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Jul 2015 Visa Signature 카드의 혜택 – Fandango 2-for-1 Movie Ticket
요즘 아멕스 카드에서 보내주는 오퍼 이용에 한창들 재미 보시고 있으시죠?
꼭 아멕스에서만 이런 카드 혜택을 제공하는게 아니고, Visa Signature에서도 여러가지 제공하는 혜택들이 있습니다.
와이너리 무료 시음이라던가, 호텔 숙박시 받는 몇가지 혜택 등등이 있는데요.
Visa에서도 꽤 쓸만한 오퍼가 있어서 한번 소개하도록 하죠. 오늘 제가 직접 해 봤거든요. 🙂
오늘은 4월달부터 해오던 Visa Signature Card의 혜택에 대해서 써 보겠습니다. (일반 비자카드는 안됩니다.)
두 카드의 차이 – 하나는 시그니쳐라고 써 있습니다.
8월 21일까지 매주 금요일에 Fandango 싸이트에서 금요일에 상영하는 영화표를 Visa Signature 카드를 이용하여 구입하실때,
“Buy one Get One FREE” 가 되는 프로모션입니다.
내용을 읽어보시면, 체이스 카드만 되는것처럼 나오는데, 꼭 그런것은 아니고 Visa Signature Card면 다 되는듯 합니다.
(요건 다른것으로 해 보실수 있는 분들이 한번 확인 바랍니다.)
저는 위에 사진에 나온 사프로 했습니다.
밑에 공란에 카드 번호를 먼저 넣어서 Visa Signature 카드를 Verify합니다. (챠지 되는것 아닙니다)
이제 제가 갈 근처의 극장으로 이동하기위해 Zip Code를 넣으라고 나옵니다.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3일중에 구매 하셔야 하구요. 금요일 상영 영화만 됩니다. 최고 $19.50까지 된다고 합니다.
한 카드당 30일에 한번 된다고 나오는데, 뭐 이건 저희한테는 문제가 안되죠? (Visa Signature Card가 몇개이신지 세어보셨습니까?)
다음페이지에 나오는 간단한 이용 방법입니다.
Zip Code를 넣었더니, 근처에 있는 극장 페이지로 이동하고, 영화 종류와 시간을 선택할 수 있게 합니다.
오늘은 터미네이터 제니시스를 3D IMAX로 한번 볼까 했습니다.
(원래 Channing Tatum의 멋진 8-pack 복근을 볼수 있는 영화도 있었는데, 그건 나중에 보기로 하죠. 비교되서 별로 안좋습니다.ㅍㅎㅎ)
3D IMAX라서 인당 표가 $18.43이나 하네요. @@ 보통 영화의 두배값인데, 그래도 그렇게 봐야 실감이 날듯하여…
게다가 한장이 공짜인데… 그냥 그렇게 하기로 했어요.
두장 표 값에서 $4.00 수수료붙이고, $19.50을 빼 줍니다.
(오늘까지 쓸수 있는 $4 쿠폰 있었는데, 모두 다 결재한다음에 발견해서 그냥 못쓰고 냈습니다. ㅋ)
티켓을 전화기에 문자로 보내달라는 옵션을 선택하고..
이곳에 전화번호를 넣습니다.
이렇게 컨펌 화면이 뜨더니 조금 있다가 전화기에 문자가 왔어요.
문자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 화면으로 가면서, QR코드가 포함된 화면으로 가게 되는군요.
실제로 극장에 갔더니, 더 쉽습니다.
위의 화면을 보여주니, QR Code스캔하고 바로 이렇게 티켓 두장을 주네요. 참 쉽습니다. 🙂
영화는 2시간 조금 넘게 하던데, 저는 영화배우 이병헌씨가 나오는줄은 모르고 갔습니다.
이병헌씨가 예전 터미네이터에서 나왔던 (죽여도 죽여도 수은으로 뭉쳐서 다시 살아나는) T-1000의 역할을 합니다.
표정연기하나는 정말 끝내주시더군요. 연기 잘 했습니다.
영화 내용은 처음엔 타임머신을 타고 왔다리 갔다리 연도가 좀 헷갈리더니, 나중에는 다 이해하겠더라구요.
재미있게 봤습니다. 게다가 한장은 무료로 들어가서 봤기에 더 좋았네요.
여러분들도 꼭 Visa Signature 카드의 혜택을 이용해서 문화생활 한번 해 보세요~~
작년에 알라스카에 갔듯이 4th of July에는 여행을 갔었어야하는데….
올해는 이것땜에 붙잡혔습니다. 그래서, 오늘 영화를 보게 되었어요.
내일입니다. 다운타운에서 10K 뛰는데~~ 비도 온다네요. 에휴~~
(내년엔 꼭 여행갈거예요~ㅋ)
터미네이터 보셨군요. 전 오늘 봅니다 ㅎㅎ
ㅋㅋ 예전의 스토리와 연결시켜 보니까 재미있더라구요.
금요일에 봐야하는데요~~~ㅋㅋ
보고 왔습니다. 아놀드 형님 헌정 영화네요. 나이가 있으셔서 조연 정도 거드는 수준일줄 알았는데 아놀드 형님이 실질 주인공이에요 ㅋㅋㅋ
이벤트 가다가 깜놀하고 옆길로 새서 이것부터 읽었습니다. 정말 알찬 정보 감사드려요 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이번주 금요일에 영화보러 가시나요? 🙂
영화보는데 카드에서 혜택도 있군요? 처음 알았어요.
참, 그런데 달리기 하세요? 우왕!
네, 가끔 뛰는데.. 이번에 7/4에 10K 뛰었어요.
54,000명이 출전했다는데, 2마일지점부터 비쫄딱 맞고 뛰었네요. ㅎㅎ
와이프가 친구와 연평해전 보고 싶다고해서, 또 한번 해 봤습니다.
이번엔 아침 첫편으로. 그랬더니 티켓 두장에 $7 내고 보게 되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