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7주년 경품- 하얏 25k 포인트 수령 / 과테말라 여행 정보 구함

철길 철길 · 2022-06-20 16:17 세상이야기
안녕하세요? 지난 연말 경품 이벤트에 당첨된 철길입니다.

Fly with Moxie 오픈 7주년 경품 이벤트

그동안 제가 장모님 팔순 생신 선물로 GOH 해드릴려고 경품 수령을 계속 늦추면서 캘리포니아랑 애리조나, 한국쪽 하얏 호텔/리조트를 알아봤는데

포인트 룸도 쉽게 구하지 못할뿐 아니라, 가고싶은 호텔/일정을 계속 바꾸시는 바람에 결국 원래대로 포인트로 받았습니다.

신청시작과 중간 상황은 레딧비님의 "하얏트 컴바인 포인트 정말 30일 걸릴까요?" 글에 댓글로 자세히 나와 있구요.

하얏 웹사이트에는 Jun 20, 2022 Reward Bonus 25,000 Points Earned이라고 올라왔습니다.

(스크린샷도 같이 올리고 싶은데, 이것까지 할려면 점심시간 다 지날것 같아서 일단은 글로만 이 감동을 전하고, 나중에 집에 가서 스크린샷을 추가하던지 할께요.)

항상 감사하고, 하얏로 여행갈때 또 한번 더 행복이 넘칠것 같습니다. 어디로 가게 될지는 아직 모르지만 다음에 꼭 후기 남길께요.

묻어가는 질문 하나는 과테말라 여행 정보입니다.

어머니께서 어제 과테말라로 여행을 가셨는데 딱히 정해진 목적이 없이 티비에서 보고 과테말라 가면 좋겠다 싶어서 주말에 예약하고 가셨어요.

저도 잘 모르는 동네라, 구글 해서 블로그 글 보는게 전부인데, 혹시 과테말라 다녀오신분이나 줏어들은 정보가 있으신분은 좀 공유 부탁드릴께요.

지금은 과테말라 시티의 하얏에 있는데, 주변에 현재 날씨로 가실 수 있는 곳만 가보실 것 같아요. (Atitlan 같은곳이요)
Total 2

  • 2022-06-20 22:46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포인트 전환이 지체되어서 걱정이였는데, 이제라도 되서 다행이예요.

    과테말라에 그냥 가셨어요? 저도 한번 정보를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2022-06-21 04:16

      감사합니다.

      과테말라엔 그냥 가셨어요. 과테말라 시티는 치안이 안좋다고 해서 좀 걱정인데, 아티구아나  아티틀란 쪽으론 괜찮은듯 싶구요.

       


Boarding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