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Feb 2020 [호텔 프로모션] 하얏 더블포인트 프로모션과 추가 1,500 포인트 – 2020년 첫 호텔 프로모션
안녕하세요, Moxie입니다.
어제부터 하얏 (World of Hyatt)에서 프로모션 이메일이 돌기 시작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그 내용을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Q1 WOH 프로모션:
모든 월드오브 하얏 회원들의 2월 15일부터 5월 15일까지 “두번째” 숙박부터 2X 포인트 적립
WOH 크레딧 카드 소지자들에게는 주말숙박(금,토,일요일)을 포함한 두번째 숙박부터 숙박당 1,500 포인트 추가 지급
프로모션 등록기간:
2020년 3월 31일까지
프로모션 해당 호텔:
월드오브 하얏의 새로운 브랜드, Thompson Hotels, Destination Hotels를 포함, MGM Resort(라스베가스), Small Luxury Hotels 까지의 모든 월드오브 하얏 호텔이 해당
프로모션 적용 포인트의 맥시멈은 100,000포인트
Base Point만 2배 적용
모든 프로모션 숙박은 등록후에 해야 프로모션의 적용을 받음
프로모션 요약
Eligible Stay의 정의
WOH 크레딧 카드 소지자의 특별 혜택
주말 숙박에 추가 1,500포인트 적립
World of Hyatt Credit Card Link
하얏 호텔 숙박이 많으신 분들께 꽤 괜찮은 프로모션인듯 합니다. 작년에도 이와 같은 프로모션으로 포인트 적립 많이 했던것 같아요.
간단히 예를 들면,
카드를 소지한 티어 없는 일반회원의 경우 주말에 $100짜리 호텔에 숙박했을때, 2,500 포인트 획득을 하게 됩니다.
1박에 이만큼의 포인트 받는경우는 자주 오는 기회가 아닐듯 하고요, 프로모션 기간에 첫 숙박부터 이뤄져야해서 상황에 따라서는 1박을 매트리스런으로 해야하는 경우도 있겠어요.
Category 1호텔이 8개나 있는 아틀란타의 경우를 찾아봤는데, 하룻밤에 $80이 채 안되는 호텔들도 보입니다.
2월 15일 체크인, 2월 16일 체크아웃 – 프로모션 첫날부터 바로 시작할 수 있겠어요.
저는 5월 15일까지 꽤 많은 하얏 호텔 숙박이 예정되어있는데, 그중에 첫 숙박이 3박짜리라서… 그 숙박이 일어나기 전에 First stay를 트리거 해야 합니다. 그래야 3박짜리부터 베이스포인트 두배를 받을수 있네요. 계산 좀 해 보고 저기에 체크인을 하던가 그래봐야겠어요. 일부러 돈내고 간다는게 손해인것 같기는 하고요. $80인데 5천포인트 내고 자기도 아깝고.. 이런경우가 조금 애매하긴 하네요.
오늘 이 포스팅을 보신 여러분들은 꼭 프로모션 바로 등록하시고, 프로모션에 맞는 숙박 하시면서 포인트 많이 적립하시길 바랍니다.
혹시 3월후에 성수기 비수기 구분이 나면 3500에 비수기 cat1 호텔에서 자게 되면 조금은 이득이 나지 않을까요? 그냥 궁금해서^^ 한번 계산기 두드려 보려고요~!!!
3,500포인트내고서, 1,500포인트 받으면 정말 좋겠는데요? ㅎㅎㅎ
단돈 2000 내고 숙박하는 거라~! 매트리스런도 가능하지 싶네요 ㅋㅋㅋ
그거 하려면 주말숙박이 또 조건이니까, 금, 토, 일을 하루씩 끼워서 퐁당퐁당도 가능할런지 모르겠어요. 몸음 바쁘겠지만, 적립되는 포인트가 만만치 않겠네요.
당장 2/15(금)에 첫타를 끊네요~! ㅎㅎㅎ 기막힌 타이밍이라고 할까나? 혹시 예전에 말씀해주신 new Hyatt Place에서 자면 주는 500pt 프로모도 같이 적용이 되려나요? ㅎㅎㅎ
아래 대댓글에 갯수 한도가 있는것을 이제 알았습니다. 맨 아래 댓글에서 더 댓글이 안달려서 여기로 왔어요.
저도 이번 프로모션 첫 숙박을 2/18에 하게 되는데요. 저번에 보셨던 새로운 호텔 500포인트 프로모션이 해당되는 호텔로 가신다면 두가지 프로모션이 모두 해당되야 맞는것으로 알고 있어요.
아무래도 이번에 주말포인트 숙박을 하게 되는데 말씀대로라면 2k는 return 될 듯 하네요~! ㅎㅎㅎ
아, 아시겠지만 두번째 숙박부터 더 받는거예요. 그래서 저는 첫 숙박을 1박으로 주중에 하고, 주말에 3박하고 그렇게 일정이 잡혔어요.
메트리스런 달리던 시절이 그립습니다 ㅠㅠ
체이스 하얏 카드가 있으면 스펜딩으로 숙박수를 채울수가 있어서 좀 관심이 있기는 한데 여전히 달리기에는 좀 부담스럽네요.
그래도 1500 주말 숙박 포인트는 근래에 보기드문 좋은 딜입니다.
주변에 저렴한 호텔만 있다면 이것도 해볼만 할것 같아요. 저는 예전 하얏카드를 아직도 가지고 있는데, 이번에 없앴다가 4/24로 내리고 처닝하려고 했거든요. 그런데 이 프로모션 때문에 카드를 조금 더 가지고 있다가 5월에나 없앴다가 처닝해야겠어요. 그게 있어야 주말숙박에 1,500씩 받는데, 그게 적은포인트가 아니죠? ㅋㅋㅋ
1500이면 훌륭하죠. 아주 오래전에 다야다로 주말에 클럽라운지 닫을때 숙박하면 이것저것 해서 4천포인트 정도 받는게 최고 포인트였거든요. 그 이후로는 숙박에 1500 포인트면 근래 보기 드문 높은 보너스 포인트입니다.
하긴 옛날에 라운지를 닫으면 포인트를 주는 (그런 좋은 제도가) 있었잖아요? 요즘에도 그러면 좋을텐데 아쉽습니다. ㅋㅋㅋ
이번에 한번 제대로 포인트 적립 한번 해 볼까 해요. 5월까지 하얏 숙박이 아주 ㅎㄷㄷ하게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