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tips #8 아멕스팝업bypass 100%
카드이야기 ·
#amex #popup #bypass #아멕스 #팝업 #회피
안녕하세요. bicpicture입니다. (제목보고 제가 낚시한다고 오해하실수도 있겠지만 절대 아닙니다.)
이 루프홀을 어디 DP에서 봤다는분들도 계신대요. 저는 찾아보지 못했고, 아직 한국계 커뮤니티에서는 본적이 없습니다.
잘못하면 황금알거위 배를 가르는 느낌이 될수도 있지만요. 1년반 이상의 DP를 만들기위해서 부단히 노력해 보았구요. 여전히 미궁의 아멕스팝업에 고통받는 분을 위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제가 대충 그린 그림을 보시고, 금방 캐치하실수 있는분들도 계신텐데요.
bypass의 컨셉은 2개의 디바이스에서 동시에 application을 집어 넣는겁니다. ; 유사하게 대학때 수강신청할때 정원이 다차서, 2대 컴으로 신청해보신 기억이 있으신 분들은 아실겁니다. (97-99학번이후부터는 OMR카드가 아닌 컴으로 수강신청을 하고 있습니다) 2대에 동시 신청을 띄워놓고 마우스클릭... 그러면 둘다 들어가는 마법을 보게 되죠. (이유는 다른 프로그래밍 잘 하시는 분들이 잘 이해시켜주실거 같습니다.)
처음에 6개월간 이걸 할때 40% 확율로 성공을 했습니다. 그러다 올해 부터는 100% 승인 되면서, 바이패스 방법을 이해하게 되었어요.
플로우차트를 보시면서, 아래쪽 설명을 보시기 바랍니다.
(1) B디바이스가 팝업 로직을 돌고 있을때, A디바이스의 신청서가 정상적으로 팝업 을 뚫고 지나갑니다.
단, 실패케이스는 이 타이밍 때문인데요. 당연하지만, 2개 신청이 거의 동시에 들어가야 합니다. 아래쪽 실패케이스를 보시면요, 실패하면, mail로 이유를 보내주겠다 하고 끝입니다. 그리고 하루에 두번 하시는건 비추 합니다.(이것도 AYOR인데요, 저는 3-4번까지도 합니다.) 왜냐면요 전화하면 아멕스 애들이 압니다. 너 2개(이상) 동시에 신청했네. 이상한데... 라고 되묻습니다. 적당히 답을 잘하셔야 하구요. 그래서 애매하시면, 하루에 2번 시도하지 마세요~
(2) 팝업을 회피한 A디바이스 신청서는 이제 기존에 팝업 없이 신청하면 나오는 화면과 동일한 화면을 보게 됩니다.
바로 승인이 나거나, 추가 정보가 필요하니 연락을 달라 하거나, in review가 떠서 며칠뒤에 전화가 오거나, 며칠뒤에 저절로 승인이 뜹니다 (요즘은 accept하겠냐고 되물어오죠)
(3) 만약 동시클릭으로 bypass가 안되면, 100프로 letter가 날라오는데요. Duplicated 되었다고 합니다. 이게 뜨면 이 bypass신공은 실패한겁니다. (3일에 연달아 실패해서 3장이 날아온적이 있어서, 결국 3전4기로 성공했습니다.)
+최근에 8개 이상을 시도해서 안되었는데요. Duplicate (현재 이전 신청서를 검토하고 있어서 안된다) 라고 떴는데요, 결국 전화를 몇번해서 reactivate를 해서 다시 승인받았습니다. 결국 다시 1번으로 돌아가시면 됩니다~
주변에 3-4분 정도에게도 도움을 드렸구요, 이 방법은 refer link로도 잘 됩니다. 물론 refer bonus도 문제 없이 잘 받았고, 다 잘 썼습니다.
더 궁금한 내용은 댓글로 나누시면 얘기하시면 좋겠네요~
이상 bicpicture였습니다.
안녕하세요, 가입을 환영합니다.
KAA라는게 아마도 AAA와 비슷한 한국형 프로그램인가봐요. 생소해서 검색을 해 봐도 별다른 정보를 얻을수 없었는데요.
AAA 회원으로 호텔예약시 받는 디스카운트는, 회원이신 프로그램에 지정된 디스카운트 코드로 적용이 된다고 보여지는데요. 만약에 KAA 고객지원서비스 같은곳에 연락을 하실수 있다면, KAA 회원번호 말고, 혜택으로 호텔 디스카운트가 되는 코드를 달라고 해보시는게 되지 않을까 짐작해 봅니다.
한번 해 보시고 결과도 알려주세요~
일단 카드 우편이 왔을 때 내용물을 사진찍어 올렸습니다. KAA 문의했는데 거기도 이런 문의가 많진 않은지 명확한 답은 못받았네요 ㅠㅠ
이 프로그램은 일년에 회비를 얼마를 내시나요? 저렇게 버젓이 디스카운트 된다고 나와있는데, 안해주는건 말이 좀 안되는것 같습니다. ㅠㅠ
등급에 따라 다르다지만 초년도는 제일싼게 6만원 입니다. 미국 메리어트나 AAA협회에 전화통화를 할 수 없으니 좀 답답하네요. KAA는 전화받는 담당자가 뜬구름잡는 소리만 하구요 ㅜ
왜 글을 “펑”하셨는지 귀띔이라도 해 주시지 그러셨어요? ㅠㅠ
안그래도 이런 일은 본인이 원하는 정보만 얻고 먹튀를 하는 이기적인 행위라고 생각 됩니다. (성심 성의껏 대답해준 사람들의 기분이 어떨지 한번 생각은 해보셨어야요) 병원 메디컬 레코드 처럼, 업데이트만 할수 있고 삭제는 안되는 방향 쪽으로 게시판을 바꾸는 것이 어떨까요? 만약 지나치게 개인적인 정보가 많아서 불편한 경우에는 목시님께 쪽지를 보내서 필요한 부분만 가리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암튼 이러한 케이스는 보기 좋지 않으며, 향후 반복될 경우 제재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저는 글을 쓸 자유가 있으면 삭제할 자유도 있다고 봅니다. 디지털 흔적 지우기 등 여러 이유로 삭제를 원한다면 그 또한 존중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방돔님 의견에 동의하며,, 다만 본건은 삭제가 아니고 수정을 통해 펑한 것이라 고민을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수정까지 막기에는 내용 추가나 수정까지 막혀서요. 암튼 이런 건에 대해 게시글에 대한 규정을 만들어야할 것 같네요.
@방돔 님 @니뚜 님, 두분의 의견 감사합니다. 어떤 방향이 좋을지 조금 생각 해보겠습니다.
생각을 해봤는데, 우선 제 아이디어를 드립니다.
strikethrough로만 가능.몇가지 추가 아이디어 감사합니다.
그래도 제일 중요한것은 맨 마지막 문단에 적어주신것이라 생각합니다. 오시는 분들이 편하게 자주 이용할수 있는 곳이면 좋겠어요.
이거는 시스템상으로도 제약이 참 쉽지않은 문제일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