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Apr 2019 하얏 무제한 숙박권 쓰러가는 여행 발권 – Park Hyatt Chicago
안녕하세요, Moxie 입니다.
오늘은 작년말 하얏 글로벌리스트가 되고서 받았던
카테고리 무제한 숙박권 한장을 사용하기 위한 예약을 모두 마쳤습니다.
World of Hyatt 55박 숙박을 마치게되면, 유효기간이 6개월인 무제한 숙박권 한장이 주어집니다.
유효기간이 6개월인 이 숙박권을 쓰기위해서 나름 괜찮은 호텔이 있는 지역으로 여행을 가야하는 부담감이 조금은 있어요.
이 숙박권을 사용하기 위해서~
현재 미국에서 제일 좋다는 뉴욕에 파크하얏도 둘러봤고,
지난번 잔소리여행꾼님 다녀오신 비버크릭 파크하얏도 염두에 두고 있었는데….
https://flywithmoxie.com/bloggers/262603
뉴욕 파크하얏은 요즘엔 호불호가 갈리는 리뷰들이 많이 있어서, 일단 다음에 가기로 했고요.
비버크릭 파크하얏은 현금을 내고자도 $200이 채 안합니다. 소위 가성비가 많이 떨어지는…
5월 24일이면 만료되는 (5월 24일에 참 여러가지 합니다, 그쵸?ㅋ) 숙박권이기에 부지런히 써야하는듯 해서,
결국에 제가 자주가는 시카고에서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카테고리 6의 파크하얏인데, (우리 싸이트에 뉴욕 파크하얏 후기는 좀 있는데, 이 호텔 후기는 없어요)
만료되기 전에 한 주말을 이용해서 시카고 다운타운 구경과 뮤지엄 방문을 목적으로 예약을 하기로 합니다.
그와 함께 해야했던 항공, 렌트카 예약까지.. 전체적인 예약/발권 리뷰예요.
호텔
시카고 파크하얏
숙박권으로 1박만 하기엔 너무 짧을듯해서 25,000포인트로 1박을 붙이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2박을 예약해야 하는데…
글로벌 리스트가 되면서 스윗 업그레이드권을 4장을 받았잖아요?
숙박권을 사용하면서는 스윗 업글권을 적용시키지 못하는데,
포인트를 이용하면 적용이 된다는 생각에… 예약 순서를 아래와 같이 정하게 됩니다.
– 작전 –
첫날 1박 – 포인트사용과 스윗 업그레이드권 1장 사용
둘째날 1박 – 무제한 숙박권 사용으로 첫날 1박의 스윗을 연장해서 사용하기
모든 예약은 전화로 했고요.
예상대로 첫 1박은 스윗 업그레이드 1장을 이용해서 Park Suite으로 업그레이드 요청.
둘째날 1박은 가능한 스윗이 없다고 방을 옮겨야 한다는데…
하얏 직원이 저를 홀드 해놓고 호텔과 직접 통화한 결과,
지금 상황에서는 첫 1박은 스윗 컨펌, 두번째 밤은 방을 옮겨야 하는것으로 보이는데, 최대한 그렇게 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
라는 답을 받았습니다.
– 호텔 주차 –
이곳 호텔의 하루 주차비가 $72 입니다.
글로벌리스트이면 포인트 숙박시에 주차비가 무료입니다.
숙박권 사용시에도 무료인가에 대한 수많은 얘기들이 있는데,
오늘 통화한 직원이 숙박권 사용시에도 무료라고 컨펌 해 주었습니다.
그래서 $144 + Tax 가 무료입니다.
이렇게 호텔 예약을 모두 마쳤습니다.
항공
이번 여행을 제 출장의 끝부분으로 붙이는거라서, 저는 왕복 델타항공을 이용하기로 했고요.
와이프 발권이 문제인데, 같은 비행기로 하려했더니 엇그제까지 왕복 26K에 보이던 표가 왕복 38K까지 올랐어요.
(누가 그러는데 38K이면 한국을 간다지요???ㅋ)
그래서 오헤어 공항으로 가지 않는 싸우스 웨스트 항공을 제외하고, 역시 단거리 최고…
BA에 들어가서 왕복 15K로 발권을 합니다. 좋아요!!!
탑승항공사는 American Airlines 이고요.
같이 공항에 갔다가, 따로 비행하고, 새로 생긴 렌터카 센터에서 만나서 움직이면 되겠어요.
15,000마일에 $11.20
시카고에 다녀오는 최고의 발권이라 자부합니다. ㅋㅋㅋ
렌터카
내셔널에서 하던 One Two Free 프로모션으로 받은 쿠폰이 두장이 있었습니다.
한장은 저번에 나눠드린후에 생긴것이고, 또 한장은 저번에 받으신 분중에서 못쓰실것 같다고 돌려주셨어요. (감사합니다. ㅋ)
저는 이 쿠폰을 맨날 나눠드려보기만 했지, 실제로 써보지는 않아서 잠시 헤맸었어요. ㅋ
https://flywithmoxie.com/board/265252
해결했던 방법은…
One Two Free 프로모션에서 왔던 이메일에 보면,
제 내셔널 계좌를 통해 들어가는 링크가 있는데 거기를 통해서 갔더니 찾을수 있었어요.
클릭한 쿠폰코드가 자동으로 들어가있고, 나머지 한장의 코드를 넣으니까 Coupon 2 섹션에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위와같이 쿠폰 리딤을 했습니다.
흠…
돈 얼마 안들었네요.
호텔은 숙박권 한장과 25,000 포인트
항공은 15,000마일에 $11.20
렌트카는 쿠폰 두장 사용으로 거의 무료
이렇게 모든 예약을 마쳤습니다.
파크하얏 숙박하고 오면,
“글로벌리스트의 시카고 파크하얏 리뷰” 한번 작성해 보겠습니다.
일등석을 타고가는 뭐 하려한 발권은 아니지만, 그래도 하얏 숙박권 사용하러가는 파크하얏 숙박이라서 기대가 되요.
아틀란타-시카고
전혀 어렵지 않는 발권으로 잘 다녀오실수 있는 곳인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숙박권과 후기가 이끄는 여행이네요.
글로벌리스트 대우가 확실히 좋긴 좋네요.
둘째날 스윗업글도 컨펌 아닌척 컨펌을 해주고요.
기대됩니다.
여기가 후기들이 없어서 잘 알려지지 않았는데, 스윗에 잘 자면 1박 가격이 꽤 하는것 같아요.
일단 컨펌받은 스윗은 4종류중에 제일 아래스윗인데, 약 $500씩 하고요. 비싸게는 1박에 $1,500짜리도 있네요.
특별한 여행계획이 없는데 숙박권 기한이 6개월짜리라서 조금 그렇긴 한데… 잘 쓴것 같아요.
파크하얏트 시카고는 저도 만족도가 높은 곳이었습니다. 예전 다이아몬드 일때 스윗어워드 적용시켜서 갔는데 park suite 에서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 되어 water tower 뷰의 grand executive suite 로 방을 배정받았습니다. 방에서 나오기 싫을 정도로 만족스런 곳이었고, 룸서비스로 조식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이또한 너무 좋았습니다. 클래식한 로비라운지도 오며가며 비치된 차마시고 쿠키도 먹고 책도 읽고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습니다. moxie님 잘 다녀오셔서 멋진 후기 부탁드립니다^^
경험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으셨었다니 다행이예요. 제 맘이 놓입니다. ㅋㅋㅋ
저는 스윗 업글권을 해달라고 했는데,
예약은 되었지만 아직 업글권 한장이 빠져나가지 않아서 다시한번 전화를 해야 할것 같아요.
다녀와서 최대한 좋은후기 남겨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