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아멕스 플래티넘 업그레이드 오퍼 - 25K MR + 10x Gas & Supermarket

MOXIE MOXIE · 2021-06-23 16:06 카드이야기

저한테는 언제나 오려나 하던 Amex Gold에서 Platinum으로 가는 업그레이드 오퍼가 계좌에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6개월에 $2,000 사용하면 25,000포인트 주고, 원래 받는 혜택 다 받으면서 주유소와 수퍼마켓 10배를 받는 오퍼인데요. 

이건.. 달리는거 맞죠? ㅋㅋㅋ

(아, 업그레이드 하다가도 팝업이 뜨려나요? 이건 안해봐서 몰라요. ㅋ)

Total 24

  • 2021-07-04 20:30

    아멕스 플래티넘 카드 항공 크레딧 업데이트 합니다. 

    6/29에 $102.98 티켓 두장 구매했다가, 다음날 아침에 취소했고. 

     

    6/30엔 취소 되었다고 포스팅 되었고,  (Saks $50는 이날 되었습니다)

     

    7/3에 Total $200 크레딧 잡혔습니다. 

     

    2020년 1월에도 같은 방법으로 비지니스 플래티넘에서 사용하고, 그 카드는 취소했는데 clawback을 해가지는 않았어요. 


  • 2021-06-23 16:19

    이미 만드셨는데 이런 오퍼라면 무조건이죠^^ 거기에 grocery 10배는 그 자체만으로도 너무나 매력적인 듯 해요^^ ㅎㅎㅎ

    그리고 업그레이드 오퍼는 팝업 코딩이 안되어 있지 않나요? ㅎㅎㄹ 이제껏 떳다는 이야기를 못들어 본듯 해요^^ ㅎㅎㅎ


    • 2021-06-23 16:41

      무조건 해야겠습니다. 이거 6월말까지 Saks Fifth 크레딧도 받아야 하는데.. 바쁘네요. ㅎㅎ


      • 2021-06-23 18:18

        바쁘네요- 페이팔 30불도 잊지 마세요- (제가 다 잊고 있었...네요)

        전 아직 골드로 내리지도 못했는데 ㅎㅎㅎ 어흑. 


        • 2021-06-23 18:35

          지금 막 업그레이드 했어요. 


      • 2021-06-23 18:28

        앗... ㅋㅋㅋ 이거 일주일 남았나요? ㅋㅋㅋ (근데 플랫은 expertise shipping이 가능해서 아슬아슬 하겠습니다 ㅋㅋㅋ)


        • 2021-06-23 18:38

          지금 막 했는데요. 업그레이드가 유효하게 되는게 약 24시간 걸린다는데, 계좌에서 플랫으로 바뀐게 보이면, 골드카드로 Saks에서 사용하면 인정 된다고 하네요. 

          골드 AU가 있었는데, 그게 같이 Plat AU($175)로 된다고 해서, 전화해서 일단 골드 AU를 없애고, 업그레이드시에 AU없이 업그레이드 했어요. 이게 생각보다 복잡하더라구요. 통화한 직원은 업그레이드 오퍼가 보이지 않는다고 해서, 전화로 AU만 없애고 온라인으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 2021-06-23 19:32

            생각보다 복잡하네요 ㅋㅋㅋ 그래도~! 잘 되셨으니 다행이네요^^


        • 2021-06-23 18:39

          카드 바로 보내달라고 하니까 안된다고 하고, 28일에 받을거라네요. ㅎ


          • 2021-06-23 19:33

            치사하네요 ㅋㅋㅋ 그래서 다음주에는 받으시네요^^


  • 2021-06-23 16:53

    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같은 오퍼 들어와서 바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


    • 2021-06-23 18:38

      바로 준비하고 계셨나봐요. ㅋㅋㅋ

      Saks에 어떻게 쓰는지 알려주세요. 🙂


      • 2021-06-23 19:31

        예전에 저는 삭스에서 회원가입으로 20% 할인 쿠폰 받고 shipping free인 shoppers runner로 해서 화장품 위주로 사니깐 딱 $50 떨어지더라구요^^ 화장품이 대세입니다^^ ㅋㅋㅋ 아내에게 사랑도 받으면서요 ㅋ


        • 2021-06-23 19:59

          스토어 방문에 기카는 안되요? 


          • 2021-06-23 21:39

            돼요 ㅎㅎㅎ 저희 동네는 Saks 백화점이 없어서 ㅠㅠ (Fifth Off Saks는 안되요!)


            • 2021-06-23 22:20

              매장 기카가 되면, 6월 마지막주에 기카 샀다가... 7월에 같이 사용하면 뭐 좀 괜찮은것 구매할 수 있겠네요. 


      • 2021-06-24 05:51

        매장 기카로 모아두시면 한번에 좋은 거 구입 가능하시겠네요.

        저는 기카 구입은 해본적 없고, 단순하게 온라인에서 키친 용품이나 애들 옷 삽니다. ㅎㅎㅎ


  • 2021-06-23 22:36

    플래티넘으로 업그레이드를 했더니, 갑자기 뭔가 메시지가 왔는데요. (이제 앱에도 카드가 바뀌어 보입니다)

    우버 크레딧이 골드는 $10, 플랫은 $15 이잖아요? 이번달에 개인 골드 2장으로 적립된 $20에서 일부 사용후 $8이 남았었는데, 카드가 바뀌었다고 추가로 $15이 더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이번달 우버 크레딧은 $35을 사용하게 되었어요. 

     


    • 2021-06-23 23:11

      이런게 아멕스는 쫌 있는게 같더라구요! 우버 크레딧을 같은달에 2번 받는 그런 일도 있고 … 뭐~! 주는데 받아야줘^^ 좋네요 ㅎㅎㅎ


    • 2021-06-24 05:26

      자고 일어났더니 저도 들어와있네요. 소소한 기쁨입니다. ㅎㅎㅎ


      • 2021-07-01 11:55

        골드카드가 두장이였다가 한장을 플랫으로 업그레이드 했는데, 이번달에는 골드 두장, 플랫 한장에서 우버 크레딧이 다 들어왔습니다. 

        아멕스 사무실에 계산기가 고장났나봐요. 연회비도 올랐는데, 계속 주면 계속 받으렵니다. ㅋㅋㅋ


  • 2021-06-29 09:30

    업그레이드 한 카드가 어제 왔고(Fedex Standard로 보냈어요), 시간이 촉박할것 같긴한데 바로 매장에 다녀왔습니다. 계좌에서는 아직 펜딩으로 있는데, 뭐... 되겠지요?


    • 2021-07-01 15:09

      벌써 사 오셨군요. 크레딧 잘 받으실거에요.

      저희도 이제 7월이니 가서 2장 더 사면 총 $375 되네요. (지난번에 Citi 계정 없애면서 소소하게 $25 받은것도 있어서요.) 뭐좀 살거 없나 봐야겠어요.


      • 2021-07-01 18:36

        시간이 촉박해서 잘 될까 했는데, 오늘 (어제 날짜로) $50 크레딧이 들어왔어요. ㅋㅋㅋ

        이 기카로 Off Saks도 되는거 아닌가요?  


Boarding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