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Taipei 2019 #1 Jioufen – Moxie w/out Borders
안녕하세요, Moxie 입니다.  2019년9월에 Moxie는 대만에 처음 다녀왔습니다.  대만으로 가는 비행 탑승리뷰를 아직 작성하지 않아서 그것 말고… 이 여행을 하게된
No Comments
Las Vegas 주변 2019 #2 Seven Magic Mountains, Jean/Roach Dry Lake Bed – Moxie w/out Borders
안녕하세요, Moxie 입니다.  Moxie의 여행기 시리즈, Moxie w/out Borders 라스베가스 주변여헹 2편에 왔습니다.  지난 1편에서는 120도의 폭염을 뚫고 숨이 탁
Las Vegas 주변 2019 #1 Death Valley Update – Moxie w/out Borders
안녕하세요, Moxie 입니다.  Moxie의 여행기 시리즈, Moxie w/out Borders가 오늘은 라스베가스에서 렌트카를 타고서 주변으로 나가봤습니다.  렌트카는 내셔널 렌트카에서 받는 무료쿠폰
2 Comments
Charleston 2019 #3 Cypress Garden – Moxie w/out Borders
안녕하세요, Moxie입니다.  Moxie w/out Borders 챨스턴 여행기 3편에 왔습니다.  챨스턴 2박 3일 여행중에 마지막 일정인 Cypress Garden으로 같이 가 보겠는데요.
Charleston 2019 #2 Pitt Street Bridge와 그 주변 – Moxie w/out Borders
안녕하세요, Moxie입니다.  남부의 역사적인 도시 Charleston 여행기 계속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여행기 1편에서는 400년된 Oak Teee와, 챨스턴 City Market의 모습을
2 Comments
Charleston 2019 #1 Angel Oak Tree, Charleston City Market – Moxie w/out Borders
안녕하세요, Moxie입니다.  Memorial Day Weekend에 남부 역사의 도시, Charleston에 다녀왔습니다.  사우스 캐롤라이나 챨스턴은 아틀란타에서 운전으로 5시간 조금 안되게 운전하면 갈
No Comments
Chicago 2019 #3. Shedd Aquarium – Moxie w/out Borders
안녕하세요, Moxie입니다.  2019년 시카고 여행기 마지막편에 왔습니다.  아틀란타로 돌아가는 늦은 비행기를 타러가기 전에 시카고 씨티패스로 갈 수 있는 곳중에 마지막
Chicago 2019 #2. The Art Institute of Chicago – Moxie w/out Borders
안녕하세요, Moxie입니다.  5월중에 다녀왔던 시카고 여행기 2편에 왔습니다.  이번 여행의 주 목적지였던 The Art Institute of Chicago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가는때마다
No Comments
Chicago 2019 #1. 360 Observation Deck & Willis Tower Skydeck – Moxie w/out Borders
안녕하세요, Moxie 입니다.  벌써 한달이나 되었는데, Mother’s Day 주말에 시카고에 다녀왔습니다.  그동안 싸이트가 불안해서 글이 밀린 글들이 몇개 있는데,  싸이트
8 Comments
Mexico City #12 Moxie의 멕시코 현지인 여행 12가지 2편 – Moxie w/out Borders
안녕하세요, Moxie입니다. 두번째 가본 멕시코 씨티, Moxie w/out Borders 멕시코 시티 12편 마지막편에 왔습니다.  11편에서 보셨겠지만 이번 여행에서는 멕시코 현지인들의
4 Comments
Mexico City #11 Moxie의 멕시코 현지인 여행 12가지 1편 – Moxie w/out Borders
안녕하세요, Moxie입니다.  일주일동안 참 바쁘게 보내다가 다시 여행후기 작성하러 왔습니다.ㅎㅎ Moxie w/out Borders 멕시코 시티 11편에 오셨는데요.  이번부터 보시는 11편과
Mexico City #10 National Revolution Museum – Moxie w/out Borders
안녕하세요, Moxie 입니다.  Moxie w/out Borders 멕시코 시티 10편에 왔습니다.  이번 10편에서는 멕시코 사람들의 로컬 시장, Mercado de San Juan에
2 Comments
Mexico City #9 Chapultepec Castle – Moxie w/out Borders
안녕하세요, Moxie 입니다.  Moxie w/out Borders 멕시코 시티 9편에 왔습니다.  이번 9편에서는 작년 여행중에 가볼까 했다가 미뤄버렸던,  도심 한가운데 있는
Mexico City #8 Balcone del Zocalo – Moxie w/out Borders
안녕하세요, Moxie 입니다.  Moxie w/out Borders 멕시코 시티 8편에 왔습니다.  지난 7편까지의 멕시코 시티 여행기는 2017년에 처음으로 다녀왔을때의 경험이였구요.  이번편,
2 Comments
Grand Cayman #3 – Stingray City Experience – Moxie w/out Borders
Moxie w/out Borders 케이먼 섬 3편에 왔습니다.  3편에서는 여행 3일차에 해 봤던 Stingray City Experience를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큰 기대를
4 Comments
Grand Cayman #2 – Flip Flop Tree, Rum Point – Moxie w/out Borders
Moxie w/out Borders 케이먼 섬 2편에 왔습니다.  2편에서 보실곳은, 2일차에 렌터카를 타고서 섬 한바퀴를 돌면서 가보기로 한곳이예요.  Flip Flop Tree라고
Grand Cayman #1 – Hell, Devil’s Hangout – Moxie w/out Borders
Moxie w/out Borders가 케이먼 섬에 다녀왔습니다.  여행전에 예약글부터 보신분들은 아실텐데요.  케이먼 섬은 4개의 영국령 섬으로, 그중에 제가 다녀온곳은 Grand Cayman
4 Comments
Brussels, Belgium #3 – Brugge Beer Experience(브뤼헤 맥주 박물관) – Moxie w/out Border
Moxie w/out Borders 벨지움 여행기 3편에 왔습니다.  벨지움 하면 가장 유명한것 중에 하나가 맥주가 아닐까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독일맥주보다 벨지움
8 Comments
Brussels, Belgium #2 – Brugge(브뤼헤) 당일 여행 – Moxie w/out Borders
Moxie w/out Borders 벨지움 브뤼셀 여행기 2편에 왔습니다.  2편에서는 브뤼셀에서 기차로 한시간 떨어져 있는 아름다운 도시, 브뤼헤에 다녀왔는데요.  브뤼셀을 여행하시는
9 Comments
Brussels, Belgium #1 – Grand Place, Manneken Pis(오줌싸개 동상) – Moxie w/out Borders
안녕하세요, Moxie입니다.  그동안 많은곳을 돌아다니고 또 리뷰도 남기느라, 지난 11월에 다녀온 브뤼셀 여행후기를 이제서야 남기게 되었습니다.  아무리 바쁘더라도 1년은 넘기지
4 Comments
Istanbul, Turkey #3 – Galata Tower, Taksim Square – Moxie w/out Borders
Moxie w/out Borders 이스탄불 3편(마지막편)에 왔습니다.  3편에서는 지난 2편에서 보셨던 Grand Bazaar에서 나와서 갈라타 다리앞에서 고등어 케밥 샌드위치를 맛있게 먹고,
No Comments
Istanbul, Turkey #2 – Blue Mosque, Grand Bazaar – Moxie w/out Borders
Moxie w/out Borders  이스탄불 2편에 왔습니다.  2편에서는 지난 1편에 보셨던 소피아 성당 박물관 바로 앞에 있는 Blue Mosque와 Grand Bazaar에
Istanbul, Turkey #1 – AyaSofya(Hagia Sophia) – Moxie w/out Borders
Moxie가 오래전부터 참 가보고 싶었던 이스탄불에 다녀왔습니다.  그냥 터키에만 다녀오기에는 좀 그래서 여태까지 미뤄오다가, ANA RTW의 첫 도착나라로 터키를 선택했어요.
No Comments
Frankfurt, Germany #6 – 마인츠 대성당, 비스바덴 – Moxie w/out Borders
Moxie의 프랑크 푸르트 여행기 6편 (마지막편)에 왔습니다.  마지막편에서는 5편에 보셨던 하이델베르크에 갔던날, 호텔로 돌아오면서 가봤던 나름 유명한 곳으로 가보겠습니다.  마인츠
Frankfurt, Germany #5 – 하이델베르그(Heidelberg) – Moxie w/out Borders
Moxie의 프랑크 푸르트 여행기 5편에 왔습니다.  5편에서는 프랑크 푸르트 여행을 가시면 빼먹지 않고 꼭 가시는 곳에 가볼게요.  각종 여행 투어
No Comments
Frankfurt, Germany #4 – The Squaire at FRA Airport – Moxie w/out Borders
Moxie의 프랑크 푸르트 여행기 4편에 왔습니다.  오늘 보실곳은 공항에 바로 붙어있는 종합 편의시설(?) 이라고 할 수 있을법한 The Sqauire 입니다.  여행지라기
Frankfurt, Germany #3 – Eiserner Steg – Moxie w/out Borders
Moxie의 프랑크 푸르트 여행기 3편에 왔습니다.  오늘 가보는 이곳, Eiserner Steg이라는 철교에 다녀왔는데요. 여기는 여행기 2편에서 보신 뢰머버그 광장 바로
No Comments
Frankfurt, Germany #2 – 뢰머 광장, 바톨로무스 성당 – Moxie w/out Borders
Moxie의 프랑크 푸르트 여행기 2편에 왔습니다.  Moxie w/out Borders 2편에서는 프랑크 푸르트에 오면 꼭 가보라는 곳이 몇군데 있는데, 그중에 한곳
Frankfurt, Germany #1 – 중앙역 주변 모습 – Moxie w/out Borders
Moxie w/out Borders가 독일 프랑크 푸르트에 다녀왔습니다.  4박 5일동안 체류했고, 실제 3일 Full Day로 구경을 하고 왔어요.  모두 6편 정도로
4 Comments
Osaka/Kyoto, Japan #5 – 도톤보리 – Moxie w/out Borders
Moxie w/out Borders, 오사카 쿄토 여행기 5편(마지막편)에 왔습니다.  오사카여행 마지막날 다녀왔던 도톤보리를 좀 둘러볼텐데요.  이곳에서 일어나는 해프닝이 재미있어서, 오사카 여행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