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Dec 2018 Chase Hyatt Visa Card 6만포인트 오퍼가 1월 9일에 끝납니다.
안녕하세요, Moxie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현재 체이스에서 발행되고 있는 World of Hyatt 비자카드 오퍼에 대한 글입니다.
현재 신청 가능한 카드에서 모든 스펜딩 조건을 충족하였을때, 최대 6만포인트까지 받을수 있습니다.
– 첫 3개월동안 $3,000 사용시 하얏 4만포인트
– 첫 6개월동안 $6,000 사용시 하얏 2만포인트 추가
이렇게 신청이 가능한 Chase Hyatt Visa Signature 카드는
– 하얏 호텔에서 사용시 $1당 4 포인트
– 식당, 항공권, 우버/리프트 사용, Fitness Club 멤버쉽 사용시 $1당 2 포인트
– 그외의 모든 스펜딩에서 $1당 1포인트
를 적립하실수 있습니다.
카드 소지후 1년이 되면 카테고리 1~4까지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숙박권이 부여되고 있고,
연간 $15,000 이상 사용시 같은 숙박권 한장이 또 부여되는 혜택이 있습니다.
스펜딩이 많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는 카드라고 할 수 있어요.
Chase Hyatt Visa Signature Card 6만포인트 오퍼 신청 링크
이 카드의 사인업 보너스가 6만으로 발표가 되었을때, 제휴사 측에서는 “Limited Time Offer”라고 못을 박았었는데요.
오는 2019년 1월 10일부로 지금까지 가능했던 6만포인트 오퍼가 5만포인트 오퍼로 줄어든다는 소식입니다.
6만포인트에 대한 신청서는 1월 9일까지 접수가 되어야 하고, 그 후의 신청서는 아래와 같은 오퍼로 변한다고 하네요.
2019년 1월 10일부터 실행되는 체이스 하얏 비자 시그니쳐 카드 사인업 보너스
– 첫 3개월동안 $3,000 사용시, 하얏 25,000 포인트
– 첫 6개월동안 $6,000 사용시, 하얏 25,000 포인트 추가
이렇게 총 5만 포인트 오퍼로 바뀌게 됩니다.
Moxie의 Takeaway
저와 와이프는 지금 이카드 전의 예전 카드를 한장씩 가지고 있습니다.
예전의 카드는 연회비가 $75로, 매년 나오는 숙박권을 잘 이용하고 있었구요.
제가 이제는 주 숙박 호텔을 하얏으로 바꾸면서, 예전카드를 없애고 새 카드 6만 오퍼를 받으려고 준비중에 있었습니다.
이 준비에는 많은 계산이 필요했는데요.
현재 8/24인 제가 5/24로 내려가려면 내년 중반까지 기다려야 하고,
현재 3/24인 와이프 계좌로 신청을 하기엔 사인업 보너스 이외에 받는 혜택이 최고치가 아니라서 망설이고 있었습니다.
게다가 두명 다 예전 카드를 가지고 있어서, 그 카드들을 없애야 새로 신청이 가능한것이고요.
이런 복잡한 상황에서 1월 10일부터 1만포인트가 적어진 오퍼로 바뀐다고 하니.. 참 어려워지는 상황이 되어버렸습니다.
조금 생각을 해 보고, 와이프 계좌에서 현카드를 부지런히 취소하고 새카드를 신청해야 하나 고민 좀 해 봐야겠어요.
여러분들도 개개인의 상황에 맞춰서 잘 대처하시라고 오늘 이 소식을 알립니다.
가족중에 이미 이 카드가 있으신 분들은 리퍼럴 링크 받으셔서 신청하시면서 추가 포인트 받으시고요.
아직까지 하얏카드 6만오퍼를 안하셨다면 1월 9일까지 모두 신청하시라고 아래 링크 붙여드립니다.
(주의사항: Hyatt Visa Signature 카드는 5/24룰에 적용을 받습니다)
Chase Hyatt Visa Signature Card 6만포인트 오퍼 신청 링크
신청하시는 분들의 승인을 기원합니다.
신청하시는데 질문사항 있으신 분들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같이 고민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웰컴 보너스 빼고는 딱히 혜택이 좋은거 같지 않아서 계속 고민이에요. 5/24 포함 않됐을때 얼렁 열을껄 그랬어요
5/24룰의 적용을 안받을때나 지금이나, 5/24 밑에 있으신 분들은 달라진게 없어요. ㅋㅋㅋ
사인업 보너스 받고 계속 사용이 좀 그렇긴 해요. 그런면에서 어쩌면 아직도 그냥 유알 포인트 카드가 더 매력이 있는것일수도 있겠어요.
그래도 지금 5/24 밑에 있으시고 이 카드 안하신 분들은 1만포인트라도 더 받는 이 오퍼가 좋으실것 같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