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바뀐 Chase IHG Premier 카드 오퍼 – 125K 포인트 + 무료 숙박권

야외, 하늘, 과일, 열대, 카리브해, 나무, 리조트, 해변 리조트, 물, 야자수, 리조트 타운, 코코넛, 해변, 휴가, 지상

새로 바뀐 Chase IHG Premier 카드 오퍼 – 125K 포인트 + 무료 숙박권

Bookmark

안녕하세요, Moxie 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어제(2021년 4월 8일)부터 새로 바뀐 Chase IHG Premier 크레딧 카드의 오퍼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싸이트에서는 그동안에 IHG 포인트와 숙박권으로 남겨졌던 숙박리뷰가 꽤 있었습니다. 

한참전부터 잘 사용하던 연회비 $49의 Select 카드부터, 요즘에 나오는 연회비 $89의 Premier 카드까지 두장에서 꾸준히 받을수 있는 무료 숙박권을 지난 몇년간 아주 잘 사용하고 있었어요. 

각종 IHG 호텔의 숙박리뷰는 지난 호텔 숙박 리뷰 모음글에서 확인하실수 있으십니다. 

 

야외, 하늘, 과일, 열대, 카리브해, 나무, 리조트, 해변 리조트, 물, 야자수, 리조트 타운, 코코넛, 해변, 휴가, 지상

InterContinental Presidente Cozumel Resort & Spa

 

이미 아시듯이 요즘에는 Select 카드는 신청을 못하고 Premier 카드만 신청하실수 있는데, WOH과는 다르게 예전카드와 새 카드를 동시에 가지고 있을수가 있어서 더욱더 잘 사용할 수 있잖아요. 

오늘 보실 프리미어 카드의 오퍼가 그동안에는 10만, 12만 5천, 14만, 14만+첫해 연회비면제 등등의 오퍼들로 발전을 해오고 있었는데, 가장 최근에 있었던 14만포인트 오퍼가 이번에는 아래와 같이 바뀌었어요. 

 

Spending Requirement: 3개월동안 $3,000 사용

Welcome Bonus: 12만 5천포인트 + 무료 숙박권 한장(4만포인트까지 사용)

 

기존에는 카드 사용후 1년이 지나고, 연회비가 나오면 숙박권 한장을 받으셨는데요. 이번 오퍼는 시작과 함께 스펜딩 오퍼를 마치시면 한장을 받으십니다. (물론 연회비 내시면 그때도 한장씩 받으십니다)

이 카드의 신청링크와 함께, 각종 베네핏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IHG Rewards Club Premier Credit Card

 

최근에 IHG 호텔들의 어워드 숙박 리뎀션이 올라갔다는 글들을 보긴했었는데, 제 생각으로는 Dynamic Pricing으로 차감율을 적용하는 프로그램에서는 흔히 볼 수 있는 일이라 생각하고 있었어요. 

어제 이 오퍼가 나오고서, 얼마전에 올라간 리뎀션을 보신분들께서는 뭐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ㅎ

Dynamic Pricing으로 바뀔때마다 이런것은 감수를 해야한다고 생각을 하기에, 이번에 나온 이 오퍼도 아직도 가치가 있다고 보여지는건 사실입니다. 다만 정해진 리뎀션을 알 수 없기때문에, 검색을 열심히 해야한다는 수고가 필요하긴 합니다.

그리고 다이내믹 프라이싱으로 평상시 4만포인트를 넘게 받는 호텔에 가실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것도 감안을 하셔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그냥 요즘에는 각종 디밸류와 함께 살아가는 방법을 배워야 할때가 된것 같습니다. 이것저것 디밸류라고 모두 쳐버리고 나면… 나중에 우리는 hotels.com을 이용해야 할거예요. )

이 카드의 다른 장점 몇가지만 나열해 보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 카드를 소지하시면서 IHG Rewards Club Platinum 회원이 되십니다. 어차피 더 올라가도 IHG 호텔에서는 조식은 못먹기는 하는데, 그래도 없는것보다는 좋습니다. 
  • 카드를 소지하시는 동안에는 IHG Rewards Club 포인트의 유효기간이 없습니다. (위에 언급한 플래티넘 회원이 되기에 이렇게 됩니다. – 티어가 있으면 유효기간이 없어요)
  • 매년 연회비 지불과 함께, 4만포인트를 요구하는 호텔에 가실수 있는 무료 숙박권을 받으십니다. 연회비 $89내고, $250짜리 호텔에 가실수 있는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 4박 연박 숙박시 4번째 1박이 무료입니다. 이 카드 소지의 혜택입니다. 
  • 매 4년마다 글로벌 엔트리(GE) 혹은 TSA Pre-Check 수수료를 크레딧으로 받으십니다. 연회비가 $89인데, GE 등록과 갱신의 수수료는 $100입니다. 

 

보시듯이 일단 기본적으로 받으시는 혜택들이 연회비는 넘게 되기에 아직도 우리에겐 호텔체인을 공략하기위한 훌륭한 카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IHG의 Dynamic Pricing에 대한 설명을 조금 더 해 드리기위해, 스크린샷 두개로 비교를 해 드릴까 합니다. 

 

한국에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호텔 두곳의 차감율 비교입니다. 

텍스트, 스크린샷, 웹사이트, 온라인 광고

차감율이 이렇게 찍히는 날에는 아쉽게도 4만포인트까지 사용하는 숙박권으로 숙박이 불가능하십니다. 이럴때 꼭 가셔야 한다면 포인트를 사용하시는 방법밖에는 없으실듯 하고요. 

 

텍스트, 스크린샷, 웹사이트, 온라인 광고, 웹 페이지

차감율이 이렇게 찍히는 날은 크레딧카드 소지로 받으시는 무료 숙박권으로 무료 숙박을 하실수 있습니다. 9천포인트는 돌려주지 않습니다. (그러면 얼마나 좋을까요?)

 

잠시 눈을 돌려서 제가 다녀왔던 InterContinental Presidente Cancun Resort & Spa로 가보겠습니다. 

천장, 실내, 가구, 벽, 인테리어 디자인, 테이블, 천장 설비, 방, 홀, 커피 테이블, 트랙 조명, 소파, 바닥, 의자, 라운지, 호텔

 

이곳은 비수기, 성수기 상관없이 아래와 같이 잘 나오고 있습니다. (어? 리노베이션 했네요? 가봐야겠습니다. ㅋ)

텍스트, 스크린샷

 

여기에 숙박권이나 포인트로 저렴하게 가신다면.. 이런 사진도 찍으실수 있어요. ㅋㅋㅋ

야외, 하늘, 구름, 해변, 지상, 모래, 수평선, 자연, 물, 사람, 경치, 해안, 모래가 있는, 여름

꼭 다시가서 이런 해변가의 평안함을 무한반복하려고 합니다. 🙂

 

오늘 포스팅에서는 어제부터 새로나온 Chase IHG Premier Credit Card의 새로운 오퍼를 소개시켜드렸습니다. 

점점 더 IHG 포인트의 가치가 떨어지고 있는것은 사실이긴 하지만, 아직도 여러곳의 좋은 호텔에서 무료숙박의 기회가 있는 호텔체인이라서…. 

부정적인 마음을 조금 버리고, 긍정적으로 생각하시면 좋겠습니다. (부정적으로만 생각하면 예전 예전에 힐튼포인트는 적립도 하지 말았어야 하는데, 다들 힐튼포인트 많으시잖아요?ㅋ)

IHG 포인트와 숙박권을 잘 사용하시는 방법을 아시는 분들께는 이번 포인트 + 숙박권 오퍼가 어쩌면 기존의 포인트오퍼보다 더 좋을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해 보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칠까 합니다. 

IHG Rewards Club Premier Credit Card

 

 

 

부록

아무래도 요즘에 제일 좋다고 하는 오퍼는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 카드의 8만포인트와 $50 오퍼일듯 하고요.

Chase Sapphire Preferred Visa Credit Card

 

오늘 포스팅에서 보신 오퍼가 나온 같은날, 체이스에서 새로운 United Airlines Quest 카드가 80,000마일 오퍼를 가지고 나왔습니다. 연회비 $250의 프리미엄 카드이고, 5/24 밑에 있으시면서 United Airlines 항공마일 더 적립하실 분들께는 또 옵션이 되실수 있습니다. 이렇게 새로나온 카드는 싸이트에 크레딧카드 섹션에 자리를 잡아놨습니다. 아래 신청링크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수 있으세요. 

Chase United Quest(SM) Card

Fly with Moxie has partnered with CardRatings for our coverage of credit card products. Fly with Moxie and CardRatings may receive a commission from card issuers. Opinions, reviews, analyses & recommendations are the author’s alone, and have not been reviewed, endorsed or approved by any of these entities.

MOXIE
flywithmoxie@gmail.com

Moxie has been traveling the world using points & miles for over a decade. He still flies more than 100 times annually to both domestic & international destinations and shares his passion, experience and knowledge of premium flights and hotel suites with Korean readers and others through several different channels.

Subscribe
Notify of
4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ThinButLong
04/09/2021 9:16 pm

좋은 오퍼 소개 감사합니다.
“나중에 우리는 hotels.com을 이용해야 할거예요.” 웃프네요 ㅠㅠ 그땐 익스피다아냐 호텔스냐 비교해야한다고 생각하니 끔찍(?)합니다. ㄷㄷㄷ

otherwhile
04/09/2021 9:59 pm
Reply to  ThinButLong

나름 익스피디아도 좋았어요^^ ㅎㅎㅎ 예전 카드 모를때나 카드계로 와서는 또 카드로 한번 크게 털어서~! ㅎㅎㅎ 나쁘지 않았던 것 같아요!!! 호텔스 닷 컴 ㅋㅋㅋ 저에게는 듣보잡^^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