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블로거 칼리님과의 LA 만남 후기 - 수원갈비 (군침 주의~)

MOXIE MOXIE · 2025-04-01 19:15 세상이야기

안녕하세요, Moxie입니다. 

지난주말 엘에이를 며칠동안 다녀왔는데요. 며칠 체류하면서 엘에이 거주하시는 저희 Fly with Moxie의 새로운 블로거 칼리님과 저녁식사를 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오랜만에 적어보는 번개모임 후기입니다. ㅎ

서로 상당히 바쁜 일정중에 토요일 저녁에 시간을 내보기로 했고, 그래서 한인타운에 수원갈비에서 저녁식사를 하기로 했습니다. 

Vermont길에 있는 수원갈비가 맛있다고는 예전부터 들었었는데, 어찌 갈때마다 가 볼 기회가 없었습니다. 저녁시간 6시까지 가기로 되어있었고요. 칼리님께서 예약도 다 해주시고, 먼저 오셔서 자리도 맡아주셨습니다. 식당 앞에 주차장과 그 주변 길이 너무 혼잡해서 저는 조금 늦게 도착했어요. ㅎ

블로그 글에서 느껴지듯이 성격 정말 좋으시고 활발하신 칼리님과의 여행 얘기로 친해지는데는 그렇게 오랜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ㅎ

이곳은 양념갈비가 맛있다고 유명하다고 하네요. 2인분 주문합니다. 

a tray of food a grill with meat on it

다른곳들은 1인분하면 갈빗대 하나 주지 않나요? 이곳은 두대가 1인분이였던것 같아요. 저렇게 두번 구워주셨으니 맞는듯 합니다. 

아주 달지않지만 양념이 잘 되어있는 갈비가 아주 맛있었고요. 

a table full of food

 

그리고 어디서 많이 본 이것 한병!!!

a table with food and wine bottles

지난 제 여행기중에 한편을 보시고서 칼리님께서 이 와인 한병 선물로 사오셨어요. 완전 감동~~!!!

블로그 모임하면서 이런것 받으면 부담되서 안되기도 하고, 제가 가져간 가방이 캐리온 가방밖에 없어서.... 그냥 식당에서 오픈(ㅋㅋㅋ)을 해 버렸습니다. (무슨 이런 적절한 핑계가)ㅎㅎㅎ

맛있는 양념갈비구이와 함께하는 Caymus!!! 

2024년에 제가 이곳에 다녀와서 남긴 여행기는 아래에서 보실수 있어요. 

https://flywithmoxie.com/caymus-vineyard-2024-napa-valley-california/

맛있는 식사하면서, 지난 여행 얘기도 하면서, 앞으로 갈 여행 얘기도 꽤 많이 했습니다. 

제가 다녀왔던 삿포로에 칼리님도 다녀오셨기에 그 얘기도 한참 했고요. [후기링크]  징기스칸 고기와 크리스마스 트리에 대한 얘기들 ㅋㅋ

앞으로 가실 스페인, 포르투갈 얘기도 많이 했던듯 합니다. 

Fly with Moxie를 알게 되시고 타보셨다는 ANA 일등석 [후기링크] 얘기와 함께 JAL 일등석, 비지니스석과의 비교도 좀 했고요. 그 외에 다른 프리미엄 비행 발권 방법에 대해 얘기도 했었네요. 

앞으로 또 타려면 어떻게 해야하냐는 얘기에서, 아멕스 골드카드와 체이스 잉크 캐쉬카드를 이용한 아마존 기프트카드 구매 이용법부터 몇가지 귀띔을 해 드렸습니다. 

아마존에서 구매한 명함첩에 크레딧카드를 보관하는... 제가 현재 가지고 있는 크레딧 카드 갯수에 흠칫 놀라셨고요. ㅎ

호텔은 하얏 GOH가 여분이 될때는 제가 블로거님들께는 해 드리니까, 추후에 그렇게 해 보자는 얘기도 했던듯 합니다. 

이렇게 맛있는 식사와 와인을 같이 하면서 즐거운 여행 얘기 많이 나눌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a couple of glasses with drinks in them

2차로 간단한 칵테일 한잔하러 장소를 이동했어요. 분위기도 괜찮고 칵테일 맛도 좋았던듯 합니다. 

이곳에서 계속되는 수다... ㅋㅋㅋㅋ

칼리님께서 네이버에서 자주가시는 앱에 대해서 여러가지를 설명해 주셨는데요. 완전 이때부터 머리가 띠~~용!!! 엄청난 정보를 많이 전달해 주셨어요. 그러면서 Fly with Moxie가 앞으로 갈 길에 영향을 줄만한 몇가지 중요한것들도 지적을 해 주셨습니다. 저는 제가 제 싸이트만 보고 있기에 변화할 수 없는것들이 꽤 많이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이런 기회를 통해서 최근에 변해가는 추세를 조금이나마 더 접할수 있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조금 더 심사숙고해서 추후 싸이트에 반영하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바쁘신중에 즐거운 시간을 내주신 칼리님 감사드립니다. 맛있는 음식과 술도 좋았어요. 즐거운 여행얘기와 전해주신 각종 팁도 감사했습니다. 

블로거님들 만나뵈면 밥과 술은 제가 항상 대접하는데, 그걸 이번엔 못하게 하셔서 조금 그랬습니다. 다음에 엘에이에 또 가게되면 그땐 제가 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가게되면 엘에이에 계신 다른 회원분들도 같이 만나뵐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동안에 여러가지 이유로 이런 기회를 만들어보지 못했는데, 올해는 예전처럼 제가 가는곳에서 지역모임도 좀 해보고 했으면 합니다. 

이렇게 지난 주말에 엘에이 한인타운에서 만나뵈었던 블로거 칼리님과의 식사 후기였습니다. 

다시한번 즐거운 시간 만들어주신 칼리님 감사합니다. 

Total 2

  • 2025-04-02 22:03

    주의를 주셨음에도 군침을 흘리고 말았습니다 ㅠㅠ


  • 2025-04-02 22:12

    수원갈비는 이기기 힘드네요 ㅎㅎㅎ 맛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