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 Jun 2020 바르셀로나 호텔 : Renaissance Barcelona
안녕하세요 홍홍홍 이에요.
바르셀로나 여행정보는 다른 블로거님들이나 다른 회원님들께서도 종종 올려주셔서 정보를 많이 찾아보실수 있는데요
전 제가 머물렀던 호텔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Renaissance Barcelona Hotel
https://www.marriott.com/hotels/travel/bcndm-renaissance-barcelona-hotel/
Category 6 – Bonvoy Brilliant 5만포인트 숙박권 사용가능
위치 : 바르셀로나의 5th Ave 인 Gracia 거리와 아주 인접해서 쇼핑 좋아하시는분들은 최고의 위치 ^^;;;
가우디의 카사바트요 와 카사밀라와도 아주 가깝습니다. 모두 걸어가실수 있구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려면 그라시아거리까지만 걸어나가시면 되요.
또 Tri 님께서 소개해주신 해산물식당 La Paradeta 분점 하나가 호텔에서 쪼로록 내려가시면 3분도 안걸려요.
호텔선택은 처음가는 여행지는 참 쉽지 않은데요
저는 메리엇 5만포인트 숙박권을 사용하는게 목적이었기때문에 과감히 이 호텔을 선택했는데 위치에 있어선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여행을 가면 최대한 걸어다니려고 하는데요 이 호텔에서부터 저희가 가려고 하는 목적지는 지도에 찍어보면 항상 도보 20분 안팍이어서 대부분 걸어다녔고 조금 먼곳에 갈때는 택시를 이용했습니다.
현지가이드투어를 두가지 했는데요 (가우디탐방/몬세라트&시체스) 두가지 프로그램 모두 카사바트요가 집합장소라서 정말 편했습니다.
혹시 쇼핑을 좋아하신다면 그라시아 거리에 가시면 스페인브랜드인 로에베 (Loewe) 를 비롯해 많은 명품샵들이 위치하고 있어요.
룸:
특별함은 없었던 그냥 기본적인 방 이었습니다. 살짝 올드하다는 느낌도 있었지만 이정도면 무난합니다.
역시 유럽은 방이 참 좁습니다 ㅠㅠ 지난번 파리에서도 느꼈지만 르네상스는 업그레이드를 잘 안해주는듯 합니다?
(스테이 당시 Titanium status 였습니다)
화장실 어매니티는 도쿄밀크
이 다크그린의 대리석 인테리어가 올드하단 느낌을 주는것 같습니다. 실질적으로 시설은 그렇게 올드하지 않은데 말이죠.
조식
Platinum 부터 포함되는 조식은 부페식이었는데요 미국 메리어트에 비하면 아주 만족스러운 셀렉션 이었습니다.
사진에 모두 담지 못했지만 계란요리가 여러가지 있었고 이베리코 하몽이 조식에도 나와 넘 좋았어요 ㅎㅎㅎ
전체사진 – 호텔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카탈루나광장, 고딕지구쪽이 바르셀로나 관광을 하기에는 위치상 근접성이 좋아 좀 더 편한점은 무시할수 없긴 합니다.
제가 여행을 다녀온 이후로 메리엇에 새로 도입된 오프픽/스탠다드/픽시즌의 차감률 덕분에 category 7 호텔들도 오프픽에 5만포인트 숙박권 사용이 가능해져 메리어트 호텔의 선택권이 좀 더 생긴듯해요.
르메리앙이 보케리아시장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고 (여기 지나가면서 봤는데 진짜 위치는 최고더라구요, 하지만 내 주머니는 좀 더 신경써서 챙겨야해요, 사방팔방 내 주머니를 노리는 적들이 득실거려요) 그리고 리뷰가 아주아주 좋은 코튼하우스도 비시즌 숙박이 가능해졌네요.
하지만 관광객과 사람들이 많은 도심에서 아주 살짝 벋어나 너무 번잡하지 않은걸 선호하시고 또 여행동선에 크게 지장이 없다고 생각되시면 이곳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오… 좋네요~
전 쇼핑거리에서 좀 떨어져서, 르네상스를 제외하긴 했었는데, 다음엔 여기도 한번 고려해봐야겠어요.
바르셀로나 너무 좋아요. 가고 싶네요~
오히려 명품쇼핑 하시려면 여기가 제격입니다~!! ㅎㅎ
전 먹은 파에야마다 다 실패해서 진짜 맛난 파에야 먹으러 다시 가고 싶어요~
호텔 조식이 아주 맛있어 보이네요. 지도가 자로 그린것 처럼 반듯해서 재미있어요.
저는 예전에 지도 왼쪽 아래쪽에 있는 한인민박집에서 머물렀는데 근처에 Vinitus 라는 식당에 대구요리를 추천해줘서 맛있게 먹고온 기억이 나네요.
비니투스 꿀대구 유명하죠~? ㅎㅎㅎ 저희도 갔었는데 진짜 50%가 한국인이었다는 ㅋㅋㅋㅋ
연예인 누가 비니투스에서 꿀대구 먹는거 방송에 나와서 한국인들 사이에 유명해진것 같아요. 근데 실제로 정말 너무너무 맛있다는요!!
카사밀라 근처에 2호점도 생겼어요… 분명 한국관광객들한테서 번돈으로 지어진게 아닐까 혼자 생각해봅니다 ㅋ
바르셀에서 allioli 소스 사와서 토마토퓨레까지 만들어가며 집에서도 한번 만들어먹어보긴 했는데 그곳의 맛이 그립습니다~
홍홍홍님 후기 잘 봤습니다.
다음에 아이들 조금 더 크면 가우소 꼭 데리고 가보고 싶어요.!!!^^
가우소는 가우디+피카소 인거죠? ^^
여행당시에는 바르셀로나 좋다!! 라는 느낌은 크게 안들었는데
막상 돌아오고 시간이 지나니 다시 가고싶네요~~
좋은호텔 소개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모든 정보를 모아서 정말 한번 멋지게 가보려고해요. 빨리 끝나라 코로나!!
가는 방법은 뭐 여러가지 있겠고요. 알려주신 호텔과 맛집에서만 시간을 보내도 좋은 여행을 할 수 있겠습니다.
이노무 코로나 ㅠㅠ 전 타파스 먹으러 가고싶네유 ㅎㅎㅎ iberia 마일차감률이 괜찮더라구요~ 마요르카 간다고 iberia 로 넘겨놓은 마일도 빨리 써야하는데 당분간은 어려울것 같네요 ㅠㅠ
저도 여기 가려다 포인트 모잘라서 여기서 10분 떨어진곳에 AC diagonal 머물렀었네요. 확실히 쇼핑거리가 근처 방 잡는게 더 편해 보여요! 부럽습니다. 또 가고싶어요 바르셀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