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Apr 2017 제8회 시카고 포인트/마일 세미나 – Oct. 20th ~ Oct. 22nd, 2017
오는 10월 20일(금요일)부터 22일(일요일)까지 시카고에서 포인트/마일 관련 세미나가 열립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이 세미나 정보를 나눠볼까 하는데요.
갑자기 웬 세미나???
올해가 벌써 8년째 해오고 있는 이 세미나에 저도 처음(!!!)으로 가보려고 오늘 등록을 마쳤어요.
그동안에는 이런게 있다는 것만 알고 있었는데, Moxie가 한번 가보려고요.
Flyer Talk이 앞장서서 하는 세미나인데요.
제공되는 전체적인 프로그램을 둘러보니까, 투자하는 비용과 시간에 비해서 많은것을 배울수 있을것 같아요.
한번가서 미국애들은 (뭐 다 아는 내용같기는 한데) 무슨 얘기로 세미나를 하나 한번 보고 오고 싶기도 합니다. ㅋㅋ
When: Oct. 20th, 2:00pm ~ Oct. 22nd, 4:00pm
Where: Holiday Inn Elk Grove Village (Elk Grove, IL)
Fee: $105
Register: https://www.eventbrite.com/e/chicago-seminars-2017-registration-33372538160
일단 2박 3일동안 제공되는 프로그램은 아래와 같아요.
사진을 올리고 보니까 글씨가 너무 작아서(첨부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좀 크게 보실수 있으세요),
이 프로그램을 확인하실수 있는 Flyer Talk 링크 하나 걸어드릴게요.
10월 20일 금요일
10월 21일 토요일
10월 22일 일요일
한번 둘러보시면 아시겠지만, 거의 모두가 우리가 매일매일 관심있어하는 그런 내용으로 프로그램이 짜여져 있습니다.
게다가 각 세션에 스피커들은 미국 블로그에서 자주 보는 사람들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등록하실때 보시면 이렇게 시간별로 등록자가 원하는 세미나를 골라서 들을수가 있어요.
하나씩 세미나 메뉴를 고르면서 등록을 하고 있는데, 몇가지 눈에 띄이는 것들이 보입니다.
지난번에 @늘푸르게님께서 알려주셨던 이 블로거가 여기에 옵니다.
[업뎃: 첫날이래요.] 이 블로거 드디어 Necker Island 가려나 봅니다.
물론 위의 여행이 어떻게 발권이 되었고, 다녀온 이야기는 후기로 볼 수 있었지만…
이사람이 직접 와서 설명을 해 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선택했습니다. (이 시간엔 그거 안들으면 놀아야 하네요. ㅋㅋㅋ)
그리고 여러분들 많이 아시는 보딩에리어 Miles to Memories에 Shawn도 한가지 주제로 세미나를 합니다.
Shawn은 기프트카드를 되팔면서 포인트 적립하는데 거의 도가 튼 사람인데요.
프로그램에서 내용을 읽어보면, 초보자들이 듣는 프로그램은 아니래요. ㅠㅠ
그래서 저는 (그와 친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Sweet Spot Award Redemptions를 선택합니다.
미안해, Shawn~~내년에 알려줘~ㅋㅋㅋ
이번 2017년 세미나에서 저는 위와 같은 프로그램들을 선택했습니다.
어워드 월렛에서도 나오고, OMAAT에서도 와요(럭키가 오는건 아니고 다른사람).
Kimpton호텔도 제가 많이 알아보고 싶었던 호텔이고요.
다른 내용들은 제가 그동안 하고 있던것들과 뭐가 다른가.. 비교를 해 볼수도 있을것 같아요.
꽤 좋은 내용들이 많이 나올것으로 보이는데요?
등록 컨퍼메이션은 이렇게 왔습니다. Yes, I’m going to Chicago Seminars.
Seminar Sponsors
스폰서를 하려면 $1,000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는 Award Wallet, Expertflyer, MillionMileSecrets, The Plastic Merchant가 스폰서를 한다네요.
원래 한명에 $105 내면서 등록을 하니까 $895 더내면 이름내고 스폰서를 할 수 있지만.. 일단 저는 처음이니까.ㅋㅋ
세미나 중 호텔 옵션
호스트 호텔은 Holiday Inn Chicago Elk Grove 입니다.
혹시나하고 방이 있을까 들어가 봤는데.. 역시나 벌써 다 나갔어요.
예약 가능한 캘린더를 보니, 이래요. ㅎㅎ
다른 호텔을 찾아봐야겠습니다.
Moxie의 숙박 옵션
호스트 호텔에서 멀지 않은곳에 제가 자주가는 호텔이 이렇게 있습니다.
금, 토 이틀 자면 모두 6천포인트(3,000+3,000)
일요일까지 자고 월요일에 집에가면 1만포인트에 가능하네요.
비행기
아틀란타에서 시카고 다녀오는 비행기야 뭐… 옵션이 많이 있지요.
싸우스 웨스트를 타면 MDW로 들어가서 엘크그로브까지는 좀 멀고, ORD로 들어가야하는데..
BA에서 보니까 이렇게 나옵니다. (일요일 저녁에 나오는 비행기는 안보이네요. ㅠㅠ)
여러분들도 시간을 내실수 있는 기회가 되시면 한번씩 가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스케줄상으로는 토요일, 일요일 낮에 점심은 제공이 되고요.
아침제공이 안되고, 금요일 저녁과 토요일 저녁이 제공이 안되요.
등록하시고 오시는 분들이 계시면 알려주세요.
토요일 저녁에 근처 식당에서 저녁식사하면서 Fly with Moxie의 세미나 번개(?) 한번 해 보겠습니다.
이틀동안 공부한것 복습(!!!)도 할 겸 번개하면서 좋을것 같아요.
아무도 안 오시면…
그냥 제가 열심히 노트필기해서 싸이트에 Recap을 남기도록 하지요.
제가 오늘 등록할때 참가인원 350자리 정도가 available하다고 나왔어요.
예년에 추세를 보면, 350자리는 금방 찰듯 합니다.
오실분들을 위해 등록링크 한번 더 달아드립니다.
https://www.eventbrite.com/e/chicago-seminars-2017-registration-33372538160
와우 이런것도 있네요
지난 몇년동안 해왔었는데, 한번도 가 볼 기회가 없었어요.
이번에 한번 가보려고요.
Shawn 하고 친분이 있으시군요 이사람글중에 흥미로운거 맞던데…하여튼 잘다녀오세요~
Shwan의 글들을 읽고 있으면 약간 새로운 세상이 보이는것 같아요.
전혀 생각하지 않았던 일들을 시도해보고 만들어내는. @@ 이런 눈 돌아가는 상황들을 많이 다루더라구요.
역시 괜히 리더가 아니네요.많이 듣고 오셔서 한수 가르쳐주시길 기대합니다.
저도 7월에 비지니스 세미나 가거든요.많이 듣고 배워야 나눌수 있는것같습니다.
가기전에도 열심히 공부를 해서 갈 준비도 해야할것 같아요.
가는게 목적이 아니라, 이해하고 와야하니까 그런 준비가 필요할것 같아요.
알고있어도 워낙에 변하는것들이 많아서 어떨때는 따라가기가 벅찰때도 많이 있더라구요. ㅋㅋ
많이 배워올게요. 🙂
kimpton 몇년 전에 하루 잤었는데 좋았습니다. 애들을 위한 목욕가운도 있었구요 (아마 호피무늬였었던듯… 럭셜하게…ㅎㅎ) 해피 아워 와인도 괜찮았구요. 애들 저 모두 만족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동물들이 많았던거 빼구요 (펫 프렌들리였어요.) 2,3 년 전이었는데 포인트가 적립이 안 되었더라구요. 담에 연락해야지 하면서 미루다가 결국 못 찾았습니다. 지금은 IHG 로 이용할수 있게 된거 같더군요.
그냥 경험담을 끄적여 봤습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저는 아직 한번도 가본적이 없긴 하네요. 🙂
Kimpton이 IHG에서 이용을 할 수 있어서, 잘 이해하면 유용하게 쓸수 있을것 같아요.
대단하십니다. 뜨거운 열정을 지닌 막시님!! ^^
같이 가요. Necker Island 후기 들으러 가야죠~ ㅋㅋㅋㅋ
몇명이 나눠서 다 같이 듣고, 나중에 배운 내용 나누면 좋을듯 해요!!!
와 이런 세미나가 있다는 건 처음 알았네요
호텔방도 없는 걸 보니 참석하는 사람도 많은가 봐요
잘 다녀오시고 많이 배워오세요
어쩌면 호텔방은 이벤트용으로 Block을 걸어놨을수도 있을거예요.
저는 그냥 SPG에서 잘래요. ㅋㅋㅋ
눈을 크게 뜨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