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Andaz Seoul Gangnam 투숙기

망고빙수 망고빙수 · 2020-02-20 01:19 여행이야기 여행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년 9월에 오픈한 안다즈 서울강남호텔 투숙기를 올려볼까합니다. 작년에는 티어 숙박일수를 좀 일찍 채워서 오픈 직후 오지 못하고 올해야 방문하게 되었네요.

정문입니다. 압구정역 지하철과도 지하출입구로 연결되어있어 대중교통 이용시에도 무척 편리합니다.

2층 '조각보' 식당으로 올라가는 계단에서 내려다본 로비입니다.

전세계 안다즈에 있는 멋진 장식도있구요.

엘리베이터 앞에도 예술작품이 전시되어 멋스럽습니다.

프리미엄 트윈베드 룸으로 배정 받았는데 스윗룸 바로 아랫단계라고 하더라구요. 넓직해서 맘에들었습니다. 벽의 장식들은 조각보의 문양을 따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안다즈는 주류를 제외한 미니바내 음료와 스낵이 무료입니다.

처음 방문이라고 와인과 음료, 과일을 준비해 주셨어요.

욕실입니다. 욕조 안쪽에 샤워부스가 있어요.

화장실은 출입문 바로옆에 별도로 있어요.

16층 창문에서 내려다본 전경입니다.

지하 2층에 수영장과 짐이 있어요. 사람들이 있어서 피해서 입구에서만 찍었네요. 다녀오신분이 온돌바닥이라 따뜻해서 좋다고 하네요. 단 탈의실이 없어서 객실에서 탈의하고 가야하는게 단점이긴한데 샤워실은 있어요.글로벌리스트이면 사우나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거기서 탈의하고 가심 좋죠. 티어없으시면 1인 44,000원에 추가금액으로 사우나 이용 가능하구요.

짐도 멋졌어요. 전 기계를 잘모르지만 새거새거 했답니다~~!!

조식당이 위치한 '조각보'로 올라가는 2층 계단입니다.

조식은 1인 44,000원이고 글로벌리스트 티어있으심 무료입니다.

한식도 맛있었는데 사진엔 없지만 주방장님 뒷편에 맛난 한식이 있답니다. 

코로나19때문인지 손님이 없어서 조용한 분위기에서 여유있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오픈 프로모션 기념으로 1층 카페에서 모든커피와 차, 스무디를 전부다 5천원에 판매해서 한동안 엄청 핫했는데 프로모가 1월로 종료되어 지금은 가격이 좀 올랐더라구요. 타르트와 케잌 가격도 괜찮고 맛있으니 1층 카페 이용도 추천드려요.

총평: 오픈한지 반년밖에 안된 새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겨울비수기? 코로나영향?)에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cat5라 레비뉴로 오는것이 더 좋을 것 같고, 티어 있으신 분들은 조식과 사우나 이용만으로도 충분히 가치 있다고 생각합니다. 룸디렉터님이 직접 인사해주시고 제 선호사항들 다시 확인해주시고 환대해 주신것은 여기가 처음이긴 하네요. 제이크 땡큐^^

단, 다른 안다즈에 있는 이브닝 와인타임은 없어요. 해피아워보다는 아주아주 약식이지만 그래도 로비에서 스몰토크도 하고 와인한잔 하면서 간단히 스낵 집어먹기에도 좋았는데 여긴 그게 없어요. 조식도 다른 안다즈는 로비에 무료 커피와 베이커리 한두가지 정도가 있어서 조식포함 안한 분들이 이용하기 좋았는데 여긴 없네요. 그래도 백화점이 지척이고 지하1층 식당가와 근처에 맛집 많아요. 호텔 1층에는 블루보틀과 TWG카페도 있구요. 저는 다시 방문할 의사 백퍼센트 입니다. 이상 투숙기를 마치겠습니다.

Total 10

  • 2020-02-20 13:42

    얼마전에 생긴 호텔이라서 궁금했는데, 이렇게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도 좋아보이고 수영장, 짐도 참 좋네요.

    체크인할때 호텔에서 아는척 해 주면 정말 기분 좋은데, 디렉터님이 직접 인사도 해 주시고 좋으셨겠어요. 

    저는 아직도 안다즈에는 한번도 못가봐서 Brand Explorer 섹션에 안다즈가 표시가 안되어 있어요. 여기서 찍던지, 가장 가까운곳에 있는 사바나에서 Cat 4 숙박권으로 찍던지 해야할것 같아요. 

    자꾸봐도 호텔이 너무 깨끗하고 좋아보여요. 


    • 2020-02-20 17:58

      막시님 다음번 한국오실때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티어 있는분들은 강추합니다. 안다즈만의 독특한 분위기가 있어요.  미국에 있는 안다즈는 샌디에고 안다즈를 가봤는데 거긴 낡아서 좀 그랬고, 유럽이랑 아시아 안다즈는 다 좋았어요. 다음에 소개 해볼께요


  • 2020-02-20 14:50

    저도 최근에 다녀왔느데 호텔이 모던하니 좋은 것 같아요. 조식과 사우나 무료이용이 좋았어요 사우나가 좀 작은 편이지만 그래도 편안하게 쉬기 좋았습니다. 글로벌리스트임에도 주말에 예약을 해서 그런지 스윗룸 배정은 못받고 프리미엄 룸 받았는데 비슷하네요^^

    좋은 후기 잘보았습니다.

    하얏이 호텔28 명동도 추가해서 이용하기 좋아진 것 같아요


    • 2020-02-20 18:08

      Alex님 안녕하세요. 저도 같은 느낌이었어요. 작지만 편안한 사우나와 맛있는 조식, 기타 부대시설 이용만으로도 만족스런 투숙이었습니다

      호텔28명동은 한번 가봤는데 조식이 너무너무 부실하고 티어혜택도 딱히 없더라구요. 가격도 하얏공홈이 써드파티보다 6~7만원 정도 비싸서 가격메리트도 없구요. 호텔자체는 영화인이 설립한 의도대로 영화컨셉이라 나쁘지 않았지만요. 


  • 2020-02-20 16:32

    훌륭합니다. 글로벌리스트 부러워요ㅠㅠ

    객실 용품도 고급져 보이고 새집 느낌의 객실 마음에 듭니다. 조식 퀄리티도 훌륭해 보여요.


    • 2020-02-20 18:12

      기돌님 안녕하세요.  새호텔인데다 한국적인 미를 현대적으로 호텔곳곳에 디자인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답니다. 


  • 2020-02-21 05:07

    글로벌리스트 달고나면 꼭 가봐야겠네요! 좋은 소개 감사합니당!


    • 2020-02-21 07:07

      포조동님 올해 꼭 티어 달성하셔서 방문 하시길요^^


  • 2020-02-21 16:00

    안다즈 너무 고급진데요? 한국일정이 있음 한번 꼭 들려야겠숩니다^^ 좋은 후기 감사해요! 역쉬~! 망고빙수님 후기는 깔끔하고 멋져요^^


    • 2020-02-21 17:58

      otherwhile님 한국오실때 안다즈 강남 꼭 방문해 보세요^^

      후기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Boarding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