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Dec 2020 Work From Hyatt : Office for the day 하얏 QN 쌓기 좋은 프로모션이 나왔어요
안녕하세요, 포조동입니다.
하얏에서 새로 나온 프로모션 오퍼를 소개할려고 합니다.
office for the day라고 하는 것입니다.
하루를 묶는 것이 아니라 아침 7시부터 저녁 7시까지 오피스처럼 이용하는 것입니다.
대신 가격이 좀 저렴하고, 주차비 할인과 음료 할인등의 혜택이 있습니다.
포인트도 보통 숙박과 같이 주구요.. QN으로 쳐줍니다.
물론 예약 캔슬도 24시간전까지 가능합니다.
저는 원래 다음주에 Big sur 있는 Alila에 이틀을 예약했는데, 그것으로 올해 globalist를 향한 60박을 채우는 것이였는데, 갑작스런 (?) 캘리포니아쪽 Stay at home order가 내려지면서 갈수 있을지가 미지수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만일의 경우를 대비해서, 호텔 예약을 12월 말로 찾던중 생각 난 오퍼였습니다.
그래서 저희 집 근처를 찾아보았습니다. 여러곳이 나오네요
집과 제일 가까운 곳으로 보통 백불짜리 방이라서 이걸 예약해서 첵인만 해야 하나 했던 호텔이 69불에 나왔네요.
포인트는 8000포인트인데, 25%를 돌려 받을수 있으니, 사실은 6000포인트겠네요.
막판에 다시 포인트로 바꾸더라도, 일단은 가격이 착하니 레비뉴로 잡아봅니다.
이렇게 해서 2박을 여행을 못 갈 경우 채우면 60박을 채울수 있습니다.
올해 숙박은 내년으로 이월되니, 어쨋든 한번 채워 보겠습니다.
이 오퍼는 내년 5월까지니, 내년 초반에 여행 계획은 없으시지만, globalist로 도전을 하실분한텐 좋은 옵션일것 같습니다.
막시님 글 참고 하셔서 다들 글로발리스트 도전해봅시다!
다들 집 근처로 한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참, office라는 코드를 넣으셔야 가격 옵션이 보입니다.
빠른 정보 감사드립니다.
코비드 끝나면 다들 PH 라운지에 모여서 정모를 해야 하겠어요^^
그쵸? 그러고 싶네요!
이것도 상당히 좋은 프로그램이네요. 이제 밤에 잠을 안자니까, 낮에 좋은 가격으로 불러요. ㅎㅎㅎ
아틀란타도 뭐 $60대부터 보이는것 같습니다. 리젠시 $75… 그냥 가서 낮잠만 자도 좋겠어요. 🙂
이번에 다들 진짜 글로벌리스트 하시겠어요.
다들 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