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Apr 2019 Chase UR Point Transfer Bonus Promotion – 30% Extra British Airways
체이스 유알포인트 파트너 전환 프로모션이 처음으로 나왔습니다.
대한항공과 제휴관계가 끝나고 여러분들 모두 체이스 UR 포인트에 대한 회의감이 있으셨을듯 한데요.
이번 첫 프로모션은 British Airways와 하게 되었습니다.
실제 BA 30% 보너스 프로모션이 좋기도 하지만, 체이스에서 이렇게 프로모션을 시작했다는 것이 더 큰 의미일듯 해요.
이번에 처음으로 하는 프로모션의 내용을 보면..
UR Points를 British Airways로 전환할때, 30%의 보너스 포인트를 받으시게 됩니다.
프로모션 기간: 2019년 6월 16일까지
전환 미니멈과 전환 비율: 1,000 포인트 –> 1,300 BA Avios
유알몰에 가셔서 한번씩 확인해 보세요.
포인트 전환 파트너 창에 아래와 같이 30% 보너스 프로모션이 보입니다.
British Airways를 이용한 발권글은 아래글들 읽어보시면 도움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British Airways 발권하기 1편 – 기본편
British Airways 발권하기 2편 – 응용편, Sweet Spot 발권
30% 보너스 받으셔서 아래와 같이 발권하시면, 그만큼 저렴한 발권이 없을듯 해요.
유알포인트 많으신 분들, 한번씩 원하시는 여행지를 찍어보시고…
기간 끝나기전에 잊지말고 전환도 좀 해 놓으시면 좋겠습니다.
Chase UR Point 적립하시는 대표적인 카드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오~ 아무리 좋은 프로모션을 해도 저랑 상관없는게 대부분이었는데
요번엔 좀 쓸모가 있을것 같아용 ㅋㅋ
조만간 BA로 AA 발권할 일이 있거든여 ㅋㅋ
감사합니당~^^
체이스에서 처음하는 프로모션이라서, 이게 반응이 좋다면 더 좋은것도 나올것 같아요.
다행이 타이밍이 딱 맞으셨나봐요. 마일 절약하시겠어요. 🙂
체이스도 이제 급하긴 급한가보네요. 안하던 프로모션을 다 하고… ㅋㅋㅋ
하얏 전환 프로모션을 고대해봅니다. 🙂
히얏도 좋고…
저는 AF, SQ, VS 이렇게 세군데 프로모션을 기대해 봅니다.
버진아틀란틱으로 3~40% 하면, 아시아로 가는 델타원을 45K 정도에 탈수 있잖아요.
거의 ANA 95K 왕복에 맞먹는 딜이 될거예요.
저두 UR 사용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감사합니다.
참 BA 는 유효기간이 어떻게 되는지요?
BA마일의 유효기간은 3년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아직 얼마나 자주 같은 혹은 더 좋은 프로모션을 내놓을런지는 지금이 시작이라 잘 모르겠어요.
그래서 발권 계획이 있으실때 필요하신 만큼씩 전환을 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우와 이 프로모션도 좋은 루트만 찾으면 너무 좋겠는데요!!!
요즘 BA도 열심히 들여다봤더랬죠 히히 발권연습 열심히 하는중입니다…
근데 BA는 거리로 마일리지 차감되는거 맞죠? 로스카보스-뉴욕 비행기가 똑같은 루트인데 AA 가 훨씬 싸게 나오더라구요. 유럽 갈래도 왜이렇게 유할이 엄청난지 @.@ 런던 스탑 안하는 아이베리아 비행기를 찾았는데도 일인당 $6-700 을 웃도네요 ㅠㅠ
BA 발권 스윗스팟글 한번 읽어보시고요. 자꾸 스스로 여행지로 발권을 연구해 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거리제라서 멀리 가면 갈수록 힘들고요.
650마일 미만구간 아시아쪽에서는 천하무적입니다!!!ㅋㅋㅋ
네 안그래도 뉴욕에서 가까운 도시들 찍어보니 차감율이 너무 좋더라구요~~
발권 연습으로 BA 사이트에서 시애틀 – 인천을 하니 런던을 거쳐서 가는 편이 나오더군요(대한항공이 나오기를 기대했는데…..원래 그런지?)
그래서 시애틀 -인천을 검색하니 JAL 항공으로 나리타까지 저렴하게 나와서 깜놀햇습니다. 여기서 나리타 – 인천을 검색하면 비행편이 없다고 나오는데 어워드 티켓이 없는건가요? 아니면 서치를 잘 못하건가요?
나리타-인천은 다른 포인트나항공사로 서치해야 하는 건지요?
British Airways는 One World Alliance 멤버라서, 대한항공 검색은 안되고 발권도 안되는게 맞습니다.
(대한항공은 Skyteam)
BA가 영국항공이라서 거리가 멀어도 영국공항을 거쳐가는 항공편이 검색이 잘 되고요.
하지만, 유류 할증료가 비싸서 잘 타지 않고, 거리제로 마일 차감을 하는거라서 추천하지 않습니다.
서부지역에 계시면 BA 검색으로 일본으로 가시는 JAL 비행기들을 좋은 마일차감으로 찾으실수 있고요.
일본에서 한국은 JAL로 비행편을 찾는데 몇가지 룰이 있는데요.
인천공항만 찾으시지 마시고 김포(GMP)공항도 넣어보시고,
부산(PUS)도 넣어보시면 가능한 비행기들 찾으실수 있으실거예요.
제 기억에는 HND-GMP 구간을 하루에 세번 다니고요. (8:25am, 3:40pm, 7:40pm 출발)
나리타나 하네다나 인천으로 가는 비행기는 없어요.
그리고 NRT-PUS 구간은 하루에 두번 다닙니다. (10:50am, 6:50pm 출발)
“나리타나 하네다나 인천으로 가는 비행기는 없어요.”
제가 검색을 나리타만 한 결과이군요. 감사합니다. 한수 배우고 갑니다.
시애틀 -인천구간중 런던에서 스탑오버를 하면 어떨까요?
(막시님이 번개같이 댓글을 다셔서 수정,삭제하다 하다 급다시 썼습니다 ㅎㅎㅎ).
시애틀에서 런던을 가시려면 (거리제 마일차감이 아닌) 다른 항공마일을 이용하시는게 더 좋을듯 하고요.
제가 실제로 BA에서 스탑오버를 걸고서 발권을 해 본적이 없어서 그건 잘 모르겠습니다.
런던 공항을 거쳐서 가는 방법은 워낙에 유류할증료가 비싸서 저희가 잘 이용하는 방법이 아니예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국내선 아메리칸 탈 일이 있었는데, 저도 전환해서 발권해야겠어요.
어제 이 글 읽으면서 할까말까 하다가…
와이프 이름으로 잉크 언리미티드 한장 신청했어요. 펜딩인데.. 기다려 봐야죠. ^^
그새 또 카드를 하셨어요? ㅋㅋㅋ
승인을 기원합니다.
저도 이걸로 UR 옮겨서 올란도가는 aa 비지니스 발권했습니다 ^^ 저렴히 옮기니 더 좋네요~! 이 발권 후기 종합해서 올릴게요.
저도 시카고 가는 표 한장하고, NRT-PUS 잘 비지니스 발권했는데, 원래 BA 마일을 조금 가지고 있어서 프로모션 혜택을 보지는 못했어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