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Jun 2017 [당첨자 발표 – 이벤트] FM 회원 한분께 알라스카 항공 MVP Status를 드립니다.
[7월 7일 당첨자 업데이트]
이번에는 카톡 사다리 프로그램을 이용해 봤습니다.
카톡 사다리는 내용을 넣고, 실행을 하면서 카톡으로 보내면 결과가 그분들께 전달이 되는데요.
우리 블로거님들 4분께 보냈어요.
그래서 나온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렇게 8명의 지원자의 닉네임을 넣고…
당첨 결과 내용을 넣은후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이렇게 전달이 되는데요.
오늘은 제가 Pacific Time Zone에 와 있어서, 동부시간 저녁 7시 22분 51초에 사다리 탔습니다.
The Points Lady 님 축하드립니다.
@ThePointsLady님은 요 아래에 보이는 양식에 적을 내용들을 저에게 쪽지나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축하드립니다~
——————————————————-
Event #1
“Fly with Moxie에서 2017년에 유효한 알라스카 항공 MVP Status를 드립니다.”
이게 무슨 말이냐 하면요~
제가 작년 한해에 알라스카 항공을 90회이상 탑승해서 MVP 75K Gold 회원이 되었습니다.
MVP 75K 회원의 혜택중의 한가지가, 가족과 친구중 한명에게 MVP Status를 선물 해 줄 수 있어요.
가족들에게는 줘봤자 잘 못쓸것 같아서 그동안 가지고 있었는데, 이쯤에 여러분께 기회를 드릴까 해요.
이벤트 응모 기간: 지금부터 6월 30일까지
이벤트 응모 대상: MVP Status를 잘 이용할 수 있는, 2017년 이내에 알라스카 항공 탑승 혹은 파트너 항공 탑승 계획이 있는 회원
이벤트 응모 방법: 댓글로 알라스카 항공과 그 프로그램 MVP의 장점 한가지 작성(중복되지 않는 내용으로)
이벤트 추첨 방법: 응모자 중 사다리로 1인 선정
이벤트 당첨자 발표: 2017년 7월 7일 동부시간 저녁 7시
당첨자가 선정되면 아래와 같은 정보를 입력하면서 제가 신청을 해 드려야 합니다.
MVP Status가 되시면 아래와 같은 혜택이 있어요.
(파트너 항공사 이용하시면서도 혜택을 받으시기에 상당히 좋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MVP Status가 되지 않고 직접 탑승으로 달성 하시려면, 아래와 같이 하셔야 합니다. (쉽지가 않지요.)
Event #2
“Fly with Moxie가 여러분을 업그레이드 시켜 드리겠습니다”
Event #2는 Guest Upgrade 쿠폰코드 13장을 나누면서 조기마감 되었습니다.
그동안에 싸이트 내에서 Guest Upgrade 쿠폰의 나눔이 몇번 있었지요?
2017년 12월 31일에 끝나는 업그레이드 쿠폰 10장을 나눠드리겠습니다.
이벤트 응모 기간: 지금부터 10장이 다 없어질때 까지
이벤트 응모 대상: 2017년 12월 31일이전에 알라스카 항공 탑승 하시는 분들로 업그레이드 가능 티켓을 구입하시는 분들
이벤트 응모 방법: 댓글로 몇장이 필요하신지 알려주세요
이벤트 추첨 방법: 선착순
이벤트 당첨자 발표: 응모 하실때마다 보내드리겠습니다.
(한분이 10장 다 달라고 하시면 안되요~ 응모시 원하시는 숫자는 알아서~)
Guest Upgrade를 이용한 발권 방법은 아래 @기돌님의 글을 보시면 아실수 있으실거예요.
MVP Gold Guest Upgrade Code를 이용한 알라스카 항공 발권후기
여러분의 많은 응모 바랍니다.
혹시 알라스카 MVP Status의 혜택이나 Guest Upgrade룰에 대헤서 질문이 있으시면 댓글달아주세요. 같이 풀어나가보죠.
감사합니다.
Mvp status – 알라스카항공은 서비스가 좋습니다.. 장점은 업글이 잘된다는 점입니다..
업그레이드 쿠폰 – 저요.. 저 필요합니다.. 두 장입니다..
오늘 힐튼에서 하루 자는데, 하필이면 이 호텔에 와이파이가 되지가 않아서 핫스팟으로 지금 잠깐 들어왔네요.
이번 주말이 되기전에 쿠폰 두장 쪽지로 보내드릴게요~
——————
호텔에 와이파이가 고쳐져서 오늘 바로 보내드렸습니다~
우와~~~ 막시님 우선 알래스카항공 MVP 되신거 축하드려요!!
역시, 고국방문이벤트때에도 느꼈지만 나눔에 후한 분이시라, 이런 멋진 이벤트도 하시는군요!
저는 솔직히 알래스카 항공 잘 모르고 아직은 한번도 타본적이 없어요.
몇달전부터 가족들을 데리고 하와이를 가고싶어서 그때부터 주의깊게 봐왔고요, 서부에서 하와이를 들러 한국도 갈수있다는 말을 듣고 열심히 사이트를 오가며 발권 연습을 해봤는데요,
이벤트에 참가해서 혹시 저에게 운이 닿는다면 가족들과 하와이, 내지는 시애틀 거쳐 알래스카 한번 가보는게 소원이에요.
이벤트1. 저 일단모아 참가합니다~
알래스카항공의 장점은 미국 본토와 하와이/알래스카등을 잇는 유동성에 있지않을까요?
아직 성공은 하지 못했지만 날짜넣어서 발권연습 몇번 해보니 생각보다 알래스카항공이 Flexibility가 있으면서도 available 한 노선들이 조금 보였어요. 저는 동부라 서부만큼 노선이 많이 나오진않지만, 그래도 버진아메리카 합병이후에 훨씬 여유가/옵션이 생겼더라고요.
그리고 대한항공과도 같은 skyteam이다보니 한국을 가기에도 알래스카항공과 연결지어 갈수도 있을것같고요.
MVP프로그램은 저에겐 생소한데.. 웹사잇 가서 조금 읽어보니, 라운지 패스도 4장주는것같고 다른항공사 및 자체 업그레이드도 120시간이내로 리퀘스트하면 해준다고 하고요~
저같은 가족여행자들에겐 도움이 많이 될것같네요.
이벤트2.
저도 업그레이드 가능한 티켓 응모합니다.
만약 가능하다면 4인가족이라.. 4장 가능할까요?.. 너무 많으면 두장만요. 헤헤~^^
축하는 뭐~ ㅋㅋ 매년 뭐 항공 티어 하나씩은 하긴 해요. 올해는 아마도 75k까자는 못가고 골드정도에서 멈출것 같아요.
일단모아님의 댓글에 대한 상세 내용은 나중에 달기로 하고요..
일단 주말 전까지 업그레이드 쿠폰 코드 4개 보내드릴게요~
—————————-
쪽지로 보내드렸습니다~
이벤트#1 MVP되면 마일리지 50% 보너스 적립이 가능합니다!! 알라스카는 서부여행으로 최고이지요. 🙂
이벤트#2 3장 필요합니다.
이벤트 감사합니다 막시님!!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주말 전까지 업그레이드 쿠폰 코드 3장 보내드릴게요.
———————–
쪽지로 3개 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막시님. 잘 쓰겠습니다!! ^^
역시 통큰 막시님 ㅋㅋ 10장이나 쏘시다니~ 꼭 필요하신분이 가져가셨으면 좋겠네요. 전 알라스카 탈일이 전혀 없는관계로 패스합니다~
제가 받기는 했는데, 올해는 쓸일이 별로 없네요.ㅋㅋ
업그레이드 쿠폰 코드를 모두 9개 달라고 하셔서, 현재 1개 남았는데요.
마지막으로 원하시는 분이 더 원하신다면, 그 숫자에 맞추도록 할게요.
(조금 더 있어요.)
탐나기는 한데 지금 당장 여행 계획이 없네요. 하와이나 멕시코쪽으로 급하게 하나 잡아햐 하나요? ㅎㅎㅎ
모든 마일리지 프로그램 통틀어 케세이 일등석 타는건 현재 알라스카 프로그램이 최고일겁니다.
미주 홍콩 편도 케세이 일등석 7만
8만비즈 5만 이고 편도 발권에 스탑오버 한번도 가능하니 최고죠.ㅋㅋ 미주 홍콩 케세이 일등석 편도 7만이죠~ (추가 1만은 누구 주셨어요?)^^
제가 보는 알라스카 항공의 제일 좋은점은, (레비뉴 베이스가 아닌) 탑승 거리 마일대로 적립되는 거의 유일한 항공사가 아닐까요?
장점 하나 더 꼽자면, 75K를 달성하면, 그냥 5만마일을 보너스로 준다는것!!
(7만마일을 주고 탄 항공권이 $18,000정도 했으니까, 5만마일이면 그냥 밸류가 꽤 하지요~ㅋㅋ)
ㅋㅋㅋ 7만이였네요 ㅋㅋㅋ
75K 쌩 달성은 막시님이나 가능한거라 그냥 남 얘기에요 ㅋㅋㅋ
그나마 올해는 75K는 못할것 같아요.
싸웨 컴패니언이 있어서, 베가스 가는것도 싸웨를 타고 가네요. ㅎㅎ
항상 쿠폰을 사랑하는 포조동입니다.. ㅋㅋ
요즘 좀 바빠서 자주 못 들어왔더니 이런 이벤트가!!!!
요즘 출장 너무 많아 뭐든 status가 높은건 사랑합니다 ㅋㅋ
그치만 전 사다리타기 같은 그런 운은 없어서… 사다리타기 싫어요 ㅋㅋㅋ
알라스카… 친절합니다. ㅋㅋ 그리고 마일도 정직하게 줍니다. 마일 정직하게 주는게 젤 좋습니다!!!
업글쿠폰 많이 주시면 좋은데… 일단 두장이고, 혹시 가능하면 왕복 업글하게 네장 주세요!!! 너무 염치없나요? 다른분 주실데 있으면 두장만 주세요 (뻔뻔 그자체네요..)
바쁘셔도 자주 오세요~ ^^
사다리 타는데 추가 되셨구요. 정직한 마일!!! 사랑이죠~!ㅋ
포조동님께 4장을 드리는것으로 Guest Upgrade 쿠폰 나눔은 마감하겠습니다~
그러게요…자주 와야 하는데….
쿠폰 아주 잘쓰겠습니다. 너무 고맙습니다
쿠폰 쓰는 뱅기는 꼭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사다리타는 그날의 행운을 빌면서!!! ㅋㅋㅋ 감사합니다
근데 이 쿠폰 여행을 올해 12월안에 해야 하는거죠? 12월안에 사용하고 여행은 내년에 해도 되는건 아니죠?
올해 여행 계획이 거의 없어 해당이 안되지만, 나눔 많이 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많이들 응모하시면 좋겠습니다. ^^
저도 여행 계획이 없어서 응모는 안하고요.
이벤트 좋아요~
저도 알라스카 탈 일이 별로 없지만, 멋진 나눔입니다!
오~~ 정말 멋진 나눔이네요! 저도 알래스카 항공은 아직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신세계네요. 맨날 싸웨만 주구장창 타고 다녔더니… (여기서 전 가는데만 가는 게으름벵이라는게 티가 납니다 ㅠㅠ) 저는 발등에 불떨어져야 여행계획 짜는 1인이라 지금은 계획이 없어서 다녀오시는 다른분들 부러워만 하고갑니다. ^^ 통큰 나눔 싸랑해요~
안녕하세요
매일 눈팅만 하는 눈팅족이에요.
이벤트1 참여 합니다. MVP는 수화물 2개까지 무료네요. 이게 젤 좋네요. 아이 데리고 여행 하기는 ^^
블로그 번창 하시고 한가지 바램은 포스팅을 한번에 미뤄서 올리시지 마시고 매일 꾸준히 한개씩 올라오면 정말 더 많은 사람들이 매일 들릴거 같아요. 어떤 날은 무더기로 올라와 있고 어떤 날은 없고 한데. 새 포스팅이 없는 날은 왠지 서운해요 ㅎㅎ
화이팅 !!
안녕하세요, 메롱카드님. (닉네임 좋습니다!!)
포스팅에 대한 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 말씀해주신 사항이 저도 매일 고민에 있는 부분이예요.
블로그를 처음 열고, 지금처럼 solid한 블로거님 네분으로 자리를 잡으면서,
매일 적어도 하나의 포스팅이 있어서, 매일매일 그날 오시는 분들이 새로운 정보를 접하게 되었으면 좋겠다.. 하는게 제 생각이였어요. 시니어 블로그 제도도 그런 목적을 위해 같이 정보를 나눠주실수 있는 분들과 같이하는 것이였구요.
언젠가는 우리가 시니어 블로거님들이 10명 이상, 20명, 30명이 되어서, 한명이 한달에 하나의 글만을 올리더라도 글을 읽는 우리는 매일 새로운 정보를 접하는 그런 때가 오기를 기대하면서 나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저의 지난 캔쿤 여행 맛집, 호텔, 여행기에서 혹시 눈치를 채셨는지 모르는데, 이번에는 메롱카드님의 의견처럼 제가 글을 미리 준비해놓을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어 놓고 매일 매일 하나의 글을 올리면서 페이스 조절을 좀 해 봤거든요. 그게, 자동으로 되는 시스템을 만들어 놓으면 좋겠는데, 아직까지는 수동으로 하는거라서 한계가 있네요.
아실런지는 모르지만, 얼마전부터 제가 미국 친구들이 하는 보딩에리어에 글을 올리기 시작했어요.
직접 경험해보는것만큼 더 큰 것은 없는거라서, 실제로 제 블로그, 포인트 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고있는게 사실입니다.
그쪽에 제 글을 보내면서 그들의 시스템을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데, 보딩에리어에는 포스팅의 draft가 저장이 되면, 에디터가 싸이트의 필요에 따라서 실제 포스팅 시간을 미리 정해서 글이 그 정해진 날짜, 시간에 포스팅이 되게 해 놨어요.
보딩에리어의 플랫폼은 wordpress이고 fly with moxie는 XE라서 둘이 좀 다릅니다.
지금의 XE 플랫폼에, 보딩에리어에서 하듯이 포스팅 예약제 시스템을 만들어 낼 수 있는지는, 싸이트 만들어주신 분과 상의를 해 볼게요. 그게 된다면 우리도 그렇게 할 수 있을것 같은데, 아직은 우리가 매일 글이 하나씩 올라온다는 것은 조금 벅차지 않을까..라는 조심스러운 생각을 해 봅니다.
블로그 한다고, 원래 하는 일이 해쳐지면 안되잖아요. 🙂
좋은 의견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이런 장문의 댓글을 달아 주시니 영광입니다 ^^
저도 가끔 정보가 될 만한 포스팅 투고해 볼게요. 나름 뜻 깊을거 같습니다.
막시님이 종종 말씀하셨던 부분이었는데, 딱 말씀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막시님이 뭔가 방법을 찾아내실거에요. ^^
알라스카 항공.. 서비스는 어떤지 한번도 못 타봐서, 드릴 말씀은 없지만.. 적은 마일로 댄공 비즈 탈 수 있다.
업글은 일생에 해당된 적이 없어서, 드릴 말씀이 없네요
MVP근처에도 못가는 ㅠㅠ 알래스카 평민이지만, BoA Alaska 혜택으로 매년 나오는 알래스카 컴패니언 패스를 쏠쏠히 쓰고 있습니다. 메인랜드에 한정되는 델타와는 달리 알래스카는 하와이/알래스카도 포함하는데, 작년엔 하와이에, 올핸 당분간 마지막이라는 오로라를 보러 600불상당의 페어뱅크스 티켓을 두명 700불대에 끊었죠. MVP혜택인 50%보너스를 받으면 너무 좋겠지만… ㅜㅜ 아직 초보라 한군데 못모으는 습성이 있어서 쭉 돌고 나서 알래스카로 정착하려구요!! 얼른 7만 모아서 캐세이 일등석으로 한국 가고싶은데 아직 카드보너스 포한 4만좀 넘게 있네요 ㅎㅎ
저도 부지런히 오로라보러 한번 더 가야하는데요. ㅎㅎ
케세이 일등석 급하시면, 모자라시는 부분은 SPG에서 채워넣으시면 되지요~:) 화이팅입니다!!!
우와 막시님 너무 멋지세요!!! 이런 나눔 쉽지 않으실텐데요!!! 감히 이벤트1신청 하고 싶지만 더욱 자주 사용하실수있는분이 당첨되면 좋겠네요~ 동생가족이 Irving, Texas 로 이번주말 이사왔어요… 앞으로 뉴욕-달라스 구간 많이 이용할듯 할것 같긴 한데 혼자보단 둘이 다닐일이 더 많을것 같아 스테터스가 있음 정말 좋겠지만 한사람만 좋은자리 타고 가기엔 짝꿍한텐 좀 미안할것 같네요 ㅋㅋㅋ (혼자 김칫국부터 마십니다 ㅎㅎㅎ) 꼭 필요하신분 당첨되셨음 너무너무 좋겠네요~~!!!
MVP Status가 달라스로 다니시면서 AA탑승에 알라스카로 적립을 하시면 솔솔해요.
탑승 클래스만 잘 고르시면, 100% 탑승 적립에 50% 추가 적립이 되기에 마일이 잘 적립되지요.
(750마일 미니멈제도가 적용되기에 이것도 아주 좋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MVP 회원과 같이 여행하는 여행자 up to 9명이 같은 혜택을 누리는것으로 기억하거든요.
무료 수하물이나,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지정도 같이 하실수 있는것으로 알고 있어요.
그럼 저도 조심스럽게 이벤트 1 에 응모해보겠습니다 ^^
알라스카 장점중 하나는요 타항공사들과는 다르게 아직까지는 탑승거리에 따라 마일리지가 적립된다는것인것 같아요. 사실 알라스카에어라인에 대해 많이 알지 못했는데 지난번 막시님께서 AA 탑승을 알라스카로 적립하라고 알려주셔서 알라스카 마일이 뭐가 좋은지 한참 여기저기 찾아봤거든요. 그리고 지난번 달라스행 비행기 마일리지플랜을 알라스카로 바꾸어 들어오기만 기다리는중이에요~ 그리고 MVP 의 장점중 하나는 위에 말씀해주신데로 탑승클래스 잘 골라 추가 50% 받고 SPG 포인트까지 전환하면 금방 JAL 이나 대한항공 타고 한국 갔다올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축하드려요 the points lady님…
전 안되서 안타깝지만 ㅋㅋㅋ 유용히 잘 쓰세요~~~~ 부럽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