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Jun 2020 IHG Anniversary Night으로 70k 포인트 호텔에서 숙박하기 (feat. Dynamic Pricing)
안녕하세요. 늘푸르게입니다.
최근에 Moxie 님이 IHG Anniversary Night 기간 연장 dp를 공유해 주셨는데요.
저희도 5월에 만료되는 IHG Anniversary Night이 자동으로 6개월 연장 되었습니다.
새 Anniversary Night도 어카운트에 적립이 되었고요.
결국 저희는 총 4장의 숙박권이 생겼습니다.
참고로 숙박권 2장을 한번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IHG Anniversary Night은 4만 포인트 까지만 사용이 가능하고요.
Moxie 블로그 회원님들 대부분 4만 포인트 이하 인터컨티넨탈에서 활용하셨어요.
카시아스님 후기: 인터컨 벅헤드 호텔
Otherwhile님 후기: 휴스턴 인터컨티넨탈 호텔
저 또한 숙박권으로 스테이케이션 했었고요.
작년부터 IHG에서 리워드 나잇의 경우 Dynamic pricing을 한다고 했는데요.
아시아를 시작으로 최근에는 미국 & 유럽에 적용이 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인터컨티넨탈 뉴욕 타임스퀘어 7만 포인트 차감인데요.
날짜를 바꾸어 보니, 단 4만 포인트만 차감이 됩니다.
이 날짜에는 숙박권으로도 예약이 가능한 것을 확인했고요.
아직 캐리비안, 멕시코는 적용이 안되는 것 같은데요.
나중에 Dynamic pricing이 적용된다면…
Cayman Island, Cozumel, Montego Bay에서도 숙박권 예약이 가능해질 수 있습니다.
Update 6/26 코즈멜은 됩니다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포인트 차감이 한시적으로 낮은 것일 수도 있는데요.
그래도 메리엇처럼 비수기에는 저렴한 포인트 숙박이 가능하지 않을까 기대를 하면서…
저는 IHG 카드 계속 보유하기로 했습니다. ^^
Holiday Inn Montego Bay All inclusive 2. 항공, 패스트트랙, 공항 트랜스퍼, VIP 체크인, 룸업글
멋진 발상이신듯 합니다. 이게 진짜 포인트/숙박권 hack이죠!!!
아, 그런데 숙박권이 적용되는 호텔 스크린샷이 타임스퀘어 인터컨이 아닌데, 거기도 되는것이긴 하죠?
otherwhile님 게시글 읽어보니까, 한국은 벌써 적용이 시작된것을 보이네요.
보통들 다이내믹 프라이싱으로 가면 손해를 보는데, 이건 또 다른 경우를 보여주는데요? 좋습니다!!!
오. 그러네요. 뉴욕은 인터컨도 여러개군요. ㅋㅋㅋ
수정했어요.
한시적일 수도 있고, 아님 IHG가 dynamic pricing 차감을 잘못 계산했나? 할 정도로 괜찮은 듯 해요^^
이러다가 또 매뉴얼리 손대기 시작하면 정신 없어지는거죠, 뭐. ㅋㅋㅋ
그러지 말길… 기도하는 심정으로~! ㅎㅎㅎ 아님 수정되기 전에 쫌 예약을 부지런히 해놔야 할 듯 해요^^ 내년 계획 미리 짜서
늘푸르게님 발빠르게 또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렇게 되면 숙박권 전략이 조금 달라질 듯 해요! 포인트로는 저렴하게 숙박하면서 숙박권(40k) 비싼 곳이 떨어질 그 타이밍에 잘 건져내면 더할나이 없이 좋을 듯 합니다^^ 캐리비안 인터컨외에는 별로 매력이 없던 IHG가 다시 사랑을 받겠네요 ㅎㅎㅎ
사실은 지난주 금요일날 써 놓고, 6월 4일날 올리기로 예정된 글이었는데요.
막시님이 이거 오늘 올리죠? 라고 하셔서… otherwhile님 덕분에 일찍 올라왔어요.
저는 이 Dynamic pricing 때문에…
버진애틀란틱에 있는 마일 사용 가능해지면 발권을 하느냐 IHG로 옮기느냐 고민 좀 할 것 같아요.
안그래도 저도 포스팅에 @늘푸르게님 글 보고 조금 마음이 그랬네요! 저는 한명분(40k)만 넘겨서 그렇게 타격은 없는데 왕창 넘기신 분들은 이거 마음이 너무 많이 조릴 듯 해요! 그래도 잘 되리라 믿고!!! 빨리 빨리 털어야 할때 털어야겠습니다!!!
뉴욕은 또 가고 싶네요! 맨날 당일치기나 1-2일 비지니스 일정으로 가서 지인집에서 얹혀서 자서리~! 한번도 맨하탄에서 숙박을 해본적이 없어요 ㅠㅠ 위에 숙박권 숙박이 가능해지면 코로나 잠잠해지면 가족 데리고 꼭!!! 가야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