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 Jan 2021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 $50 크레딧 오퍼와 아멕스 힐튼카드 오퍼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Moxie입니다.
게시판 크레딧 카드 오퍼 업데이트 글에 댓글로 남겼었긴 했는데, 우리에게 잘 알려진 크레딧카드 4장의 오퍼가 하루만에 바뀌는 일이 일어나서 정식 포스팅으로 남기고 갈까 합니다.
#언제쓰나여행후기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 카드, 아멕스 힐튼 개인 일반카드, 개인 Surpass 카드, 비지니스카드가 모두 사인업 보너스가 바뀌었어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이 카드들은 우리에게는 나름 익숙한 카드이기에, 상세정보를 하나씩 모두 알아보는것 보다는 이번에 바뀐 사항을 위주로 같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
Chase Sapphire Preferred Card
카드 오픈 3개월동안 $4,000 사용시, 체이스 유알포인트 6만포인트와 $50 그로서리 크레딧(새로운 오퍼)을 받으십니다.
워낙에 포인트 게임에는 기본적인 카드라서 많이들 하시는 카드이고요. 작년 9월중순부터 11월 8일까지 8만포인트 오퍼로 나왔다가 다시 6만으로 내려갔고.
이번 오퍼는 6만포인트에 $50 그로서리 사용후 크레딧을 주는 오퍼입니다.
체이스 은행에는 5/24룰이 있는데, 그와 관련해서 몇가지 읽어보실수 있는 글 몇가지 남기고 가겠습니다.
아직 안하셨다면 꼭 하셔야 하는 카드라서, 이제는 뭐 더 추천드리는것도 좀 그럴정도로 좋은 카드랍니다. 다들 한번, 혹은 두세번 다녀오는 카드예요. 🙂
체이스의 5/24 Rule – 이게 뭔지 정확히 알고 계신것 맞나요?
아멕스 힐튼카드 새로운 오퍼 몇가지
아멕스에서도 같은날 더 좋아진 힐튼카드 3장의 오퍼가 업데이트되서 나왔습니다.
아래 보시는 세장의 오퍼도 상당히 좋습니다.
원래 기본적으로 받으시는 혜택은 그냥 넘어가기로 하고, 이번에 바뀌어서 나온 사인업 보너스와 스테이트먼트 크레딧에 집중해서 설명을 드려볼게요.
American Express Hilton Honors Card
연회비가 없는 힐튼 일반카드의 오퍼가 3개월 $1,000 사용시에 10만포인트로 올라갔고, 거기에 더해서 카드 첫 사용에 $100 크레딧도 주는 오퍼가 왔습니다.
그동안에 싸이트에서 일반 힐튼카드, 힐튼 Surpass카드, 힐튼 Aspire 카드간에 업그레이드, 다운그레이드 얘기 많이 했었습니다.
현재 Surpass 카드 가지고 계신분들은 연회비가 나오면 일반카드로 다운그레이드 하시는데, 그렇게 하시기 전에 일반카드 신규신청을 하셔야 사인업 보너스를 받으십니다.
이런 방법을 계획하고 계신분들이 계시다면, 이번에 힐튼 일반카드를 하실수 있는 좋은 기회가 아닐까 합니다.
평상시보다 더 주는 사인업 보너스도 좋지만, 연회비도 없는 카드가 $100 크레딧을 주는데.. 더 좋을수가 없을것 같아요.
American Express Hilton Honors Surpass Card
연회비가 $95인 힐튼호텔 중간급 카드입니다.
이번에 바뀐 이 카드의 오퍼는 3개월에 $2,000 사용하시면 사인업 보너스 15만포인트 받으시고, 카드 첫 사용에 $150 스테이트먼트 크레딧 받으십니다.
연회비가 $95인데, 카드 한번 사용하면 $150을 받으면… 이것도 좋은것 맞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서패스 카드의 사인업 보너스를 15만포인트씩이나 주는것도 그렇게 자주오는 기회는 아닌것 같습니다.
그동안 힐튼카드를 한장도 안해보신 분들께는 제가 보통 서패스카드부터 추천을 해드렸는데요. 사인업 보너스도 그렇지만, $150 크레딧까지 주는 이 카드의 오퍼는 정말 좋은 오퍼임엔 틀림 없습니다.
요즘은 여행을 잘 못가지만, 공항에서 PP Card로 가실수 있는 라운지에 일년에 10회 가실수 있는 혜택도 큰 매력이 아닐까 합니다.
현재 아멕스 카드의 갯수를 4개로 제한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크레딧 카드의 갯수이고요. 오늘 보시는 힐튼카드 세장은 모두 크레딧카드입니다.
이와 관련해서 아래글 한번 읽어보세요.
최근 소식으로는 아멕스에서 이제 크레딧카드와 챠지카드의 구분은 다르게 할것이라는 얘기들도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에 아멕스 카드 신청링크들에 대한 검열이 한번 나왔었어요. (저희 싸이트 링크는 문제없이 모두 통과했습니다 ㅋ)
이 얘기는 조만간 어쩌면 그동안 우리가 챠지카드라고 알고 있던 카드들에 변화가 멀지 않음을 알 수 있는듯 하기도 해요.
American Express Hilton Honors Business Card
아멕스 힐튼에서 나오는 비지니스 카드입니다. 연회비는 $95로 바로 위에 보시는 힐튼 Surpass 카드와 같고, 다른 혜택들도 거의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비지니스카드라서 좋은점은, 신청후에도 체이스 5/24 카드갯수에 숫자가 올라가지 않는다는 점이라 할 수 있는 카드예요.
이 카드의 사인업 보너스에도 변화가 있습니다.
이번에 바뀐 이 카드의 오퍼는 3개월에 $2,000 사용하시면 사인업 보너스 15만포인트 받으시고, 카드 첫 사용에 $150 스테이트먼트 크레딧 받으십니다.
연회비가 $95인데, 카드 한번 사용하면 $150을 받으면… 이것도 좋은것 맞는것 같습니다. 이 카드의 사인업 보너스도 13만에서 15만으로 올라갔습니다.
비지니스 카드를 하실수 있는 분들께서는 이 카드도 위의 Surpass 카드와 함께, 신청하시면 좋은 카드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힐튼카드의 종류가 많은데 어떤카드를 해야할지 잘 모르시겠다고요?
아래 포스팅을 한번 읽어보시면 조금 이해가 되실거예요.
Hilton Honors Surpass 개인카드 신청링크
오늘 보신 4장의 좋은카드들의 오퍼를 보시면서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여행관련으로 좋은 카드들이 여행을 아직 못가니까, 그냥 받을수 있는 스테이트먼트 크레딧으로 방향을 잠시 수정했습니다.
가장 최근의 뉴스로는 백신을 개발하는 곳들이 늘어나면서, 4월, 5월이 되면 80% 이상 백신접종이 가능하다는 뉴스도 나오고 있습니다.
여행에 대한 꿈을 버리지 말고, 이제는 지금까지 힘들게 지나온 시간들에 대한 마지막 재정비의 시간이라고 생각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사인업 오퍼에 변화를 가져온 네장의 카드를 소개해 드려봤고요. 이 카드들 신청에 대한 질문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막시님, 바로 올려주셨네요^^ 저도 이 카드들 credit 주는 거 보고~! ㅎㅎㅎ 얼마전에 연걸 후회하고 있는데^^ ㅎㅎㅎ 아쉽네요 🙂 그래도 앞으로 여시는 분들은… 역대급 딜이라서… 달리시면 좋을 듯 합니다^^
이번에 힐튼카드 오퍼들이 최고인것 같습니다. 특히 연회비 없는 일반 힐튼은 $100에 10만이면 정말 좋네요. 워낙에 기본적인 카드라서 이미 하신분들 많으실텐데, 아직 안하신분들, 업/다운그레이드 생각하시는 분들한테는 정말 절호의 기회인것 같습니다.
리퍼럴을 이용한 방법도 되는것 같아요.
그냥 한번만 긁어도 statement credit을 주는게… 진짜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아쉽지만,,, 저는 이미 떠나보낸지 오래라~! ㅎㅎㅎ
체이스,아멕스 카드 신규로 발급받은지 한참 되었네요. 올해는 카드사별 하나씩 (UA,Platinum) 발급받는 작은소망(?)이 있습니다.
올해 소망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요즘에 amex platinum 오퍼가 아주 좋던데요. 꼭 10만을 못받더라도, 75,000에 그로서리/주유소가 10%이라서 이게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기회 보셔서 해 보세요.
체이스 UA는 일단 UR포인트 적립하시는 카드를 하실게 없다면 하시면 될것 같아요.
이번 힐튼 카드의 딜이 너무 좋아서 고민입니다. 목시님 뿐만 아니라 다른 분들이 힐튼 카드를 두번째 카드로 하는걸 많이 말리셔 왔는데 말이죠… 사실 고민해 봐도 어차피 신분이 비즈니스 카드를 열 수가 없어서 5/24 채우기도 힘들것 같고, 스펜딩이 큰 사파이어 프리퍼드도 졸업하고 잡 구할때 즈음에 열까 하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힐튼 연회비 없는 카드를 (심지어 연회비가 없는데 해외결제 수수료가 없다는것도 매력적 입니다) 이번 기회에 지원해 볼까 하는데
매우 짧은 히스토리 (11월에 첫 카드, 체이스 스튜던트 프리덤을 받았고, 12월에 크레딧 히스토리가 처음 생겼습니다)이며, 스코어는 704 (익스페리안), 714(TU, Equifax) 인데 지원했다가 하드인콰이어리만 하나 날리게 되는 꼴 일까요?
제 생각엔 힐튼 아멕스 연회비 없는 일반카드 하시면 받으실수 있으실것 같아요.
그 카드가 크레딧 히스토리 그렇게 길지 않으신 분들께 저희가 많이 추천드리는 카드이기도 해요. 처음에 아멕스에 발을 들여놓는 카드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인쿼리 하드풀은 그렇게 큰 작용을 하는게 아니라서, 도전해 보실만 합니다. 🙂
지난 게시글에는 그린빈님께 제가 Amex Everyday카드를 하시라고 추천 드렸는데요. 이번에 힐튼오퍼가 올라간 김에 이 카드로 시작하시는것도 괜찮을것 같기는 해요.
지금 힐튼 일반 하시고, 아멕스와 관계를 만들면서, 약 6개월정도 있다가 개인 골드카드 해 보시고요. 그 결과에 따라서, 나중에 엠알포인트 보관용으로 Amex Everyday카드 하시는것도 괜찮은 “수정된” 방법일것 같아요.
저도 사실 목시님 말씀듣고 에브리데이로 생각을 해 오고 있었는데 이번 딜이 참기 어려운 딜 인것 같긴 합니다. 좋은 조언 항상 감사드립니다.
일반 힐튼 해 보시고, 승인 결과 나오면 알려주시면 다른분들도 도움 되실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막 인스턴트 어프루브 받았습니다 ㅎㅎㅎ 도움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와~ 그냥 바로 하셨어요!!!@@ 승인 축하드립니다. 이제 아멕스와의 길이 열렸어요~ 🙂
크레딧 리밋도 거의 체이스 프리덤 스튜던트의 2배에 가까운 1,900불을 주었습니다. 신기하네요 ㅎㅎㅎ
크레딧 리밋을 $1,900 받으셨으면, 힐튼 일반카드가 딱 적당한 카드였던것 같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조금씩 올라가는거죠.
하나 걱정되는것은 며칠내로 체이스에 세이빙 어카운트를 만드려 하는데 새로 만든 크레딧 카드로 인해 문제가 생기는건 아닐까 하는 것 입니다. 기존 고객이라 하더라도 소프트풀 정도가 들어간다고 하더라고요. 괜히 제가 패러노익 한 걸까요?
그거와는 전혀 상관 없습니다. 🙂
그렇군요. 다시한번 더 감사드립니다. 오늘 제 경험이 다른분들에게도 도움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막시님 제가 사파이어 신청해볼까 하고 어제 사파이어카드를 프리덤 플렉스로 바꿨는데요. 보너스 받은지 48개월 지났고 5/24 도 다 통과인데 오늘 바로 신청해도 될까요? 아니면 좀 더 기다렸다가 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인어공주님,
사인업 보너스 받으신지 48개월 지나시고, 현재 같은카드 가지고 있지 않고, 5/24 밑에 있는게 세가지 조건인데 모두 충족하시면 승인 나실거예요. 요즘에 체이스 카드 신청하시는 분들 가끔 이유없이 펜딩이 나실때도 있는데, 그건 그냥 체이스가 그러는것 같고요. 2~3일 지나면 자동으로 계좌에 올라오던가, 급하신 분들은 그냥 전화하셔서 본인확인하고 승인 받으시더라구요.
승인을 기원합니다. 🙂
아, 한가지 잊은게… 48개월은 사파이어 프리퍼드나 리저브나 둘중에 나중에 사인업 받으신 시간에서 48개월이 지나야 됩니다. 두장중에 한장이라도, 그리고 혹시 연회비 없는 사파이어 카드가 있으신지 모르지만, 이렇게 세중에 한장이라도 가지고 계시면 승인이 안나는 조건이예요.
조건은 충족하니 그럼 막시님 링크로 도전해봐야 겠네요. 행운을 빌어주세용 ~~
꼬박꼬박 링크 사용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승인 되실거예요. (제가 체이스에 전화 한통화 넣어놓겠습니다.ㅋㅋㅋ)