찔러나 보자 (56): 들어와~! 들어와~! 그냥 ㅋ
여행이야기 ·
발권/예약후기 ·
안녕하세요? otherwhile입니다.
동생놈 뉴욕여행한답시고, 비행기(united travel bank $100 x2)부터 시작해서 알라딘 공연(UR point 8k), 그리고 1월말에 만료되는 힐튼 숙박권 2장을 합쳐서 예약하였는데요,
@otherwhile, 부모님 뒤를 이어서 동생놈이 오는데… 너는 싸게 와라~! (1월말-2월초 발권후기)
숙박권 2장을 사용하다보니 예약번호가 2개가 생겨서, 오늘에서야 호텔에 연락을 하고 붙여달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2nd guest name에 동생이름을 집어넣고, 동생이 먼저 도착해서 check-in 한다고 말하고 들여보내 달라고 말했네요~!
그러던 중에, 직원이... 그 자리에서 ㅋㅋㅋ 제 diamond tier로 그냥 upgrade를 진행해줬습니다! ㅋㅋㅋ suite room이네요~!
방을 보아하니 뉴욕 맨하탄에서 500 sqft정도면 나쁘지 않은거 맞죠? 일전에 May님의 후기도 아래 있는데 ... 방 type이 조금 다른 듯 해서 ... 후기용으로 사진 몇장 찍어오라고 했습니다.
(Junior suite의 경우는 living area가 없이 뻥뚫린 큰 방으로 425 sqft정도 되는데, 거기에 비해 조금 더 큰 사이즈라고 할 수 있겠네요~!)
@May, 짧은 뉴욕 여행 CONRAD NEW YORK MIDTOWN 방문 후기
무엇보다도 ㅋㅋㅋ 가격이 참 가성비가 넘쳐서 너무나 좋습니다~! 여긴 요일에 영향이 거의 없이 fixed price인 듯 해서요, tax included price가 $800정도 되니, 2박이면 $1,600이 되겠습니다^^
시커먼 남자한명이 자기에는 쪼매 아깝겠지만, "동생아~! 이게 마지막이다! 결혼전까지는 이런거 없다!" 라고 언포를 놓았네요~!
이상 otherwhile이었고요, 찔러나 보자 "자랑"글이었습니다 ㅋㅋㅋ (용서해주세요 ㅠ.ㅠ;)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