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11월 2025 니가 가라~! (16): 임박한 숙박권을 처제네가 또 잘 소화했습니다^^ [Marriott Le Meridien Seoul 투숙후기 포함 + 찔러나보자 74]
안녕하세요? otherwhile입니다.
Marriott 85k짜리 숙박권이 11월 8일자로 만료가 되는 가운데, 도저히 숙박권을 제대로 쓸수도 없고 시간도 없어서 처제네 카드를 또 꺼냅니다!
이번에는 Marriott Le Meridien Seoul을 예약하였고요, 당시 65k밖에 안되서 85k 커버할 수 있는 숙박권을 쓰기는 쫌 아까웠지만, 일정이 정해져있고, 다른 호텔들은 불가능해서 여기로 찜했습니다. 당시 일반룸 가격이 대략 한화로 60만원+이었는데요, USD는 대략 $450정도였던거 같습니다. 이번에도 찔러나보자 … 호텔에서 직접 이메일로 연락이 와서 투숙목적 등 여러가지 묻길래 그냥 sutie upgrade 해주면 기억에 남는 투숙이 될 것 같다고 하니, 연락이 이렇게 왔습니다.

그리고 App으로 확인을 해보니 suiteroom으로 바뀌어 있더라구요!

평시에 이 방 가격이 100만원이 훌쩍 넘으니, 숙박권 뽕 못뽑았다고 해도 이러면 상황이 달라지는거죠 ㅋ

자~! 그럼 이 호텔의 속속히 한번 보시겠습니다.
명동 한복판에 있는 호텔이었는데요, 나름 상당히 가격대가 있는 럭셔리 호텔인 듯 합니다. 우선 로비의 모습을 담은 몇장에 사진인데요, 우리가 아는 웅장함은 없어도 상당히 고급스럽긴 하네요^^




곳곳에 조형물이 이렇게 있는데, 이런것도 상당히 인상적인듯 합니다.

처제네는 업그레이드 받으면서 1213호를 받았는데, 문 앞에서 이렇게 사진 한장을 박아넣었습니다.


그리고 두둥~! 방으로 가시면요… 이렇게 구성되어 있고 living area + bedroom으로 되어 있네요! 명동 한복판에 이만한 호텔방 크기라면 꽤 가격이 나갈 듯 한데, 나쁘지 않은 방 크기인 듯 합니다. 여기서부터는 사진 몇장 드리면서 설명을 대신할께요^^

침실인데, 아늑합니다. 상당히 정돈도 잘 되어 있고 또한 침대쿠션이 대박이었다고 하네요^^ (뭐~! 저는 안자봐서 잘 모르겠습니만… ㅋㅋㅋ)


그리고 특히나 여기 화장실이 상당했는데요, 대리석으로 둘러쌓인 화장실에서 잠을 자도 되겠다는 ㅋㅋㅋ 그리고 한국에 잘 없는 분리식 bed tub이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화장실 안에 이런 옷장도 따로 있기도 하고요~!

Amenity의 구성도 꽤 괜찮네요~! 한국은 일회용으로 이렇게 잘 구성되어 있어서 그냥 맨몸으로 가도 문제가 전혀 없어 보입니다^^

미니바의 모습도 몇장 담아놨습니다^^ 한국은 커피가 illy를 아직도 많이 선호하는 듯 하네요^^

그리고 이것은 Hotel information sheet를 여기 놔둡니다.

그리고 이건 호텔방에서 내려다보이는 명동거리의 모습도 한장 넣어놨습니다.

아내가 Platinum tier라서 3자 투숙을 해도 혜택이 가능할까? 했는데 … 그건 안되는 듯 하고요, 처제네도 숙소가 명동이다보니… 그냥 나가서 맛있는거 먹었다고 합니다.
아무튼 요즘 많이 바쁘다보니 무료숙박권 만료기간이 거의 임박했을 때, 처저네에서 이렇게 소화해주니 그나마 쫌 덜 아까운듯 합니다.
이상 니가 가라 투숙후기였고요, 다음에도 좋은 글로써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