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영국 맨체스터 National Football Museum에 6개월만 전시중인 Park Avenue (박지성 전시관)

MOXIE MOXIE · 2024-10-05 04:10 정보 여행정보

 Moxie는 오늘은 Manchester UK에서 하루 자고 갑니다. 

어제 에딘버러에서 기차타고 맨체스터로 왔고요. 오전 도착으로 계획했기에 오후에 재미있는 몇곳을 다녀볼 수 있었습니다. 

National Football Museum에 다녀왔는데요. 전세계 축구, 영국 축구의 역사를 잘 볼 수 있었던 경험이였어요. 잘 보고 있다가 3층에있는 특볋 전시관에 가봤는데, 눈에 익은 반가운 얼굴이 있어서 사진 많이 찍어왔습니다. (전체사진은 여행기에서 보시기로 하고요)

a wall with posters on it

매 6개월마다 주제가 바뀌는 3층 전시관에 오는 12월말까지 박지성 특별로 Park Avenue를 만들어 놨습니다. 박지성에 대한 몇가지가 있어요. Fried Chicken은 어쩔... ㅎㅎ

 

a red wall with a sign on it

왜 박 삶 이라고 하는지는 솔직히 모르겠는데요. 

a pink and white circular object

영국사람들의 축구사랑과 그 한복판에서 활약했던 박지성선수의 명성을 볼 수 있던 좋은 경험이였다고 생각해요. 

입장료가 16파운드 ($20)인데... 처음엔 좀 비싸구나 했다가, 꽤 많은것을 볼 수 있었던 곳이여서 가치를 했다고나 할까요?

참, 이렇게 구매하는 16파운드 입장료는 구매일로부터 12개월동안 재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게 양도가 되는지는 모르겠는데, 이메일과 이름 알고 있고 QR코드로 티켓이 있으니까.. 어쩌면 양도도 가능하겠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ㅎ

전체적인 박물관의 모습은 돌아가서 여행 후기에서 보실수 있게 정리할게요. 

오늘 오후에는 런던으로 기차이동을 할 예정입니다. 

Total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