶으신데 시간이 맞지 않는 분들은 저에게 연락주시면 시간 조절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시간을 계획하고 매일 시작을 하긴 하는데, 지난번 세션들에서 보니까 길게는 두시간도 넘게 수다가 계속되는 경우들도 있었습니다. 그러니까, 9시에 못오신다고 하더라도 나중에라도 들어와 보세요. 물론 한시간을 예정으로 하기에, 먼저 가시는 분들도 괜찮습니다 🙂

지난번에 올려드렸던 세부내용은 동일합니다. 

만나는 화상모임 링크는 모임날이되면 이곳에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약 3~4주 후에 다른 주제와 아이디어를 가지고 다시 해 볼까 합니다. 

이번에 같이 해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다음번 세션들도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Moxie입니다

4월 24일부터 GA 주지사의 결정으로 일부 비지니스들에게 Reopen에 대한 허가가 내려졌습니다. (meh~~~ 아~~ㅠㅠ!!!)

그래서 저희는 그동안 여행을 가지못해서 잠시 중단되었던 Fly with Moxie의 모임을 재개해 볼까 합니다. 

이번엔 요즘시대에 맞춰서 조금 다른식으로 구성을 해 봤습니다. 전 세계에 계신 여러분들께서도 모두 참여하실수 있습니다. 🙂

 

지난 화상모임

4월 27일 월요일 저녁 9시  - 포인트 종합 (포인트에 대한 모든것에 대한 이야기들, 질문과 답)

오늘 모임은 다섯명이 한시간동안 재밌는 얘기들 많이 했습니다. 5월 1일과 2일에 또 만나요. 

5월 1일 금요일 저녁 9시 -  크레딧카드, 많은카드 관리법, 카드 혜택, 카테고리 사용법

오늘 모임은 일곱명이 한시간 40분동안 많은 좋은 얘기들 나눴습니다. 처음 뵙는 분들도 계셨고, 오랜만에 뵙는 분들도 계시고 그랬어요. 한시간을 예상하고 시작을 하는데 중간에 가셔도 되고요. 시간을 못맞추시면 중간에 오셔도 괜찮습니다. 

내일은 처음으로 주말 오후시간으로 잡아봤습니다. 시간 되시는 분들 오셔서 즐거운 얘기 나눠요~!!!

5월 2일 토요일 오후 5시 - 간단한 항공발권, 어워드 티켓 검색법

오늘 모임은 네명이 한시간 반동안 항공사, 항공발권에 대한 좋은 얘기들 나눴습니다. 웬지 이렇게 네명은 저희 화상모임의 정규멤버가 되실듯 합니다. ㅋㅋㅋ 다음주 수요일 저녁에 시간 되시는 분들 오셔서 같이 나눠요. 

5월 6일 수요일 저녁 9시 - 호텔체인 종합

모두 다섯명이 오늘은 조금 오랜시간 더 많은 얘기를 했습니다. 체인호텔에 전반적이 얘기들과 몇가지 질문과 대답들을 했고요. 주제를 조금 벗어난 얘기들로 시간이 가는줄 모르고 떠들었어요. 미국내 각자 다른도시에서 들어오셨고, 한국에서는 KTX로 이동중에 오셔서 잠시 같이 얘기도 나눴었습니다. 

5월 9일 토요일 오후 5시 - 여행 종합 및 수다(!!!)

오늘 토요일 화상모임에서는 네명이 약 두시간정도 좋은 여행얘기들 많이 했습니다. 

------------------------------------------------------

새로운 시도라서 몇분들께서 오실지는 잘 모르겠는데, 관심있으신 토론주제로 세션이 열리는날 여러분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Total 44

  • 2020-04-27 23:56

    아쉽습니다!!!
    저녁 8시가 되면 아이들 치카시키고, 옷 갈아입히고, 재우면...
    9시30분이 넘어가요.ㅠㅠ
    다음에는 저도 참석했으면 좋겠네요.


    • 2020-04-27 23:58

      다른요일과 다른 시간도 계획을 하니까 언제 꼭 한번 들어와 보세요~ 🙂


  • 2020-07-08 17:48

    오늘 미 동부시간 6:30에 시간되시는 분들 조금있다가 뵙겠습니다~


  • 2020-10-10 11:27

    그동안 계획했던 화상모임, 오늘 그 마지막 세션을 합니다. 

    정해놓은 주제로는 항공발권 스윗스팟인데, 이번주에 화끈하게 달구고 있는 BA 50% 리뎀션 프로모션 얘기와 그 외에 다른 항공 경로 스윗스팟 얘기들 좀 해 볼까 합니다. 

    항공발권에 질문있으신 분들 모두 오시고요. 그 외에 전반적인 질문과 대답, 그리고 일상얘기들 또 즐겁게 해 보겠습니다. 

    오늘 저녁에 만나요~


  • 2020-06-03 09:12

    오늘 저녁 9시에 만나뵙겠습니다~


  • 2020-05-01 19:53

    약 한시간 후에 만나뵙도록 하겠습니다. 

    어제와 오늘 크레딧카드 혜택에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 그 부분에 대해서 좀 더 얘기를 해 볼까 해요. 


  • 2020-07-11 19:02

    오늘 미 동부시간 8:30에 뵙겠습니다~ 


  • 2020-09-10 11:41

    오! 드디어 저도 참석을 할 수 있겠네요!

    이번주에는 집 마루공사 해야되어서 못 가지만 9월 나머지 두번은 join할 수 있습니당 ^^.


    • 2020-09-10 12:09

      어제 헤어컷 하러갔었는데, 이번에 해 준 사람이 완전 잘못잘라서... 모든 스케쥴을 연기할까도 생각했어요. 그냥 모자쓰고 하는걸로.. ㅎㅎ

      류칸님도 오랜만에 뵙겠네요. 


      • 2020-09-10 13:10

        (음...비행기 탈 때 모자쓰고 타시나요?? O_O?) 마스크는요???


        • 2020-09-10 13:14

          가끔 모자쓰고 탈때도 있어요. (안쓰고 탔다가, 내릴때쯤 쓸때가 더 많네요.)

          마스크는 입장시 착용이고, 쿼런틴(5분) 시간 지나면 안하셔도 됩니다. ㅋㅋㅋ


  • 2020-09-25 13:40

    이번주는 벌써(!!) 금요일이 되었습니다. 

    내일 동부시간 저녁 8:30부터 이번 화상모임 세번째 세션을 합니다.

    이번주에는 우리의 여행을 즐겁게 도와주는 몇가지 포인트 시스템의 여러가지 관리방법에 대해서 주로 얘기해 보도록 할게요.  

    서부에서 오시는 분들을 위해서 지난주처럼 15분 일찍 방을 열어놓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시간 되실때 편하게 오셨다가, 가셔야 하시면 편하게 가셨다가, 나중에 또 오셔도 되는 그런 모임에 많이들 오세요. 

    모두 내일 만나요~


  • 2020-09-10 16:01

    6월에 WFH을 끝내고 사무실로 다시 출근하기 시작하면서 화상모임을 못가졌는데, 이번 주말은 참석가능할것 같아요.

    서부라 저녁 먹을 시간이라, 밥 다 먹고 나서 참석할것 같습니다. (저 참석하기 전에 파장하시진 않겠죠???)


    • 2020-09-10 16:14

      넉넉하게 시간잡고 얘기하고 있을것 같으니까, 식사 하시고 오세요~ 🙂


  • 2020-09-26 23:59

    오늘은 모두 아홉명이 모여서 11:30까지 세시간동안 정말 여러가지 얘기들을 하다가 헤어졌습니다. 

    지난 한주간 워낙에 많이 업데이트 되었던 여행/항공/호텔/크레딧카드 관련 소식들이 많아서, 따라잡기를 하는 시간도 될 수 있었고, 

    앞으로 계획되어있는 여러가지 여행얘기도 좋았던듯 합니다. 

    오늘 처음오셨던 소리없이님의 몰디브 여행 계획 얘기도 재미있었고, 라스베가스 여행중에 들어오셨던 포조동님 부부도.. (아, 부러워라.) 즐거운 시간 되시고 조심히 오세요. 🙂 오래간만에 화상모임 스크린에 다시 나타나신 홍홍홍님~ ㅋ

    X1 카드 이야기, 사파이어 카드에서 프리덤 플렉스카드(마스터카드)로 다운그레이드시에 카드번호가 바뀌는 정보, 오피스 디포의 기프트카드 이야기들도 모두 흥미로웠네요. 

    모두들 좋은 한주 지내시고, 다음주 토요일에 여러가지 호텔 종합 얘기들로 또 만나겠습니다. ㅋ

    아, 참석자분들의 공항 코드 나누고 가겠습니다. ㅋ

    LAX, LAS, LAS, BOS, BOS, JFK, JFK, LAX, ATL

    감사합니다. 


  • 2020-10-11 10:12

    어제 화상모임에서는 최근에 나온 영국항공 프로모션 이용 발권얘기와, 몇가지 발권 얘기들, 각 항공사의 유류할증료, 그리고 그것을 피하는 법등등... 그리고, 여행에 대한 전반적인 얘기들을 나눌수 있었습니다. 

    들어오셨다가 프로그램 작동에 에러나서 다시 나가셨던 분도 계셨고, 대화중에 실시간 카드신청 하셨다가 리젝(!!!) 받으신 분도 계시고 그랬네요. ㅠㅠ

    9월, 10월 두달동안 참여해주신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많은 회원분들과 같이 할 수 있는 한가지 즐거운 습관이 되어버린것 같아요. 🙂

    추후에 있을 화상모임의 잠정적인 계획은 아래와 같습니다. 

    11월~12월 사이에 두번정도 간단한 모임을 해 볼까 하고요. 

    12월 19일 토요일에는 Fly with Moxie 6주년 생일파티를 화상모임으로 하려고 합니다. 
    보통 저희 싸이트 생일잔치는 일년동안의 성과로 준비한 각종 경품을 여러분들께 추첨을 통해서 나눠드리고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기존의 방식에서 조금 변형을 주면서 이벤트를 해볼까 합니다. 
    어떻게 참여하시고, 무엇을 하시면 되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 확정이 되면 공지글로 올려드리겠습니다. 

    다음에 또 만날때까지 Fly with Moxie에서 게시글로, 또 댓글로 많이 만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10-11 12:28

    어제도 즐거웠습니다.

    어제 궁금해 하신...김말이 사진 올려봅니다. 매운맛은 좀 매우니, 초록색과 같이 사셔서 반반씩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하나씩 번갈아 가면서 드세요. ㅋㅋ

    KakaoTalk_20201011_092452625_01.jpg

    Attachment : KakaoTalk_20201011_092452625.jpg


    • 2020-10-11 12:29

      사진이 하나밖에 안 올라가네요

      KakaoTalk_20201011_092452625.jpg


      • 2020-10-12 13:23

        매운거 말고, 이건 먹어본것 같아요. ㅎㅎ

        화상모임에 무슨얘기 했는지 들켰네요. 🙂


  • 2020-10-12 04:04

    매주 재밌는 모임 즐겁게 호스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모임때 뵐게요!!


    • 2020-10-12 13:23

      항상 좋은얘기 많이 해주시는 크레오메님도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꼭 오세요. 🙂


  • 2020-06-06 12:43

    오늘 토요일 저녁 9시에 만나뵙겠습니다. 저는 맥주 한잔 마시면서 들어갈까 해요~ 🙂


  • 2020-06-06 20:51

    오늘은 낮에 두분께서 각자 다른시간에 화상모임에 들어오시려고 했었나봐요. 시간은 저희가 얼마전부터 동부시간 저녁 9시로 고정해 놨습니다. 시간을 모르셨나봐요. 

    저는 지금 들어와 있으니까, 오실분들 들어오세요~ 🙂


    • 2020-06-08 22:58

      그래서 습관이 무서운거죠. 공지가 올라 왔을때 시간을 봤어도, 막상 토요일이 되니깐 옛날에 하던 시간을 기억하게 되요. 

      그 2사람이 같은 시간에 zoom에 들어갔다면, 방장은 왜 안 오냐고... 담화를 나눌수도 있었을텐데 아쉽네요.


      • 2020-06-09 09:42

         ㅋㅋ 일단 당분간은 동부시간 저녁 9시로 고정을 하기로 하고요. 

        아, 그런상황을 방지(?)하기 위해서, 호스트가 나타나지 않으면 대기자로 있게 되시게끔 해 놨습니다. 

        내일 또 만나요~


  • 2020-05-06 09:33

    미 동부시간 오늘저녁 9시에 모이도록 하겠습니다. 

    호텔체인 종합편인데, 의문사항 있으신 분들 몇가지 준비해 오시면 좋겠고요. 그 외에 다른 전반적인 얘기, 의견, 질문들도 좋습니다. 

    이따가 만나요~


  • 2020-06-08 09:14

    ㅎㅎ 막시님 ㅠㅠ 미팅 초대해주셨는데 ... 일요일 저녁이라고 착각하고 토요일에 애들 씻기고 그냥 뻗었네요! 어제 저녁에 미팅주소 찾으려고 이 방 왔다가 쏴해서 보니 어제였는데 ㅠㅠ 죄송~! 다음 미팅때 가능하면 맞춰서 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ㅎㅎ


    • 2020-06-08 11:03

      ㅋㅋ 뭐 초대라기 보다는 같이하면 좋을것 같아서 연락 드려봤지요. 🙂

      이번주 수요일과 토요일(!!)에도 같은 시간에 할거니까 시간 되실면 오세요~


      • 2020-06-08 13:25

        넵^^ 알겠습니다 🙂


  • 2020-09-12 18:12

    오늘 동부시간 8:30부터 모임 합니다. 두시간 있다가 모두들 만나요~ 🙂


  • 2020-09-13 00:21

    오늘은 10명이 모여서 한참동안 좋은 여행얘기, 크레딧 카드얘기, 그냥 살아가는 얘기들 많이 했습니다. 

    참석하셨던 분들의 주요 공항코드를 나누자면...

    BOS, LAX, DTW, LAX, JFK, JFK, BOS, DFW, ATL, ATL 입니다. 

    오늘 못오셨던분들 다음주 토요일에 만나도록 할게요~


  • 2020-05-08 22:16

    이번에 계획했던 다섯번의 세션중에 마지막 세션을 내일(토요일) 오후 5시에 합니다. 

    전반적인 여행에 대한 얘기를 해 볼까 하는데, 시간 되시는 분들 오셔서 같이 얘기해요. 


  • 2020-07-22 16:59

    오늘 저녁 8:30에 이번에 준비한 마지막 세션에서 만나도록 하겠습니다. 


  • 2020-10-02 21:56

    내일, 10월 3일에 또 모여서 화상모임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하면할수록 재미있는 얘기들 많이 할 수 있는것 같고요. 모르던 여러가지를 새로 알 수 있는 계기가 되는것 같아요. 

    시간 되시는 분들은 편하게 오세요. 내일은 호텔체인 얘기를 주로 하려고 하는데, 그 외에 여행관련 내용에 질문있으신 분들도 같이 오셔서 하실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내일 만나요. 


  • 2020-09-18 21:16

    이번 화상모임 세션 두번째 세션이 내일 있겠습니다. 

    여러가지 크레딧카드에 대한 얘기들과 그 외에 여행얘기들 할것 같고요. 

    서부에 계신분들을 위해서 예상시간보다 15분 일찍 방을 열어놓겠습니다. 

    지난번과 같이 처음부터 오셨다가 가실시간 되시면 가셔도 되고요. 처음부터는 못오시지만 나중에 시간되서 오셔도 좋고요. 처음에 오셨다가 나가셨다가 또 오셔도 되고요. 화상모임중에 즉석에서 카드를 신청하셔서 바로 승인을 받으셔도 좋습니다. 이 모든일이 지난주 모임  2시간동안에 일어났는데, 상당히 바빴어요. 🙂

    내일 만나요~ 


  • 2020-09-20 11:22

    어제 두번째 화상모임에도 많은분들이 오셔서 정말 한참동안 좋은 얘기 많이 했습니다. 9명 오셨었어요. 

    참여하셨던 분들의 주요 공항코드를 나누자면..

    LAX, BOS, PDX, LAX, JFK, JFK, DFW, DTW, ATL 이였습니다. 

    크레딧카드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얘기할 수 있었는데, 각 은행의 신청룰, 업/다운그레이드, 각 은행카드의 크레딧 리밋, 각 카드별 쳐닝룰, 적립카드와 저장카드, 크레딧카드 신청기록 장부 기록, 페이팔을 이용한 프리덤카드 사용법, 요즘하면 제일 좋은카드 두장(알라스카, 사파이어 프리퍼드), 여러장 하루에 신청하기 등등의 카드 전반적인 얘기를 했고..  이에 따른 각종 질문들에 대한 대답을 해가면서 알아갈 수 있던 기회가 되었던것 같습니다. 

    다들 바쁘셔서, 오셨다가 가시는 분들, 가셨다가 또 오신 분들, 오디오 안되어서 문자로 알려주시고 나가신 분들.. 역시 상당히 바쁜 모임을 하면서, 어제는 3시간을 넘겼네요. 🙂 나중에 오셔서 아주 임팩트있는 몇가지 정보 알려주셨던 otherwhile님도 인상에 남습니다. (어제 알려주신것 자료찾으로 가보기로 했어요. ㅋ)

    그 외에, 왜 한국식당에서 런치 투고 주문은 저녁가격을 받는가.. 이런것과 같은, 원 주제와 상관없는것에 대해서 얘기도 하고 그랬습니다. ㅎㅎ

    다음주 토요일 모임에서는 이렇게 적립한 포인트를 어떻게 관리하는가 하는것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얘기하기로 하고요. 여러가지 질문 있으신 분들께서는 꼭 주제에 얽매이지 마시고 오셔서 즐거운 대화 했으면 좋겠습니다.  


    • 2020-09-20 21:43

      오잉? 상당히 늦게 끝났네요? 해야할 집안일 좀 하다보니 시간이 너무 늦어서 이번주는 포기했거든요 ㅠㅠ

      저는 다음주에 다시 기회를 잡아보려고 노력해야겠어요. (이번주는 진짜 조인하고 싶었는데요 흑흑)


      • 2020-09-21 13:32

        보통은 두시간정도 얘기하는데, 어째 지난주는 조금 더 길었습니다. 돌아오는 토요일에 시간 되시면 오세요. 미 전국에 계신 여러분들이 들어오시니까, 동네 얘기부터 여러가지 재밌는 얘기들이 계속 되는듯 해요. 🙂


  • 2020-10-04 11:16

    어제 저녁에는 활발하게 오시고 가시는 분들도 많으셨던 모임이였습니다. 모두 아홉분 오셨었고요. 

    8:15부터 12: 20까지 정말 여러가지 얘기 많이 했습니다. 

    호텔체인 네곳에 대한 호텔 개요부터 포인트 적립방법, 공략방법, 이용할수 있는 각종 혜택에 대한 집중적인 토론이 되었고요. 그 외에 최근에 많이나온 좋은 크레딧 카드 오퍼에 대한 얘기도 많이 했습니다. 

    이제 10월이 되니까, 슬슬 연말준비를 하면서... 연말 Fly with Moxie 6주년 생일기념 이벤트에 대한 아이디어도 조금 나눌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준비된 다섯번의 세션중에 다음주 토요일이 마지막 세션인데, 여러가지 항공라우트와 또 그와 관련된 여행 얘기들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 2020-05-29 12:06

    오늘 5월 29일 저녁 9시에 시간 되시는분들 오시면 화상으로 뵙겠습니다. 


  • 2020-05-30 21:08

    막시님,

    언제 한번 화상모임에 들어가봐야 하는데, 맨날 시간을 못 맞추고 있네요. ^^
    수고 많으십니다. 재미있을것 같은데~


  • 2020-04-24 02:53

    한국시간으로는 오전 9시가 되겠군요
    온라인 미팅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요즘 온라인으로 미팅을 많이 하는 것 같은데 효율성이 높은 것 같네요


    • 2020-04-24 10:00

      미 동부시간 월요일 저녁 9시이면 한국시간 화요일 오전 10시예요. 🙂

      저는 온라인미팅 자주하는데 꽤 좋은것 같더라구요. 


  • 2020-04-27 20:41

    20분후에 모두 만나뵙도록 하겠습니다~ 


Boarding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