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Jul 2018 시애틀 공항에서 수하물 맡길수 있는 곳 – Baggage Storage by Smarte Carte
제 여행후기중에 제일 첫글, 알라스카로 가는 길 여행 후기에 질문을 주신 분이 계셔서 제가 좀 찾아봤습니다.
https://flywithmoxie.com/trip_report/2954
시애틀 공항에서 수하물을 맡길수 있는 곳이 있는가.. 가 질문이셨는데요.
SEA 공항 웹사이트에서도 일반적인 정보만 있어서, 오늘 오전중에 공항 커스터머 서비스에 이메일로 연락을 한번 해 봤어요.
반나절도 안되어서 바로 답을 보내주셨는데, 나중에 저도 필요할것 같아서 정보로 남겨놓겠습니다.
시애틀 경유로 발권연습을 하다가 보면, 막 20시간씩 중간에 시간이 비는 표들이 많이 보입니다. 그래서 알고 계시면 좋으실거예요.
가방 맡겨놓고 나가서 스타벅스 커피 한잔 마시고 오면 좋잖아요. 🙂
시애틀 공항에는 Baggage Storage by Smarte Carte라고 하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공항에 9번, 10번 캐로우셀 주변에 있다고 하는데요.
시간별로 돈을 주고 가방을 맡길수 있는것 같아요.
아래 글은 시애틀 공항 CS가 저한테 보내준 이메일 전문이예요.
전화(206-433-5333)에 연락 해보셔도 되고요.
아니면 아래 링크에 들어가 보시면 좀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실수 있으세요.
https://seatacshops.com/merchants/baggage-claim/baggage-storage-by-smarte-carte/
내용상으로 봤을때는 냉동실도 가지고 있는 그런 Storage Unit인것 같습니다.
(알라스카에서 연어 잡아오면 넣어놓는??? ㅋㅋㅋ)
하루단위로 돈을 내는데, 가방의 사이즈에 따라서 그 금액이 다른가봐요.
저도 조만간 한번 더 가볼까 하는데..
알라스카를 가시려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아 저도 안그래도 이번 몰디브 후기 적으면서 홍콩에서 짐 맡기는거에 대해서 짧게 쓰려고 하긴했는데 시애틀에도 저런 서비스가 있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혹시 긴 레이오버가 있을때 꽤 유용할 거 같아요
여기 시애틀 공항에 있는곳에 있는 시설이 미국에 공항중에 딱 두군데만 있다고 하네요.
우연히 찾아봤는데, 알아두면 좋을것 같습니다.
홍콩도 짐 맡기는데 알면 좋은 곳이지요. 궁금합니다. ㅋㅋㅋ
이번 여름 시에틀들러 앵커리지 가려는데 , 짐들고 시에틀 다니기 않아도 되어 정말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저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지난주 시에틀 방문시 편리하게 이용하였습니다
main terminal baggage claim 9번 뒷편에 있었습니다
이용요금이 일일 단위라 제는 26시간이용에 2일분을 지급하였지만
짐을 가지지않고 일일 시내투어를 할 수 있어 너무 편했습니다
요금이 1일단위라는게 조금 아쉽긴 한데, 그래도 좋은 편의시설 같네요.
실제 사용하시고 경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