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발권 질문드립니다. (산타애나/LA - 인천 왕복 일정)

샌샌어바인 샌샌어바인 · 2023-10-01 02:03 질문

안녕하세요 플막회원 여러분.


내년 초 한국 방문 일정을 짜고 있는데, 버진을 통한 대한항공 발권이 너무 극악이더라구요. (평일 출국 필수 등)

그런 와중에 델타 운항을 몇개 찾을 수 있어, 다른지역 경유를 통한 일정을 계획중입니다.

 

1/26(혹은27)~ 2/10(혹은 11) 일정이 될것 같고, UR 11만, Virgin 10만 보유중입니다.

경로는 1. LAX <> ICN 직항 또는 2. SNA(LAX) < (경유지) > ICN 루트로 알아보고 있습니다.

거주지는 SNA공항이 더 가까운지라, 이쪽을 더 선호하긴 합니다.

 

  1. 현재 알아본 루트중 가장 괜찮은 루트는 SNA --> SEA(시애틀) --> ICN --> MSP(미니애폴리스) --> SNA 였습니다.

    1. 나머지 루트는 모두 델타에서 운항하는데, Economy 기준 92.5k + $50 정도로 확인되구요.

      1. 여기서 델타 Economy로 발권 후, 국제선을 향후에 업그레이드 할 방법이 있을까요?
    2. 복귀 운항시 미니애폴리스 경유로 돌아오는 루트입니다.

      1. 간격이 1시간 30분 정도인데, 입국심사 고려시 충분할까요?
      2. 사실 살면서 경유가 처음입니다... 수하물은 일반적인 transfer를 따른다고 보면 될까요?
  2. SNA --> SEA는 하루 체류하고 갈 예정이라 마일보다는 레비뉴/호텔 숙박권 사용이 경제적인 것 같더라구요.
    1. 시애틀에 IHG 혹은 Marrior 포인트를 통한 숙박이 괜찮은 곳이 혹시 있을까요?
Total 2

  • 2023-10-01 20:56

     MSP에서 1시간 30분만에 환승이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MSP-SNA 구간 비행편이 많지가 않아서 그렇게 될듯 한데요. 혹시 같은날 환승시간 여유있는 항공편이 있지 않으면, LAX로 하시는것이 방법일듯 하네요. 

    버진에서 발권하시는것은 구간별차감을 더해서 결과가 나오는거라서 이코노미석인데 9만이 넘는듯 하고요. 

    버진에서 델타항공 마일발권하시고 나서 나중에 업그레이드 방법은 없지 않을까 합니다. 

    시애틀 호텔은 IHG의 경우에 Kimpton호텔 두군데가 숙박권으로 가능한 날짜들이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웬만한 Kimpton 호텔들 괜찮습니다. 메리엇 숙박권은 어디까지 사용하실수 있는 숙박권을 가지고 계신거예요?


    • 2023-10-02 00:02

      막시님 답변 감사드립니다 ㅠㅠ

      돌아오는 항공편에 SEA쪽 경유도 있어, 약 5시간 체류인데 이쪽을 선택해야할 것 같습니다. (차감마일도 조금 줄어드네요)

      매리엇은 최근에 나왔던 오퍼를 스펜딩 채우고 있어 5만*5장오퍼였습니다.

      비즈니스석을 구하기 위해서는 시간과 여유가 중요한 덕목인데... 저는 이에는 부합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