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업데이트)애틀란타 공항 근처 파킹

FSa FSa · 2019-11-15 20:27 질문 여행질문
간략한 업데이트입니닼

1. peachyparking은 현재 웹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은 안된다고 합니다.

연락은 전화는 잘 안받고요 인터네셔날에서 픽업을 위해서는  텍스트를 보내면 되는듯합니다.

info@peachyairportparking.com

이곳으로 이메일을 보내면 하루나 이틀로 답장이 오고요 메일링 어드레스를 보내주면 집으로 멤버쉽카드를 일반메일로 보내준답니다

2. 피치파킹은 막시님께서 알려주신대로 굉장히 편리하고 셔틀도 많이 다니는것 같습니다

그루폰에서 짝수단위로 디스카운트된 쿠폰을 팔고 있지만 블랙아웃 데이트가 있으므로 확인하시고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3. 피치파킹에 문의해본결과 아웃도어파킹랏(저렴하고 좋긴한데)에는 인터네셔날 터미널로 가거나 오거나 할수는 없다고 합니다. 제가 도메스틱으로 갔다가 인터네셔날에서 돌아오는 여정이라 문의해보았는데 인터네셔날에서 아웃도어 파킹랏으로 오려면 공항에서 도메스틱으로 이동후 이용가능이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원칙은 그러한데 실제이용은 막시님 답변처럼 가능할수도 있습니다.

4. 늘푸르게님께서 말씀해주신 preflight같은 경우는 피치파킹에 비해 셔틀이 다니는 수는 좀 적은듯 싶습니다. 리뷰를 보면 좀 기다렸다는 평이 있더라구요. 반면에 피치파킹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하고요 마찬가지로 uncovered 같은 경우는 도메스틱만 가능하고 covered의 경우는 도메스틱 인터네셔날 양쪽으로 셔틀이 운행하는것 같습니다. 이용방법은 피치파킹과 동일한것으로 보였습니다.

5. 마지막으로 두 사이트 다 앱이 있는데 이곳에서 예약을 트래킹하고 셔틀버스를 실시간으로 트래킹이 가능해 굉장히 편리해 보였습니다.

저는 피치파킹은 회원권을 아직 받지 못해서 일단은 늘푸르게님께서 알려주신 preflight을 이용해 보려고 합니다. 상세하게 알려주신 막시님께도 감사드리고요 이용해보고 후기로 업데잇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여행은 맨날 집에서 눈팅으로만 떠나는 FSa입니다.

지난번에 못간 여행을 위해서 이번에 떠나는데요.

애틀란타 공항에 차를 주차하고 가야하는 상황이라... Moxie님 글들을 찾아보았는데요.

Moxie님은 peach parking을 이용하시는 것 같더군요.

근데 피치파킹도 가격이 그다지 싸지 않게 느껴져서 이곳저곳을 찾아보던중.

구글에서 airportparkingreservation.com(길기도 하다...)을 찾아서 마침 5불 오프 쿠폰까지해서

메리엇 north(애틀란타 공항 주변에 west south north까지 세개나 있더군요;;)에서 하루에 6불로 예약을 했어요.

공항가는 셔틀이 있다고도 하고 평도 좋아보여서요..

그런데;;

이 호텔에서는 셔틀이 주변 호텔 세군데 정도를 들러 들러서 공항에 간다고 하더라구요.

갈때는 뭐 최대한 일찍 간다고 해도 여행에서 돌아와서 애들에다가 캐리어까지 끌고 인터네셔날에서 도메스틱으로 셔틀을 타고

또 다시 도메스틱에서 호텔까지 셔틀을 타고 호텔들을 돌아돌아 오다간 아내의 불타는 손맛을 보게 될것 같아 두렵네요.

여기서 질문!! 인간적으로 이게 가족을 끌고 할만한 일일까요? 해보신분 있으시려나요..?

애틀란타 공항 주차를 알아보니, 그나마 가까운 이코노미 파킹랏은 하루에 14불; 셔틀타고 가는 주차장은 10불이더라구요.

싸웨타고 가는 캔쿤행이다보니 이게 갈때는 도메스틱에서 타고 올때는 인터네셔날에서 내리니 이것도 참 불편 하네요.

어찌 마무리를 져야 할지 모르겠으니 이만 뿅뿅. . 감사합니다. ^^
Total 14

  • 2019-11-15 20:49

    혹시 groupon에서 공항 주차 쿠폰있는가 한번 찾아보시면 좋을것 같은데요.
    제가 이용하는 peachy parking도 그렇고 여러가지 쿠폰들이 있는데요. 짝수일수로 엮으면 싸게 나오는 쿠폰들이 있더라구요.
    예약하신 메리엇에는 저도 자주 가긴 하는데(혹시 예약 취소 되나요? 며칠동안 가시는데요? 제가 peachy 쿠폰으로 조금 지원해 드릴수 있어요.ㅋㅋ),
    그 호텔이 말씀하신대로 공항가는 버스를 다른데랑 나눠쓰는것 같았습니다. 그 앞에 웨스틴은 자체 셔틀버스가 있던것 같고요.
    호텔에 전화 해 보셔서 혹시 인터내셔널 터미널에서 호텔 셔틀 탈 수 있는가 물어보시면 뭔가 답을 얻으실것 같아요.
    국제선에서 국내선으로 셔틀버스타고 움직이는거 저도 해 봤는데 쉽지 않던데요. ㅋ


    • 2019-11-15 21:23

      말씀만으로도 너무 감사합니다. 제가 염치없어서 그렇게까진 부탁 못드리겠구요 취소가 되긴 하는데 서비스차지 6불인가를 빼고 돌려준다고 하더라구요. 막시님이 쉽지 않다고 하시니 그냥 도메스틱 이코노미 파킹에 하는게 차라리 낫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피치파킹도 인터네셔날에서 셔틀을 타고 도메스틱에서 다시 타고 가야하는것 같고 그건 10불짜리 공항lot도 마찬가지 일테니까요. ㅠㅠ 지난번 DFW 공항도 그렇고 여러모로 많은 도움 받습니다. 감사합니다. ^^


      • 2019-11-15 21:35

        피치파킹은 인터내셔널 터미널 나오면 매 20분마다 주차장으로 바로가는 셔틀버스가 있고요. (공항에 내려줄때도 인터내셔널, 도메스틱으로 가는 각각의 버스가 다 있습니다)
        도메스틱쪽에는 원래 셔틀을 타던 인도어 주자장 가는 버스정류장(34번), 아웃도어 주차장 가는 버스 정류장(49번) 버스 탑승장이 공사중이라서, 모든 호텔셔틀, 주차장 셔틀버스 정류장을 North Terminal쪽으로 임시 이동시켜놨어요.
        North 터미널에 배기지 클레임을 지나면 Ride Share 타는 곳이라고 큰 사인이 있는 곳으로 에스컬레이터 타고 한층을 내려가신후에 L1인것 같은데, 그쪽으로 내려가셔서 타시게 현재는 바뀌어있습니다. 처음 가시면 굉장히 헷갈리실거예요.
        그래서 메리엇 호텔 버스도 어디에서 타시는지 전화로 물어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만약에 피치파킹을 사용하실거면 그 회원 들어놓으시면 전체 금액에서 15% 매번 디스카운드 받으세요. 🙂
        지난번 DFW 공항은 뭐를 도와드렸죠? 제가 기억을 못하네요. ㅎㅎㅎ


        • 2019-11-15 22:01

          DFW 공항을 처음이용할 예정이라서 환승관련해서 여쭤봤는데 아주 자세히 알려주셔서 마치 함께 다녀온듯한 가이드를 해주셨어요. 잘 메모해 놓고 내년에 갈때 프린트해서 가려구요. ㅎ 그럼 막시님 말씀대로라면 피치파킹 좋네요. 갈때는 도메스틱으로 셔틀타고 가고 올때는 인터네셔날에서 바로 셔틀타고 피치파킹랏으로 갈수 있는 거였군요;; 저는 인터네셔날에서는 어떤 종류의 셔틀서비스도(도메스틱으로 가는 자체 셔틀말고) 없는줄 알았거든요. 늘푸르게님이 추천해 주신곳이랑 피치파킹 회원가입해서 가격 비교해 봐야겠네요. 늦은시간까지 빠른 답글 감사합니다. ^^


          • 2019-11-15 22:43

            아, DFW 공항 이동방법 설명드렸던것 기억나네요. 🙂


        • 2019-11-15 22:20

          막시님 한가지만 더 여쭤볼께요. 피치파킹에 가보니 outdoor domestic, indoor domestic, indoor international정도로 나뉘어 있는데요. 저의 경우는 갈때는 싸웨를 타고 가야해서 도메스틱 공항으로 가야하고요 올때는 인터네셔날 공항으로 오는데 이경우에는 어떤 주차장에 세워야 하는것일까요? 느낌상 indoor international 인거 같긴 한데 여기에 세웠다가 도메스틱으로 못갈까 걱정, 그리고 가격이 싸니 outdoor domestic으로 세우고 싶긴 한데 이러면 인터네셔날 공항에서 못 올까 걱정 이러고 있습니다.


          • 2019-11-15 22:40

            피치 파킹은 인도어의 경우에 주차장에 들어갈때 도메스틱인지 인터내셔널인지 물어보는데요. (아웃도어 주차장도 그렇게 할것 같은데 거긴 제가 가본지 조금 되어서 방법이 바뀌었을수도 있어요)
            가실때 싸우스 웨스트 타시니까 도메스틱이라고 하시면 들어가서 왼쪽으로 가다가, 주차표시에 불이 깜빡거리는 곳으로 우회전 하셔서 빈곳에 주차하시면 셔틀버스가 바로 앞으로와서 픽업해 갑니다. 그때에 차량을 주차한곳의 위치가 적힌 종이 한장을 주는데, 그것 꼭 보관하셔야 하고요. 혹시 모르니까 전화기로 그 종이 사진 한장 찍어놓으시면 좋고요.

            아웃도어의 경우에도 방법은 같을것 같은데, 중요한건 인도어와 아웃도어가 주차장의 위치가 다릅니다.
            아웃도어 주차장은 I-85번에서 엑싯 75번(Sylvan Road)으로 나가시면, 하이웨이 가까운곳에 오른쪽에 있는곳이 아웃도어 주차장이고요.
            인도어 주차장은 위의 아웃도어 주차장을 지나서 조금 더 가시면 왼쪽에 들어가는 입구가 따로 있습니다.

            돌아오실때 인터내셔널 터미널에서 Peachy Parking 셔틀을 타시면, (아웃도어에 주차하셨을때) 아웃도어에 주차하셨다고 하고 출발할때 받았던 차량 위치가 적힌 종이를 기사에게 주면, 아웃도어 주차장에 차량 바로 앞으로 모셔다 드려요. 인도어에 주차하셨어도 도메스틱, 인터내셔널 상관없이 모셔다 드리고요.
            즉, 어디에 주차를 하시던지, 인터내셔널 터미널에서 버스를 타시면 차 앞에서 내리시게 해 줘요.


  • 2019-11-15 21:49

    지난번에 PreFlight 파킹 이용했었는데, 여기도 괜찮더라고요. 가격 한번 비교해보세요.


    • 2019-11-15 22:04

      늘푸르게님 감사합니다. ^^ 말씀해 주신곳에서 가격뽑아보니 uncovered 와 covered가 나오는데 covered에만 도메스틱과 인터네셔날이라고 나오는것을 보면 covered로 가야하는가 봅니다. 그럼 이업체역시 도메스틱과 인터네셔날로 직항 셔틀이 있나보네요. 막시님 말씀해 주신 피치파킹과 함께 비교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2019-11-16 04:39

        네.지난번에 covered에 파킹하고 도메스틱, 인터내셔날 둘 다 이용했었어요. uncovered는 도메스틱만 해주는 것 같더라고요.


  • 2019-11-23 20:18

    업데이트 감사드립니다. 아웃도어 주차장에서 인터내셔널 안가는건 저도 확실치 않았는데 알게 되었네요. 피치파킹 회원들어 놓으시면 좋은것 또 하나는, 휴가철에 가끔 인도어 주차장이 자리가 모자라면 예약을 했거나 피치파킹 회원이면 발렛파킹으로 주차를 해 주는데, 아니면 아웃도어 주차장으로 가라고 하더라구요. 🙂


  • 2019-11-25 18:19

    test


  • 2019-11-25 18:21

    testtest


  • 2019-12-02 20:51

    test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