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att Ziva Los Cabos 6편 – 식당 La Hacienda / La Plaza 아침 부페

La Hacienda Beach Grill

점심 저녁 부페를 제공하는 La Hacienda 입니다. 점심부페는 매일 제공되는건 아니고 일주일에 두세번 정도 점심에 오픈합니다.

해변가에 위치한 덕에 야외 테이블에서 시원한 전망을 즐기시면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땡볕일 경우에는 땀 흘리면 식사를 하게 될듯 합니다.

저희가 방문했던 때에는 날씨가 흐려서 밖에서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식사하기 딱 좋았습니다.

야외에 테이블이 있고 음식은 실내에서 가져오게 됩니다.

부페 식당들에서 제공되는 음식들이 대체적으로 대동소이 하긴합니다만 그래도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La Plaza

아침 부페

아침은 형식적으로 의무적으로 조금이라도 먹으려고 노력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아침부페에 진수는 바로 이 애플망고 입니다.

간혹 미국에서 멕시코산 애플망고를 마트에서 사서 맛본적이 있는데 제대로 익지 않아서인지 항상 신맛이 강하고 맛있다는 느낌이 없었습니다. 여기와서 잘익고 싱싱한 애플망고를 먹어보니… 제가 먹었던 망고는 진짜가 아니였습니다.

어찌나 새콤 달콤 맛있는지… 동남아 망고에 견줄 정도의 풍미에 깜짝 놀랐습니다. 아침마다 꼭꼭 챙겨 먹었습니다.

다만 부페임에도 애플망고는 인기도 많고 수량이 충분이 제공되지 않아 비어있기 일쑤였습니다.

La Plaza 점심부페는 저녁부페와 큰차이가 나지는 않았던것 같아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돌
kidol77@hotmail.com

한국에 잘 살다가 미국 가면 더 좋은 기회가 있지 않을까 싶어 뭣 모르고 2001년부터 지금까지 미국 생활을 하고 있는 기돌입니다. 현재는 캘리포니아 산호세 베이 지역에서 직장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우연히 10여년 전부터 항공사 마일 / 호텔 포인트 게임에 빠져 들게 되어 그동안 수백만 마일과 호텔 포인트를 모아 1년에 두세번 럭셔리 여행을 저렴하게 다니는 재미에 푹 빠져 있습니다. 덕분에 이전에는 신혼여행때나 큰맘먹고 가는줄 알았던 몰디브, 보라보라 같은 휴양지를 비행기 일등석, 비지니스를 타고 고급 리조트에 거의 무료다시피 다녀오는 호사를 누려왔습니다. 그동안 여러분들과 정보 공유도 하고 자랑도 하고 싶어 다녀온 여행 후기를 올려 온지도 10여년 된듯 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재밌고 좋은 정보 공유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Editor
09/02/2016 2:38 pm

5편이 먹방 전부가 아니었네요? @@
All Inclusive의 진술을 보는것 같아요. 와~
저는 망고는 별로 안 좋아하는데, 위에 보이는 망고는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독수리똥구멍
09/02/2016 3:21 pm

또 배고파졌어요
왜 이런 포스팅은 꼭 점심시간 전에 보게 되는 것인지

독수리똥구멍
09/02/2016 8:54 pm
Reply to  기돌

덕분에 오늘 점심 맛있게 먹었습니다 하하

2XAlex
09/03/2016 11:52 pm

오호~ 애플망고 제대로 된 애플망고는 멕시코에서 먹어봐야겠군요~
아~ 떠나고 싶습니다.

09/04/2016 9:01 am

아… 역시 올인클루시브의 꽃은 레스토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