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Universal Studios Japan) 후기

a group of people in a theme park

오사카 구경 및 쿄토 1박을 포기하고,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USJ)에 다녀왔습니다.

저희 부모님은 그날 따로 오사카 구경하시고 저랑 아이들만 다녀왔어요.

티켓 구매

a group of people dancing

일본 공식 홈페이지에서 일본어로 선택하면, 생일자 할인 옵션 선택이 가능합니다.

생일인 사람에게 스티커를 주는데, 그 스티커를 보고 직원들 및 캐릭터가 생일 축하 인사를 해준다고 하더라고요.

첫째랑 막내가 그 즈음 생일이라서, 일본어 번역해가며 가입도 하고 가족 등록도 하고 여러 프로세스를 진행했습니다.

그런데 마지막 결제 단계에서 에러가 나서, 결국 생일 스티커 붙이는 것 실패했어요.

kkday 앱 통해서 4인 입장권 구매는 성공했지만, 안타깝게도 express 티켓은 이미 sold out. ㅠㅠ

호텔에서 USJ로 이동

우버 불렀는데 안 와서, 호텔 앞에 대기 중인 택시 타고 갔습니다.

신기하게도 택시 요금은 우버 estimate 요금과 거의 동일하게 나왔어요.

이틀 전 저녁에 택시 탈 때는 우버 요금보다 일반 택시 요금이 더 저렴하게 나왔었는데, 금액 산정이 어떻게 되는건지… ㅋㅋㅋ

USJ 입장

아침 9시 조금 안되어서 도착한 것 같은데 사람이 정말 많네요.

a crowd of people outside a building

월요일인데 티켓 금액이 주말 요금과 같아서 의아했었는데 그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그래도 입장은 부드럽게 빨리 진행되었어요.

슈퍼 닌텐도 월드는 인기가 많아서 입장 제한이 있습니다.

오픈런 하거나, 닌텐도 입장 포함된 express 표 구입하거나, 아니면 앱으로 입장 시간을 받아야 하는데요.

저희는 입장과 동시에 앱으로 확약권 받으려고 했더니 오후 4시가 가능했습니다.

자칫 닌텐도 월드에 못 갈뻔 했네요.

참고로 그날 USJ 오픈 시간은 8:30이었고, 아마 8시부터 오픈했을 것 같습니다.

입장과 동시에 2인 1조로 따로 움직였습니다.

첫째랑 둘째는 해리포터관으로, 저랑 막내는 원더랜드로 이동했습니다.

a group of toy figures

a group of people on a ride

a group of hot air balloons

이른 점심 식사

10시 30분 즈음 막내가 배고프다고 해서 원더랜드 내에 있는 카페에서 버거 세트 먹었는데요.

아기자기한게 너무 귀엽더라고요.

a table with food and drinks on it

당시에는 줄이 짧았는데 점심 시간대에는 줄이 엄청 길더라고요.

앱으로 음식 오더도 가능하니 1시간 전에 미리 오더하시기 바랍니다.

맛은 롯데리아 버거 느낌 나더라고요.

해리포터관

놀이 기구 2개 정도 타고 나서, 해리포터관에서 첫째 둘째랑 조인했어요.

입구에서 해리포터 시그니처 음악 나오는데 온몸에 전율이…

a crowd of people walking in a city

다들 망토 하나씩 걸치고 다니던데, 사실 ‘안 덥나?’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ㅋㅋ

마법 지팡이 사면 이런 저런 마법이 가능하다는데 그거 기다리는 줄도 제법됩니다.

지나가면서 봐도 ‘저걸 왜 하고 있지?’ 이런 생각이 들어요.

a person and a couple of children looking at a train

첫째 둘째는 놀이 기구 탔는데, 일본어하는 해리포터라고 이상하다고… ㅎㅎ

어쨌든 놀이 기구 안 타더라도 이것 저것 볼만하더라고요.

a large crowd of people outside a castle

a group of people walking on a street between buildings

a castle with pointy towers

슈퍼 닌텐도 월드

좋았어요. 동심으로 돌아간 느낌이랄까… ㅋㅋ

a large amusement park ride

막내랑 요시 어드벤처 탔는데, 2시간 넘게 기다렸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닌텐도월드 구경하기 좋아서 만족스러웠어요.

a building with a green roof

a group of people in a large playground

첫째랑 둘째는 마리오카트 탔는데, 마찬가지로 2시간 넘게 기다렸다고 합니다.

a group of people standing in front of a building with flags

마리오 팔찌도 있는데, 저희는 안 샀어요. 어딜가나 사람이 많아서 팔찌 사용하는 줄도 길더라고요.

총평

슬슬 구경이나 하려던 계획과 달리, 부지런히 돌아다니면서 이것 저것 열심히 탔습니다.

Express 티켓 없이 저랑 막내는 놀이기구  7개, 첫째랑 둘째는 10개 탔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express 티켓은 필수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Express pass 7까지는 필요없고 express pass 4 정도면 될 것 같아요.

음식은 줄이 너무 길어서, 저희는 간식 위주로 먹었어요.

Sing 뮤지컬 공연 봤는데, 재미 하나도 없습니다. ㅋㅋㅋ

워터 월드 공연 보려고 갔는데, 1시간 후 공연이 선착순 마감되는 바람에 못 봤어요. 꼭 보라고 하던데 놓쳐서 아쉽더라고요.

저는 이번에 마일드한 놀이 기구만 탔지만, 저희 애들은 인기 있는 놀이 기구 여러 개 탔는데 재밌었다고 합니다.

기념품 샵에서 이것 저것 사고, 나가기 전에 세금 환급 받고 왔어요. 여권 꼭 챙겨가세요.

제 개인적으로 오사카 가시면 USJ 꼭 가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주말이랑 월요일에 가신다면 express 티켓 무조건 구입하세요.

막내가 저 사람들은 왜 줄 안 서고 타냐면서 지쳐 있는 얼굴로 말할 때 미안했습니다.  ㅠㅠ

힐튼 콘래드 오사카 (Conrad Osaka) 3박 + 쿄토 버스 투어 후기

bsbyun14@gmail.com

아이 셋 아빠 늘푸르게입니다. 가족 여행에 초점을 맞춰서10년 넘게 포인트 적립 & 사용하고 있고요. 새로운 나라/도시에서 10일씩 머무르면서 가족들과 추억 쌓는 것이 제 소박한 꿈입니다. 발권 놀이 열심히 하면서 그날을 준비하고 있고요. 저는 럭셔리 여행 보다는 가족 여행 중심의 후기를 남기는 블로거 입니다.

otherwhile
07/11/2024 10:13 pm

수퍼마리오 닌텐도 월드는 정말 우리 애들이 엄청 좋아하겠습니다~! ㅎㅎㅎ 일본… 언제한번 가나요?^^ 정성스럽게 써주신 후기 너무나 감사합니다! 대략 express랑 일반이랑 비용면에서 많이 차이가 나나요? express pass의 경우, 일회권식으로 몇장씩 살 수 있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