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리포트] Sheraton Grand Hotel, Dubai

Bookmark

두바이에 도착해서 첫날은 St. Regis에서 보내고 이튿날 일정을 위해 호텔을 옮깁니다.

Emirates First Class Lounge Review – DFW Airport

Moxie의 2016년 일등석 탑승기 #1 – Emirates Airlines First Class B777-300ER

[호텔 리포트] The St. Regis Dubai Hotel

이날은 오후 2:30에 사막 사파리 투어 픽업이 예정되어있어서, 부지런히 움직였어야 했는데요.
점심식사를 하고 돌아왔는데 방이 준비가 되어있지 않아서 가방을 맡겼다가 저녁 늦게 돌아와서 체크인을 했습니다.

이 호텔을 둘러보도록 하지요.
Sheraton Grand Hotel, Dubai

SPG Category 4 (작년까지 Cat 5 였는데, 지난번 Cat 변화에 Cat 4로 내려왔습니다)

10,000 SPG Points/night

스윗 업글권 2장 사용 – Executive Suite으로 업그레이드

(스윗 하룻밤 가격은 USD $600 정도)

위치가 좋습니다. 걸어다닐수 있는 위치는 아니지만, 택시를 타면 모든곳이 가까워요.

Sheikh Zayed Road에 위치하고 있어요.

엄청나게 바쁜 프론트 테스크

로비의 모습입니다. 훤하게 잘 뚤려있어요.

로비에 앉아서 쉴 수 있는 곳~~

이렇게 예쁜 장식도 해 놨습니다.:)

제가 묵었던 방은 2021호였습니다. 20층의 제일 끝방 스윗

객실로 가는 복도의 모습입니다. 깨끗하지요?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웰컴 어메니티와 편지…

어째 글씨체가 좀~~ㅋㅋ

호텔방은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모든것이 깨끗하고..

리빙룸도, 아주 좋은것은 아니였지만, 수준급!!

방에서 보이는 야경이예요.

베드룸의 화장실로 가는 길. 이쪽으로 들어가도 되고, 침대쪽에서 바로 들어갈 수 있게 해 놨어요.

침실의 모습입니다.

침실의 티비.

침대옆의 의자~

리빙룸 한쪽에 이렇게 꾸며져 있구요. 저쪽에 냉장고와 미니바도 보여요.

요것도 입어봤는데, 좋더라구요. 🙂

화장실

참 맘에 드는 욕조입니다.

체크아웃하고 비행기 타러가기 전에 욕조에서 잠시 반신욕을 하고 갔는데, 정말 좋더라구요:)

세면대가 두개에, 베드룸에서 이렇게 화장실로 들어오게 해 놨어요.

여기는 리빙룸에 붙어있는 화장실의 모습이예요.

Heavenly Shower의 모습입니다.

사막투어에서 정신없이 재미있게 지내고 와서, 샤워를 하고 났더니 많이 피곤하더라구요.

이렇게 문을 닫고 잠에 들었어요. 아주 잘 잤습니다. 🙂

아침에 일어나서 본 스윗의 모습이예요. 날씨 참 좋습니다.

방에서 보는 Sheikh Zayed Road의 모습도 멋있네요.

클럽 라운지

느지막히 일어나긴 했는데, 아침식사를 하러 클럽 라운지에 가 봅니다. 31층에 있습니다.

라운지 입구

여기서 직원이 웰컴해주면서 방번호 물어보네요.

들어가는 입구도 참 잘 해 놨어요. 미국에 있는 쉐라톤 라운지 생각하면 막 화 납니다. ㅎㅎ

라운지 이모저모~~

음료는 직원이 와서 물오보고 가져다 줍니다. 친절해요.

아침식사로 하기에 음식이 너무 훌륭한데, 점심식사하러 북한식당에 찾아가기로 해서 조금 맛만 봅니다.

이렇게 한그릇 뚝딱!! 하고 이날 일정의 길을 또 나섭니다~

이 호텔 54층에 이렇게 훌륭한 수영장이 있었는데, 바쁘게 움직이다보니까 가 볼 생각을 못해봤어요. ㅠㅠ

아쉬워서 SPG 홈페이지에서 사진을 가져와 봤습니다.

Screen Shot 2016-04-08 at 1.27.14 PM.png

두바이 주요 관광지를 걸어다니려면 어차피 힘들어서, 택시나 우버의 힘을 빌려야 합니다.

위치상으로 아주 적절한 가까운 곳에 있어서, 다니기 수월한 좋은 호텔이였어요.

이곳에 먼저 다녀오신 지인의 추천으로 제가 한번 가 봤는데요.

10,000 포인트로 숙박하기에 아주 좋은 호텔임에 틀림 없습니다.

SPG Business 카드나 SPG 티어가 있으신 분들은 라운지의 매력에 또 반하실거예요.

한국으로 가는 비행기가 새벽 3:40에 출발해서, 저는 이 호텔에서 저녁 11:30쯤에 모든 준비를 마치고 공항으로 이동했습니다.

호텔을 떠나면서 찍은 동영상~

1박을 줄이고  Late Check-out을 할까도 생각해는데, 그렇게 안하길 정말 잘 한것 같아요.

바쁘고 피곤해서, 그렇게 했으면 많이 힘들었을듯 합니다.

이상 Sheraton Grand Hotel Dubai 숙박 후기였어요.

MOXIE
flywithmoxie@gmail.com

Moxie has been traveling the world using points & miles for over a decade. He still flies more than 100 times annually to both domestic & international destinations and shares his passion, experience and knowledge of premium flights and hotel suites with Korean readers and others through several different channels.

Subscribe
View all comments
기돌
04/09/2016 1:12 am

중동 호텔들이 럭셜함이 대단하네요. 화려하군요. 미국 호텔 생각하면 화나는거 맞습니다 ㅋㅋㅋ

skj0891
04/09/2016 12:04 pm

전 여기가 더 맘에드네요 그렇게 부담스럽지도 않으면서 고급지고.. 두바이 참 매력적인 도시 같네요

늘푸르게
04/09/2016 6:58 pm

여기도 참 좋네요. 스윗룸 투숙하려면, spg 플랫 달아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